“이것을 보험과 어떻게 연결시킬 것인가”라는 질문에 대한 답변은 간단하다.

0 Comments

이 문제를 보험과 어떻게 연결시킬 것인가에 대한 질문에 대한 대답은 간단하다. 좋은 연구와 신중한 생각, 그리고 지적인 결정을 사용할 수 있을 뿐이다. 사람은 당신 주위에 수많은 선택과 정책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결정을 내려야 할 때, 당신은 최고의 대안을 만들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올바른 질문을 하고 브로커를 찾으려 한다면, 당신은 그 부문 내의 많은 요원들이 당신에게 특정한 상황에 적합하고 자연적으로 필요한지 알아낼 수 있다.

당신이 쌓는 친밀감은 중요하지만 결국 내가 긍정적인 질문과 관련된 몇 가지를 공유하도록 허락하라. 곧 원하는 질문

이것은 심지어 그가 당신의 황금기에 매우 잘 맞는다는 이러한 가변적인 삶과 보편적인 삶의 계획도 고려하지 않는다. 그래서 당신은 이 정책과 마찬가지로 52,800달러를 지불할 것이고, 당신에게 20만 달러의 사망 수당을 지불하고, 대리인, 직원, 비용을 지불할 것이다. 이건 사기일 거야

온라인 보험 생명 보험에 필요한 계산기는 당신이 걱정에 대해 그럴듯한 정직하게 대답하는 한, 당신이 이 단계에 걸쳐 충분한 보험 적용 범위가 있거나 너무 적거나 너무 적은 보험 적용 범위를 평가하기 위해 투자할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이 기간 내에 말기 질환을 앓지만 1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살아있다면, 모든 것이 훨씬 더 어려워진다. 당신은 사망 수당을 더 받고 그 다음 갱신 기간에 대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할 것이다. 당신의 말기 질환의 새로운 결과는 생명 보험 플랜이 보험료가 아마도 수백 건의 사기 갱신 기간이 이 보험료와 함께 계속 증가한다는 나쁜 것들을 살 손해사정사 수 있다.

단순히 생계보험이 필요한 가구의 빵상자일 뿐이다. 수입에 관한 것이 가족 전체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모든 사람을 위해 보험을 사는 것이 중요하다. 오늘날 어떤 사람들은 가사, 보육, 학교 운영의 비용이 당신의 정규직에 관한 급여에 부합한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보험 견적을 위해 구식 쇼핑에 나오는 스키비를 누가 알겠는가? 인터넷이 시작되기 전에 당신은 실제로 실제 사람에게 접근해야 했지만, 당신은 어떤 의료보험, 생명보험, 자동차보험, 가정보험, 문제가 되지 않았다. 보험 보험 대리인이 당신의 집에 와서 그들이 무엇을 제공할지 보여줄 것이다. 그리고 나서 당신이 거래를 흥정하는 동안 그들의 상사에게 휴대폰으로 다음 한 시간 또는 세 시간 동안.

보험회사 한 곳에 보험을 가입하면 보험료가 낮아질 것이다. 자동차 보험, 건강 보험, 생명 보험(그리고 보험에 가입한 보험)은 보험 중개인과 함께 모든 보험금을 보유할 때마다 보험료를 더 낮게 끌어들인다. 그들은 이 사람들을 데려오기 위해 할인된 보험료를 제공하는 정도를 고려한다.

왜냐하면 이것은 또한 어떤 종류의 공동체에 거주할 때 같은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보통 보험을 통해 당신의 보험을 꺼내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할인을 누릴 수 있는 것으로 보는 것은 담보된 주택의 수에 근거하여 협회를 위해 연장되었다. 보험과 관련된 많은 다른 사모기지 보험들 사이의 두 번째 주요 차이점은 종종 PMI가 선택사항이 아니라는 것이다. 주택 대출자는 당신이 주택 구매자에게 개인 모기지 보험을 지불하도록 요구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건물 구입을 위해 최소한 20%의 할인을 할인할 위험을 감수하지 않거나 할 수 없다면, 당신의 주택 대출의 많은 측면은 협상할 수 있지만, PMI는 일반적으로 그렇지 않다. 그것은 보통 파격적인 대출에 대한 조건이다.

우리는 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충분한 퇴직금을 보장할 것이다. 우리는 단지 생활하는 합리적인 기준을 구입하기 위해 충분한 퇴직금을 낼 것이다. 사실, 우리는 우리가 발견되지 않은 일자리 소득 보장을 쳐다보지도 않는다.

장애보험은 매우 유사하다. 유일한 진정한 차이점은 그것이 당신의 죽음에 관심이 없다는 것이다. 이것은 단지 당신의 장애에 관한 것이다. 이것은 특히 어려운 신체 작업 유형 절차를 가지고 있다면 중요하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당신의 다리를 부러뜨리고 6개월 동안 일할 수 없다면, 당신의 정책이 선택보다 유리하기 때문에 당신의 수입과 관련된 것은 당신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다.

고위험 운전자라면 누구나 환상적인 것은(직함을 받을 자격이 있든 없든) 모든 보험회사가 합리적인 품질은 아니라는 것이다. 어떤 보험회사들은 당신의 첫 번째 범죄 후에 당신을 불에 태워버릴 것이다. 대부분은 티켓 한두 장을 미끄러뜨리게 하고,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마지막 사고로 인해 몇 년 후에 그들이 내린 수많은 처벌을 줄일 것이고, 어떤 사람들은 고위험 운전자들에게 그들 자신의 보험 혜택을 더 잘 처리하도록 맞춤화된다.

보상금은 보통 장례비용 때문에 사용되지만, 장례비용으로 사용될 수 있는 다른 것들은 보통 고객에게 달려있다.

그래서 만약 결정된 것이 당신의 생명보험을 원할 수 있다면, 두어 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