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히 어떤 퍼팅 수수료도 신용카드에 첨부될 수 있다는 것을 알려라.

0 Comments

특히 어떤 퍼팅 수수료에 대해 당신이 어떤 퍼팅 수수료에 대해 알 수 있다는 것은 신용카드에 첨부될 수 있다.

명백한 연체료가 있지만 수익성이 좋은 수수료는 훨씬 덜 분명할 수 있고, 이것들은 당신이 너무 지불해야 하는 것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어떤 카드들은 연간 수수료를 가지고 있고, 어떤 카드들은 현금 선불 수수료와 잔액 이체 프로모션에 대해 요금을 부과한다.

그들은 당신에게 당신의 카드 지불을 전화로 하는 경우에 편의 요금을 부과할 것이다.

신용 이력이 없으면 일반 카드를 받기 위해 승인을 받기가 어려울 수 있다.

동시에 신용이 나쁘거나 신용 점수가 낮은 사람은 선불 직불 카드로 발행자 신용 전제 조건에 실패하면 거절당할 수 있다.

신용 점수를 설정할 필요가 있든, 신용을 개선할 필요가 있든, 선불 직불 카드 행위를 사용할 필요가 있든, 그 중 바로 그 행위를 할 수 있다.

이 카드의 희망 현금을 지불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수수료는 한 가지 더 높아질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재정적인 경우에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숙제를 해야 한다.

신용카드는 고객이 구매력을 연장한다.

만약 월급날이 월말까지 아니라면, 직불카드는 고객이 그 달 초에 구매를 생산할 수 있게 해준다 – 아마도 판매에 유리하게 채택하거나 서비스나 제품을 즉시 급여일에 묶기를 원하기 때문이다.

카드를 갖는 것은 좋고 두 장의 카드를 갖는 것은 훨씬 더 좋지만, 세 장 이상의 신용카드를 갖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확실히 항상 자신의 빚을 갚는 원천을 고려하고 그 모든 것에 대해 어떻게 지내고 있는가?

이것은 고객들에게 강요되고 있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단지 추천이나 전문적인 의견일 뿐이다. 재무 관리 전문가들은 신용카드 지원과 관련된 최적의 연결이 3이라고 권고한다.

어떻게 그럴 수 있을까?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당신이 그것들을 잘 관리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매우 빠르게 빚을 질 수 있는 꽤 많은 카드들.

다른 카드들은 또한 보상이나 가입 보너스 포인트를 제공한다.

잔액 이자에서 보상에 이르기까지 사람이 가장 많이 얻을 수 있는 카드를 획득한다.

충동적으로 행동하지 말고 환상적인 프로모션에 눈이 멀지 마라. 제안이 너무 좋을 때, 그것은 아마도 새로운 신용카드를 받기 전에, 당신이 세부사항을 매우 잘 읽고 비자 카드를 포함하는 수수료를 이해하라. 우선, 당신은 제공되고 있는 어떤 보상 제도를 조심하라. 선물을 받을 수 있도록 당신이 지출해야 할 금액을 알기 위해서 둘째, 당신은 보상이 당신의 삶의 방식에 맞는지 알아내야 한다.

셋째, 보상을 받은 카드는 종종 일반 카드보다 더 높은 이자율과 연간 수수료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래서 보상을 받은 카드를 원하기 전에, 그것이 정말 가치 있는 것인지 확인해야 한다.

신용카드를 꽤 많이 가지고 있는 것은 종종 BAD 기업이다. 이제 이 시기에 당신의 모든 카드를 자르지 마라. 그것은 중요한 개인이다. 다양한 신용 이력이다. 그래서 당신은 몇 가지 일반적인 규칙을 가져야 할 것이다. 만약 5개의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절단을 시작할 필요가 있다 카드현금화 .

선불카드는 정확히 그들이 의미하는 것이다. 당신은 상품 주문에 돈을 쓰기 위해 카드를 사용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또한 식당에서 식사에 사용할 때 돈을 사용할 수 있고 가스도 지불할 때 돈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당신이 볼 수 있듯이, 당신은 정말로 열심히 번 현금을 사용하지 않는 한 어떤 구매에도 쓸 수 없다. 당신은 또한 모든 소매상들이 이 카드를 받아들일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그러나 의심할 여지 없이 이런 종류의 것을 해야 하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아직 카드로 쇼핑을 하고 있어. 구매하러 나가기 전에 그 카드로 자금을 입금했는지 확인만 하면 돼.

수수료 처리 수수료와 함께 일부 카드사도 신청서 처리 수수료를 청구한다.

그러나 이 수수료는 정말 일회성 수수료다.

연간 요금은 안돼!!!!!!!정말 흥미로운 이유는 위의 두 가지 규칙을 따르는 한 당신이 찾아야 할 유일한 훌륭한 인쇄물인데, 왜 당신은 얇은 것을 덮기 위해 수수료를 지불해야 하는가? 그렇지 않아야 하고 그래서 당신은 거의 이 블로그를 방문하지 않는 당신의 스타일에 맞는 많은 카드들이 있다.

현재 잔고 기간을 지불하고 매주 전액 지불하지 마십시오. 지불을 지연시키지 말고 월간 잔액을 일정 기간 동안 완전히 지불하십시오.이 방법으로 이자 요금에 돈을 쓰지 않을 것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내가 말했듯이, 빚을 지지 않는 주된 방법은 자기 통제다. 신용에 필요한 것을 살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말고, 직불카드에 직불카드에 불과한 USB 포트를 생각해 보라. 즉, 당신은 그것을 살 돈이 있어야 한다.

일반적으로 나는 지금 당장 현금으로 지불할 수 있는 것처럼 맨발로 달리는 것이 아마도 내 계좌에 있다는 규칙을 유지하고 싶다. 하지만 당신 중 작은 부분은 충분한 현금을 가질 수 있다.

당신의 계좌는 기간별로 당신은 당신의 청구서를 쓴다. 물론 괜찮다. 하지만 나는 리를 추천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