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계좌를 취소하고 카드를 잘라도 괜찮다는 것을 의미한다.

0 Comments

그것은 계좌를 취소하고 카드를 잘라도 괜찮다는 것을 의미한다.

열려 있는 계좌와 카드에 대한 지불을 할 수 있는 한, 당신의 점수는 향상되기 시작할 것이다. 사실, 당신이 버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쓰도록 유혹하는 계좌를 없애는 것은 빚 없는 삶을 향한 조치를 취하는 좋은 방법이다.

직불카드는 일반적으로 거래를 완료하기 위해 PIN(개인 식별번호)이 필요하다. 이것은 사기 구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대부분의 카드에 대한 신청서를 발급받으려면 좋은 신용점수를 가져야 한다.

신용등급이 우수하면 신청서 승인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만약 당신이 괜찮거나 평균적인 신용점수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신청서도 쉽게 허가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신용점수가 나쁘다면, 당신은 단지 특별한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다.

만약 이것이 당신의 상황이라면, 당신은 그들이 이것에 대해 언급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은 아마도 하지 말아야 할 것이다.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는 불필요한 신용 조회를 만들고 현재 상황에서 승인할 사람과 카드를 받을 기회를 줄일 뿐이다.

이제 연간 수수료가 없는지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또한 보상을 받기 위해 지출해야 하는 금액이 정상 지출 금액 내에서 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더 많은 금액을 제공하는 금액은 보통 연간 수수료가 있거나 보상을 받기 위해 지출해야 하는 정말 많은 금액이다.

학생 신용카드 제안서 디스커버리 학생 신용카드는 1499%의 구매에 대해 꽤 좋은 APR을 제공한다.

또한 25일의 유예기간을 제공한다.

그것은 꽤 좋은 또 다른 카드는 대학생들을 위한 Citi mtvU 플래티넘 선택 비자 카드다. 그것은 많은 구매에 대한 포인트 보상을 제공하고 1324%의 APR과 6개월의 0%의 입문 기간을 가지고 있다.

백화점 카드도 사용하지 말고 소매 신용카드로도 알려진 백화점 카드는 가장 큰 이자율을 가지고 있다.

대부분의 신청을 승인한 이후 신용 이력이 없는 사람들에게는 좋은 선택일 수 있지만, 이자율을 절약하고 싶다면 그것을 피하는 것이 최선이다.

다른 카드들은 또한 보상이나 가입 보너스 포인트를 제공한다.

잔액 이자에서 보상에 이르기까지 가장 많이 얻을 수 있는 카드를 찾아라. 충동적으로 행동하지 말고 환상적인 제안으로 눈이 멀지 마라. 어떤 제안이 사실일 수 없을 때, 그것은 아마도 새로운 신용카드를 받기 전에, 당신이 훌륭한 인쇄물을 잘 읽었는지 확인하고, 카드와 함께 오는 수수료를 알고 있는지 확인하라. 이제 여기 학생 신용카드 제안이 있다.

신용카드는 1499%의 구매에 대해 꽤 좋은 APR을 제공한다.

또한 25일의 유예기간을 제공한다.

그것은 당신이 체크해야 할 또 다른 카드는 대학생들을 위한 Citi mtvU 플래티넘 선택 비자 카드다. 그것은 많은 구매에 대한 포인트 보상을 제공하고 1324%의 APR과 6개월의 0%의 입문 기간을 가지고 있다.

신용 한도를 올려야 할 요금이 있나요? 다시 말하지만, 좋은 카드는 신용 가치가 올랐다고 판단할 때 신용 한도를 높이고, 그들은 추가 요금 없이 그것을 한다.

“모든 세부 인쇄물 읽기 금지” – 카드의 조건에 동의하기 전에 연간 수수료를 부과하는 신용카드를 고려하고 있는지, 아니면 모든 세부 인쇄물을 읽어야 하는지, 종종 회사들은 추가 수수료와 비용을 미세 인쇄물에 숨길 것이고, 첫 번째 청구서를 받을 때까지 그것을 깨닫지 못할 수 있다.

당신은 연간 수수료 없이 계좌 유지 보수 수수료나 다른 비용을 대신 청구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에게 강요되고 있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단지 재정 관리 전문가들 카드현금화 이 보관할 최적의 신용카드 수는 최대 3개라고 권고하는 권고나 조언일 뿐이다. 왜 이런가?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당신이 카드를 잘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너무 많은 카드들이 당신을 매우 빨리 빚을 지게 할 것이다.

신용 한도 내에서 지내세요.그녀가 평소보다 카드를 많이 썼는데도, 그 중 어느 카드에 대한 한도를 초과하지 않았죠.제때에 지불하세요.그녀의 수입이 줄어드는 바람에, 지불액은 그녀가 원했을 만큼 크지 않았지만, 여전히 제때에 지불되었어요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지만 이런 종류의 카드를 받는 것은 신용을 다시 쌓기 위한 올바른 방향의 한 단계임이 분명하다

신용을 다시 쌓고 싶다면, 이것은 확실히 좋은 선택이다. 정확히 사용하는 한.이를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필요한 것에 대한 대가를 지불하는 것이지만, 너무 많은 돈을 사는 것은 아니다.

먼저 살펴보아야 할 것은 각 카드를 얼마나 오랫동안 보유했는가 하는 것이다. 카드가 실제로 신용 점수의 과반수를 차지하기 때문에 가장 오래된 신용 라인을 자르고 싶지 않은 대신, 당신은 높은 잔고를 가진 새로운 카드를 찾고 있거나 APR이 당신의 오래된 카드로 잔액을 이전하고, 그 잔고를 균형 있게 유지하려고 노력한다.

전체 신용 라인의 30%를 초과하는 카드가 없도록. 이것은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