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단계 – (Tis, N0, M0) 위(Tis)에 줄지어 서 있는 세포의 내부 층을 넘어서 아직 자라지 않은 초기 단계 위암

0 Comments

림프절(N0) 또는 다른 곳(M0)에 대한 위(Tis) 전이(spread)가 없는 세포의 내부 층을 넘어서 아직 성장하지 않은 0단계 – (Tis, N0, M0) 초기 단계 위암은 추가로 다음과 같이 알려져 있다.

내가 어떻게 암에 걸렸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보는 것? 내 몸매에 이걸 넣기 위해 내가 뭘 했을까? 내가 죽을까? 내가 어떻게 해야 돼? 어디로 돌릴까? 뭐? 뭐? 어디? 어디? 왜? 왜? 혼란과 공포가 널 엉망으로 만들었어!

암에 걸렸다는 말을 듣는 것은 지구가 깨지는 것이다!암은 아마도 가장 무서운 질병일 것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암에 대해 병원동행 거의 알지 못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많은 암은 종종 사망 기간이기 때문이다.

불면증은 침대에 누워서, PT는 나를 우리 사이에 있는 배신자를 껴안고, 잠이 들어야 하는 벽을 응시하며, 그 빌어먹을 벽을 보고 그것이 꿈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는다. 그것은 내 현실이다. 네가 그것을 몇 번이고 얻을 때까지.

23 과학 프로젝트 약물이 스테로이드와 메스꺼움을 체내에 타이핑해야 하는 체계적인 방법, 어제와 다음날 화학요법을 통해 악마가 시도할 수 있도록 몸을 쿠션을 주는 방법. 실제 날은 베나드릴, 프레드니손, 택소테레 2봉지, 사이톡산 2HUGE 주사기로 시작된다. !

폐암이나 대장암 영양이 당신의 생존에 큰 역할을 할 수 있다.

말 그대로, 근육 속의 사람이 당신의 암을 치료하는 종류의 약만큼 중요한 것은 영양에 비타민과 효소가 있다.

이것은 이러한 비타민과 효소의 부족으로 인해 약해지고 전쟁에서 질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암에 대해 구식 의견을 가지고 있고 웹사이트 방문자들에게 정보 일자리를 구하거나 이 사람들이 당신에게서 무언가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을 때, 당신이 그 당시에 어떻게 사람들에게 반응해야 하는지를 고려하라. 그것은 당신이 치료하는 동안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반응하는지에 도움이 될 것이다. 일단 T, N, M 카테고리가 결정되면, 세부사항은 0을 사용할 때 단계나 단계로 결합되고 표현된다. 0)과 로마 숫자 I IV를 통해 무대 그룹으로 알려진 일부 단계는 문자로 표시된 하위 단계로 나뉜다.

당신의 10대 삶은 가장 강하고 건강한 상황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그러나 저자는 당신이 10대들의 삶을 웰빙 방어 메커니즘에 이용하고 당신의 몸을 강화시키기 위해 공유하기를 원한다.

암으로 인해 그들의 삶에 대한 기회 전문성을 가지고 있지 않은 불행한 십대들을 어떤 생각을 할 것인가?

암에 걸리는 것은 정말 어렵다. 이런 특정한 종류의 질병은 유전학과 관련된 것을 가지고 있다.

이런 질병은 가정에서 일어난다. 그것은 가족 구성원이 물려받을 수 있다.

암세포는 또한 그들이 암에 걸렸다는 것을 알게 된 환자 아이들과 관련된 DNA를 관통할 수 있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암세포는 대부분의 암을 개발하거나 획득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알게 된 부모들의 정보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유방암은 여성에게 흔한 장면이며, 이 불만과 친척이 있을 가능성이 크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원인은 결함 있는 유전자 때문이 아닐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완화 요인은 행운이다. 대부분의 평판이 좋은 여성들은 실제 가족이 다른 여성들과 같은 위험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더 큰 위험을 가진 커플 여성들이 있다.

2단계-B단계의 경우, 정확히 2~5센티미터의 덩어리가 있고 림프절에 암이 있다.

덩어리의 종류가 5센티미터를 초과할 때, 그것은 더 이상 초기 단계가 아니라 오히려 진보된 움직임이다.

과학자들과 의사들은 암 종양의 기원을 추적하기에 가장 적합하기를 원한다.

이러한 종류의 질병 동안의 정보와 연구는 책과 심지어 광범위한 웹에서도 이미 수백만 개의 암에 관한 기사가 발표되었고 그것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출판되었다. 또한 암과 싸우기 위해 대중에게 전달되고 있는 몇 가지 캠페인도 있다.

암이 그 희생자를 선택하지 않는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는 것은 당신이 객관적일 수 있다.

당신의 나이와 관련된 사람에게 일어날 수 있다.

달리다

53 나는 모든 사람을 위해 강해지고, 감정을 억누르고, 한 발을 다른 발로 내딛고, 가족 일정을 정상적으로 유지하는데 너무 피곤하다. 나는 누군가(내가 가장 좋아하는 남편을 제외한)가 나를 팔로 감싸고, 내 시스템을 통해 소용돌이치는 모든 억눌린 감정을 풀어줄 용기를 가졌으면 좋겠다.

도전은 걸어갈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지지를 제공하는 방법을 통해 그녀를 기리는 투자는 실제로 사랑하는 사람을 소중히 여기는 진정한 발길질로 상상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