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점 – 각 룸에는 초점 또는 강조 영역이 있어야 합니다

0 Comments

초점 – 각 방마다 초점이나 강조 영역이 있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벽난로 또는 전망과 같은 건축적 특징입니다. 하나가 존재하지 않으면 작성해야 합니다

이 시스템은 몇 년 전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경험 중 하나가 몇 년 전에 일어났지만, 나는 그것이 성취되기 전에 몇 년 동안 특정한 크기, 모양, 스타일의 거울을 염두에 두고 있었다. 나는 그것이 골동품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고, 내 자원이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나는 그것을 기다렸다. 나는 창문 쇼핑, 골동품 깡충깡충 뛰기, 마당 세일 중지하는 것이 내 거울을 엿볼 수 있도록 경계할 것이다.

작은 공간에 있을 때마다 특정 아이템의 공간이 부족하기 때문에 어수선하지 않기가 어렵다. 그러나 처음에는 어수선함이 때때로 전체 디자인의 일부가 되어 방을 더 작게 보이게 한다는 것을 깨닫지 못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문 근처의 테이블에 도서관 책 더미가 있다면, 그것들은 결국 옮겨질 때까지 방 전체 디자인의 영구적인 부분이 될 것이다. 그들은 가져가고 있다.

공간을 넓히면 그들은 눈이 끌리는 무언가가 된다.

쇼핑 경험을 즐기세요 인테리어 디자인의 재미있는 부분 중 하나는 중고품 가게, 골동품 가게, 홈 상품 가게에서 당신의 디자인 계획에 맞는 모든 요소들을 찾기 위해 당신의 예산 안에 있는 완벽한 물건들을 찾는 것이다. 중고품 가게의 물건들을 통해 멋진 가격에 훌륭한 물건들을 찾을 수 있다.

당신이 더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을수록, 당신은 다른 디자인 선택을 위해 더 많은 돈을 가질 것이다. 게임을 만들어라.

다른 어떤 문제도 없이 방을 망칠 수 있다.

조화로운 디자인을 방해하는 산만함, 일상의 난장판, 그리고 다른 것들을 밀어내야 한다.

이것을 하는 한 가지 방법은 가구를 둥지로 짓고 저장소에 내장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것들을 아직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닫힌 앞 캐비닛이나 선반이 어수선함을 쓸어버리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 공간을 능률적으로 만들 수 있다면, 모든 공간이 절약되고 현대적이어야 할 필요는 없지만, 어떤 작은 조각도 함께 선택해야 한다.

방 안을 무작위로 둘러 놓기보다는 주의하라.

공간 계획 – 가구의 모든 것이 방에 제대로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 가구를 배치하십시오. 가구 폭, 깊이(앞에서 뒤쪽) 및 높이 각 조각을 측정하십시오. 각 사각형이 1/4 그래프 용지에 1/4 그래프 용지에 1피트씩 방 그리기 각 각 4피트마다 문과 창문을 배치하십시오. 당신은 문과 창문을 분리할 수 있다.

같은 규모로, 컷아웃을 이동하여 최상의 배치가 어떻게 될지 다시 볼 수 있다.

전문가가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이 그것을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인지 확인하는 것은 실내 디자인에서 실수가 크다. 그러니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이 실행 가능하고 최선의 해결책인지 확인하라. 아마도, 가구를 낚시로 고정시켜 지루한 방에 피자를 추가해 보라. 상자 밖으로 생각해 보라.

Ecelectic 스타일은 훌륭하다. 이것은 내가 많은 스타일의 요소들을 좋아하고, 나는 그것들을 내 취향에 맞게 결합한다.

가장 아름다운 생활 공간들 중 일부는 다양한 스타일로 이루어진다.

집을 만드는 것 – 가장 분명한 이유는 주택 소유주들이 사랑스럽고 따뜻하고 신선 대전커튼 하며 현대적인 가정 환경을 만들고 싶어한다는 것이다. 그들은 디자인에 초점을 맞춘 미디어 소스와 많은 실내 디자인 상점들이 제공하는 범위의 모든 조언을 받아들일 수 있다.

그러면 그들은 벽 예술에서 완벽한 홈오브를 만들 수 있다.

전통적인 풍경 대신 음산한 방을 활기차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추상적인 것, 프레임 지도, 일본 인쇄물을 선택할 때 예술, 이미 방에 있는 색깔과 그곳에서 사용하기를 원하는 색깔을 명심하라. 예술은 소파와 일치할 필요가 없지만, 다른 방과 시각적 불협화음을 만들어서는 안 된다. 큰 조각 하나 또는 작은 것을 많이 선택하든, 예술은 어떤 방에든 개인적인 손길과 관심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거실을 꾸밀 때 밝은 색상 없이 노력해야 한다.

중립적인 색상 배경으로 시작하는 것이 중립적인 톤으로 시작하는 것이 나쁜 색은 아닐 것이다. 브라운은 당신이 선택한 어떤 색으로든 양탄자와 베개를 사용할 수 있게 하는 것이 적절할 것이다. 그것은 교환 가능한 슬리퍼가 당신의 방의 실내 디자인에 완벽할 것이다; 이것은 가구를 거실의 톤에 적응시킬 수 있게 한다.

실내에서 사용하고 싶은 색상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도 중요하다. 객실의 비율에 맞는 것을 선택하는 동시에 가구 품목의 배치뿐만 아니라 배치도 고려해야 한다.

화장실은 대개 집에서 가장 작은 방이고, 욕실이 많기 때문에, 빈 벽 공간은 눈에 띄지 않고 많이 사용되지 않기 때문에, 화장실을 사용하여 벽에 갈고리를 걸고 보석, 넥타이, 수건 또는 예복을 보관한다.

화장실 벽 공간의 또 다른 옵션은 멋진 예술 사진을 욕실에 잘 걸어두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