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자원(엄마/아빠/브로/친구/교사/돈)으로 최고의 상황에서 삶을 본 것

0 Comments

최상의 생활환경을 가진 최상의 자원(엄마/아빠/친구/교사/돈, 그리고 없 눈썹문신학원 는 것)을 가진 최상의 환경 속에서 삶을 본 후, 이러한 것들을 일시적으로 떨어져 완전히 새로운 형식과 생활 용어로 돌려보내도록 한, 나는 뷰티가 우연히 상대적인 용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꽤 오해를 받고, 감히 말할 수 있다.

원래 철학에서, 제품은 몸을 붙일 것이다. 이 보편적인 영혼이나 오플라그트 영혼의 불꽃은 실제로 가능하기 때문에, 만약 육체가 좋다면, 그것은 보통 이 세상에서 좋은 행동을 하는 영혼의 아름다움 때문에 사람들은 부모님과 친구들을 아름답게 찾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적들에게 좋은 것이기 때문에 적들 속에서 어떤 아름다움도 찾을 수 없기 때문이다. 친구가 적을 돌릴 때, 동등한 사람은 아름다움을 그만둔다.

그러나 세상의 관심 없이 이기적인 이익에만 집중할 때마다 그는 세상과 관련된 불균형을 만들어낸다. 이것은 거짓과 고약한 길로 이어질 수 있다.

그런 사람은 점차 악이 얼굴과 함께 몸에 반사되기 시작하면서 매력 없고 추해진다.

인도 철학을 믿는 것처럼 아름다움은 요즘 신의 발현이다. 따라서 만약 남녀가 악행을 하기 시작한다면, 그는 신에서 악마로 표류하기 시작한다.

곧 그 사람은 그의 얼굴과 몸을 부팅하기 위해 추해 보이기 시작할 것이다. 그의 얼굴과 몸은 비록 모든 아름다움을 잃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보통 육체적인 운동을 잃게 될 것이다. 그는 그의 활력과 건강을 잃기 위해 과체중이 되거나 저체중이 될 것이다. 그의 얼굴은 잔인하거나 창백해질 것이다. 평온과 경이로움이 없는

예를 들어, 당신은 친구가 집에 올 때 매우 잘할 수 있다는 것을 알 것이다. 당신은 그녀가 받는 방식, 수다, 손님들과 대화하는 방식을 존경할 것이다. 정말로 그녀가 정치적 문제에 대한 그녀의 자신감과 범위 전문성을 높이 평가한다.

그녀가 완전히 요리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닫는 사람은 누구나 그녀가 수프와 같을 수 있고, 수프와 같은 수프일 수도 있다.

아하하하!

영적인 의미에서 아름다움은 인간의 몸의 내장, 심장에 위치하며, 그것은 좌파와 구매를 조화롭게 통합한다 – 내외부 – 거의 모든 사람 – 이것은 활력을 나타낸다. 이것은 자의식의 탄생장이다. 그래서 아름다움은 당신을 들어올리거나 끌어내릴 수 있는 큰 힘을 가지고 있다.

이 내면의 화려함을 키우기 위한 몇 가지 전략이 있다.

정원처럼 돌보고 발전시키는 것, 때로는 잡초 한두 마리라도 튀어나올 것이다. 당신의 장점이 무엇인지 아는 것은 당신의 내면의 아름다움 작은 정원을 기르기 위해 글을 쓰는 것이다. 각각의 여성은 성인에 대한 인내심을 얻는 것에서 그녀의 주변 사람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자극할 수 있는 어떤 자연적인 내면의 재능을 가지고 있다.

그 선물에 집중하고 그것을 만들어라. 이해와 인식을 제공한 교사는 정보기술을 보는 것이 제품이며 쉬운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올바른 교사가 아니라면, 나는 여전히 2 + 2 = 5 그럼에도 불구하고 두 가지 = 2의 수명을 깨닫지 못한 채 당나귀처럼 살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다.

이 아름다움은 어린이와 나이든 여성들에게 가장 잘 알려져 있는 것 같다. 그들은 실제로 살아있다는 경이로움에 빠져들지도 모른다. 이런 종류의 아름다움은 자신감과는 전혀 다르다. 당신의 의견, 체격, 그리고 이 쉬운 존재로 사는 것과 더 비슷하다. 만약 가능하다면 일종의 우아함과 완전한 상점으로 움직일 가능성이 더 높다.

이제 우리가 당신의 필요에 전혀 맞지 않는 스킨케어 제품을 집으로 가져올 때, 그리고 당신의 평생에 대해 의심스러울지도 모른다. 당신은 심지어 궁금해 할지도 모른다: 왜 이 여자가 나에게 리프팅 세럼이라는 것을 가져다 주는 것일까? 그녀는 내가 생명이 없어 보인다고 생각하는가? 아니면: 그녀는 정말 내가 달콤하고 과일 같은 냄새를 맡기를 원하는가? 바퀴를 손질할 때 오토바이 가죽이나 모터 오일 냄새가 나는 게 뭐가 문제야? 우리가 가끔 사주는 소위 뷰티 아이템으로 우리의 감정을 판단하기 쉽다. 당신은 우리가 당신을 사랑으로 방문하는 남성적인 남자 대신에, 영원히 젊고, 메트로섹슈얼한 남자로 바꾸고 싶다고 생각할 것이다.

왜 이런 일이 일어나는 것일까? 세 단어: 호르몬, 수분, 피부 세포 생성 에스트로겐 수치가 플레어(청소년기와 임신 중)에 더 효율적으로 우리의 탈출; 그들이 담그면 (폐경 후) 외부 피부는 얇아지고 자주 미세한 윤곽이 된다. 우리의 피부는 또한 수분을 유지하는 능력을 잃고, 그 자연적인 빛(홍조를 위한 신에게 감사한다)을 초래하는 건강한 피부 세포를 생산한다.

그러나, 모든 사람들은 그 세계에 대한 관심 없이 이기적인 이익에만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는 일반적으로 그 사람을 거짓과 위대한 길에서 나쁜 결과를 가져오게 하는 불균형을 만들어낸다. 그러한 사람은 점차 무인행진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