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금융 블로깅은 내가 지금까지 받아본 어떤 책이나 수업보다도 더 많은 돈을 쓰고 쓸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켰다.

0 Comments

개인 금융 비트코인 선물거래 블로깅은 내가 지금까지 받아들인 어떤 책이나 수업보다 더 많은 돈을 쓰고 돈을 쓰기 위해 내 능력을 향상시켰다. 왜냐하면 당신은 더 추상적인 돈의 원리를 당신에게 제시하고 있고, 당신은 그들 자신의 돈 문제를 다루는 것에 대해 실제 사람들의 평가를 받고 있고, 가장 좋은 부분은 다른 사람들이 원칙에 따라 떠나는 논평과 피드백 때문에 내가 며칠 동안 앉아 있었던 특정한 주제에 대해 더 많은 지혜를 흘려보내라고 가르쳤기 때문이다. 개인 금융 블로그를 읽는 것만으로도

개인 재정 관리에 있어서 긴급 자금을 사용할 수 있는 경우 금융 기관이나 기타 부채를 증가시키는 것을 막을 수 있다.

급여 또는 당좌 예금 계좌에서 자동 이체를 통해 이 계좌에 자금을 조달하는 것은 간단하다.

비용의 경우, 정확히 같은 것을 얻는 사람의 평균은 여러 영역을 소비한다.

예를 들어, 식품 요금이 3개월 연속 400달러, 500달러, 600달러인 경우, 이 금액을 추가하고 3개월로 나눈 다음 4주당 평균 500달러의 식품 요금을 작성하기 위해 3개월로 나눈다.

시간을 보내면서 당신이 절제되도록 노력해야 할 입장에서의 기본은, 그 순간에 속하는 자극에 자연스럽게 사치스러운 일이 행해지는 반면, 때때로 소비하는 것은 괜찮지만, 사실 정상적으로, 습관화하는 것은 더 엄격한 재정에 있는 남녀를 위험에 빠뜨리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확실히 그것을 원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의 개인적인 것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이 앞으로의 돈을 도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오늘의 재정. 당신은 미래가 어떤 것인지, 그리고 때때로 불확실한 세계 금융 위기로 인해 당신은 안전한 면을 고수하고 싶어할 것이다.

신용카드는 훌륭할 수 있지만 생명을 위협할 수 있다.

높은 저금리와 월 수수료로 인해, 은행 플라스틱은 당신이 생각했던 것보다 기본적으로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들 수도 있다.

시작은 시작 부분이다. 금융 상품과 씨름할 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알기가 매우 어려워 보일 수 있다.

가장 좋은 출발은 단순히 비용과 수입을 살펴보는 것이다.

왜 시간은 중요한 측면인가? 좋은 개인 금융 회사를 위해 우리가 원하면 왜 우리는 단지 시간을 가질 수 없을까? 문제는 무담보부채를 줄일 수 있는 시간이 매우 부족하다는 것이다. 그것과는 별도로, 개인들은 개인 재정 가능한 선택을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해 잘 알지 못한다.

그들은 필요한 양의 전문지식을 얻고 정착 기본에 대해 아는 시간이 필요하다.

음, 신선한 냄새 – 왜 아무도 건조기에 가스를 공급할 때, 당신은 탈수하기 위해 옷을 걸어서 많은 현금을 절약한다.

이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개인 금융 도움말이다. 기름값의 도움말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뻣뻣하게 발견한다면, 5분 동안 낮은 열에 떨어뜨린다.투자 기회는 높은 수수료를 받는 브로커를 부착한다.

장기 투자하는 것은 요금을 부과하는 경향이 있다.

회사 적용 수수료 총 수익금은 이러한 요금으로 인해 큰 타격을 입을 것이다. 서비스에서 터무니없는 수수료를 부과하거나 많은 계좌 관리 비용을 쌓는 브로커로부터 멀리 떨어져라.

자산을 재정적인 전환을 한 지 얼마 되지 않았더라면, 경제를 변화시켜서, 옛날에는 어떤 것이 안전한 내기를 하고, 일년에 이자를 벌던 것이 진화한 것인지를 검토해 보라.

4) 네가 소리치는 걸 들을 수 있는 것보다 더 좋은 가격을 받아라. 왜 사람이 나에게 세상에서 가장 분명한 것을 말하는가? 글쎄, 당신은 그들이 버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쓰지 않는 사람들이 버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쓰는 것에 매우 놀랐을 것이다. 재정에 관한 한,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구매로 간주되는 것은 상상할 수 없는 것으로 간주되는, 완전히 미치광이가 될 것이다. 하지 마라.

만약 지금까지 개인 금융을 계속하지 않아도 된다면, 장기적으로는 주류 신용과는 반대로 보증인 대출에 자금을 찾을 필요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은 매우 불가피하다. 이것은 신용 이력과 관련된 대출이다. 보증인 대출은 도움이 된다. 반면 보증인 대출은 당신의 재정을 얻기 위해 최선의 선택이다.

10) 그 책 자체가 멋지게 멈추는 것일 수도 있고, 단순히 재정 세미나를 위한 홍보 작품일 수도 있다.

나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할 수 없다. 당신은 몇몇 작가들의 마케팅 도구에 참여하지 않고 교육을 통해 최근의 재정 상황을 해결하려고 한다.

돈펀드 정보 –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개인 금융 팁이었고 웹사이트, 블로그 등 1000개에서 더 많은 무료였다면, 당신이 돈을 지불해야 하는 유일한 예는 당신이 통합이나 결제를 위해 가고 싶다면, 게다가, 당신은 선불 수수료와 관련하여 필요하지 않다. 대부분의 합법적인 회사들은 부채 지원 정보로 돌아가는 월 청구서를 청구하고, 어떤 것에 대해서도 지불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