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그들이 당신의 사업이나 시장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어디로 가는지 잘 알고 있다.

0 Comments

또한 그들이 당신의 사업이나 시장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어디로 가는지 잘 알고 있다.

그들은 포럼에서 서성거리거나, 페이스북에 거대한 존재가 존재하거나, 그들이 연계되어 모이는가?

휴가는 일년 중 큰 시기일 수도 있지만, 잘못된 방법으로 기회를 활용하지 마라. 새로운 이론을 평가하거나 큰 위협으로 도박을 하는 것은 가장 좋 오피가이드 은 단계가 아니다. 시험된 총에 고정하여 보다 고객 친화적인 방법으로 활용하라. 당신은 다음 휴가철을 위한 방법을 준비하기 위해 일년 내내 가질 것이다.

페이스북에 가서 한 가지를 조사해 본 적이 있는가? 그리고 그 후 몇 시간 후에 당신이 여전히 거기에 있다는 것을 이해하게 된다. 완전히 비생산적인가? 당신이 소셜 웹사이트에 왜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그곳에 있으면서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지에 대한 전략과 기능을 가지고 있는 것은 절대적으로 중요하다.

제가 여러분에게 그 이야기를 알려드린 이유는 많은 시간적 압박이 여러분에게 FAST를 수행하도록 강요되기 때문이고 어떤 경우에는 소셜 미디어와 웹 마케팅을 통해 여러분의 통제를 벗어난 것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여섯째, 금전적 한계를 설정해야 한다.

나는 당신이 현재 과도한 시간(및 현금)을 투자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고,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글을 올리며, 만약 당신이 여전히 이것이 너무 시간이 많이 걸린다는 것을 발견한다면 당신의 게시물을 하기 위한 서비스를 고용하라. 그들은 일주일에 100달러까지 가질 수 있다.

또한 당신이 크고 빠르게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한 달에 2천 달러를 운영할 수 있다.

1 – 소셜 미디어는 어린이만을 위한 것이며 100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링크드인에 있으며,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 세계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와 다른 소셜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다고 믿는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우리에게 알리기 위한 훌륭한 단계다. 당신에게 자신을 팔지 마라. 당신에게 우리를 팔아라!

당신이 요청하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과제를 얻었다고 하자. 당신이 원하는 현금을 얻었다고 말하자. 휴가 이미지에서 일하기까지 하면 관심이 생길 수 있고 심지어 블로그 사이트에서 토론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이 자신을 더 잘 이해하도록 내버려둔다면, 그는 당신의 제품에 더 많은 관심을 드러낼 것이다.

팬에게 원하는 것을 제공함으로써 소셜 네트워크 구축에 집중한다면(기본 4개 제품) 네트워크는 아무리 느린 속도로 성장할 것이다. 훨씬 더 빨리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매일 더 자주 필요한 것을 그들에게 공급하라. 당신이 정기적으로 게시하는 시간, 더 나은 다른 방법은 그것을 성장시키는 데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다. 그것을 키우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다

그 결과들은 그에게 충분히 빨리 발견될 수 없다. 이제 전문가로서 나는 내가 반환을 보는 데 약 6개월에서 9개월이 걸린다는 것을 이해한다.

나는 내가 그것을 분명히 했다고 생각했다. 어쨌든 우리는 결국 헤어지게 되었고 나는 잘못된 의사소통만큼 그것을 분별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코멘트가 남아 있는 경우 그들에게 대답하라. 이것은 심지어 불리한 코멘트를 위해 진정한 sns 마케팅이 되어야 한다.

그들은 사람들이 그들의 아이디어가 들리고 있다는 것을 볼 때 당신의 서비스에 더 큰 신뢰를 갖는 경향이 있다.

고객들이 무시당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적시에 반응하도록 하라.

위의 논의된 4개의 화면이 모두 내 데스크톱에 제공되면서, 나는 기본적으로 분할 화면을 생산하고 내가 다양한 방법으로 작업하고 있는 정보를 멀티태스킹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소셜 미디어 제작 사업이 된다. 내가 기억에 남는 인용문을 트윗하고 있을지도 모르는 정말 동시에, 나는 또한 유익한 – 그리고 어떤 경우에는 도발적인 – 게시물을 페이스북 그룹 청중들에게 게시할 수 있다.

최고

다른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 실제로 웹에는 구글 버즈가 있고, 야후는 마이블로그로그 등을 가지고 있다.

한 번은 영리한 소셜 미디어 온라인 마케터가 핑프엠에 버금가는 서비스를 찾을 것이다. 나는 시간이 허용하는 다수의 웹사이트로서 오프닝 계정을 추천한다.

브랜드 자아의 경우 브랜드의 10배 중 9배가 유(You)이다. 그래서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은 사람들이 제품이 아니라 사람들로부터 구매하기를 원하는 것, 고양이의 사랑스러운 작은 애니메이션 이미지가 아니라, 그들은 당신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싶어하고, 당신의 미소, 그리고 당신의 이름을 원하는 것이다. 그러니 당신 자신, 당신 자신에 대한 멋진 이미지를 올리고, 그것을 매력적으로 만들고, 당신의 바이오를 완성하되, 적절하고 성실하게 자신을 위치시키는 것이다. 귀사 분야의 전문가

마찬가지로, 그들이 당신의 회사나 당신의 산업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어디로 가는지 잘 알고 있다.

그들은 온라인 포럼에서 서성거리거나, 페이스북에 거대한 존재가 존재하거나, 그들이 함께 접속해서 모이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