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사회를 확실히 확인하기 위한 좋은 장소는 지역 경찰과 대화하거나 범죄 통계에 대한 웹 기반 검색을 하는 것이다.

0 Comments

지역 사회를 확실히 파악하기 위한 좋은 장소는 지역 경찰과 대화하거나 범죄 통계에 대한 웹 기반 검색을 하는 것이다. 이러한 자원은 해당 정보를 토대로 설정된 이웃의 범죄율이 높거나 하나님의교회 평균 또는 낮은지 여부를 알 수 있을 것이다.

휴가나 여행 중에 집을 떠나려면 이웃이나 가족에게 우편물, 신문, 그리고 잠재적으로 받을 수 있는 배달물을 수집하도록 하라. 만약 자동차가 일반적으로 운전 방식으로 주차되어 있다면, 이웃, 친구 또는 가족에게 자동차 중 하나를 당신의 드라이브 안에 주차하도록 요청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슬라이딩 글라스 도어는 특별한 도전을 제시한다.

가장 쉬운 보안 강화에 취약한 5개의 별 등급은 내부 바닥 통지에서 금속 막대나 빗자루 손잡이의 위치다. 어떤 슬라이딩 도어는 단순히 그들의 곡조에서 들어올릴 수 있다.

문턱의 가장 좋은 부분과 하단에 나사가 있다.

문턱의 가장 좋은 부분과 하단에 나사가 있다.

문턱이 트랙에 어떻게 앉는지 조절하는 것은 문 밑면이 너무 지나쳐서 좋은 트랙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한다.

요즘 소비자들은 그저 너무 신빙성이 있다.

그들은 여분의 열쇠를 매트나 화분이나 주름에 놓아둔다. 이것은 그 집을 위한 좋은 보안을 실행하고 있지 않다. 기억하라. 주택 보안 시스템은 단지 도둑과 다른 보안 장치를 가지고 있을 뿐, 부주의하지 않고 조심하고 있다.

무선 시스템 작동 또 다른 기술은 동작 보안 경보를 통해 동작 보안 경보를 실행한다.

이러한 경보가 무선 키패드와 연관된 설정되면, 그들은 개와 함께 홈스라고 불리기 위해 경찰뿐만 아니라 경보를 울릴 것이다. 왜냐하면 방과 함께 동물의 움직임이 경보를 촉발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무선 세트의 제어 패널은 특히 작은 컴퓨터로서 전력이 나가거나 보안 경보가 휴대폰 라인을 차단하거나 또는 보안 경보가 발생하면 경보기는 여전히 울릴 것이다. 제어판은 경보 회사의 근로자들이 매일 24시간을 보존하는 중앙역에 통보한다.

경보 시스템과 관련된 변경 도난자는 간단하고 저렴한 탐지 기술 제품의 일부를 쉽게 비활성화할 수 있다.

장치 배열이 복잡하고 익숙하지 않을수록 도난자는 경보를 트리거하거나 비활성화하려고 하는 것을 포기할 가능성이 높다.

당신이 누운 사례를 생각해보라. 가정보안 없이는 침입자가 확실히 거주 중이고 가족에게 위험처럼 자신을 내세운다는 것을 알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은 가정보안 시스템이 너무 새로워지기 전까지는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결코 알 수 없을 것이다. 가정보안 시스템으로, 당신이 아끼는 모든 사람의 삶은 잠재적인 위협의 당국에 경고함으로써 구원될 것이다. 많은 해악은 일어나지 않을 수 있다.

집을 점유하는 것처럼 보이게 하는 또 다른 기본적인 방법은 TV나 라디오를 통해 당신의 볼륨이 문이나 창문에 접근하는 누군가가 들을 수 있을 만큼 크게 나타난 것을 떠나는 것이다. 최근의 통계에 따르면, 강도는 15번마다 일어난다. 강도 비용은 당신에게서 제거된 것일 뿐만 아니라 개별적인 환경을 불명예스럽게 하는 감각이다. 다른 관련 가격은 범죄를 당국, 보험 회사, 그리고 확인해야 할 시간이다. 정확히 무엇이 도난당했는지 그리고 그것에 대한 나의 집은 몇 년 전에 부서졌고 나는 강도사건이 있은 후 몇 달 후에 뭔가를 얻을 것을 기억하고 그들이 그곳에서 연장되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나는 내가 초기 보고서를 제출했을 때 그것이 없었다는 것을 지적하지 않았지만 그 후 몇 달 동안 계속 잃어버린 것들을 발견했다.

보안 계층이 일반적으로 심리적이고 침입자를 효과적으로 막지 못한다는 것을 아는 것은, 어떤 종류의 물리적 보안 계층이 통합되어야 한다.

효과적인 보안의 한 예는 정말 데드볼트다. 왜? 심리적인 보안 억제책과는 달리, 데드볼트는 실제로 강제 게시물을 예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 다른 예는 보안 도어 브레이스다. 도어 브레이스는 250파운드의 남자가 당신의 문 안으로 발길질을 하는 것을 사실상 불가능하게 만든다.

특히 출입구 주변에서의 야외 조명은 강도들의 움직임을 막는 데 좋은 길을 갈 수 있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당신의 집에서 불과 일정 거리 안에 들어올 때만 계속된다. 이렇게 하면, 그것을 착수하라!예외 없이 불을 켜놓을 수 없는 도둑들을 겁주어 쫓아내라.

무선 경보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고 집에 없는 경향이 있을 때 설정되면 여러 단계로 수행됩니다. 경보가 울리면 대개 시끄럽고 날카로운 경보가 울리고 경보가 울립니다. 걱정을 멈추기 위해 약 30초의 시간이 있습니다. 도둑은 설정되어 있고 경보를 피할 수 없는 코드를 알지 못합니다. 그 시점에서 경보 회사는 집주인에게 모든 것이 괜찮다고 전화합니다. 이것이 괜찮다면 사람은 그 상황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그러면 경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