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동물에게 충분한 운동을 공급하지 않기 위해서는, 여러분은 훈련을 시작하기 전에 애완동물을 지치게 하기 위해 다른 운동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0 Comments

애완동물에게 충분한 운동을 공급하지 않기 위해 이 짧은 세션을 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훈련 시작하기 전에 애완동물을 지치게 하기 위한 다른 운동 방법을 찾을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훈련 전에 여러분의 개 친구를 훈련시키기 전에 충분한 에너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또는 아마도 여러분의 애완견을 그의 친구들을 유지하기 위해 강아지 공원으로 태워다 줄 것이다.

잘 훈련된 애완동물은 더 많은 유연성을 가질 것이고, 당신이 그가 당신의 위치에서 성가신 일을 일으키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하기 때문에 감독 없이 내버려둘 수 있다.

현금 – 집에 들어와 애완동물을 훈련시키기 위해 피트니스 강사를 고용하는 것은 꽤 비싸질 수 있다.

피트니스 강사의 인증에 따라 시간당 15달러 이상을 청구할 수 있다.

명심하라.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애완견과 함께 시간을 가지고 연습해야 할 것이다.

효과적인 훈련 프로그램의 세 번째 핵심은 다재다능성이다. 만약 당신의 애완견이 배우기 어렵고 단지 당신의 훈련 프로그램이 유연하고 새로운 것을 시도한다면 당신의 훈련 세션이 너무 길거나 너무 짧을 때, 당신의 훈련 세션이 너무 길거나 너무 짧을 수도 있고, 당신의 주변 환경이 당신의 애완견에게 주의를 산만하게 할 수도 있다.

당신의 훈련 프로그램은 더 작고 간단한 단계로 분해되어야 할 수도 있다.

당신이 마스터라는 것을 기억하라. 그러니 현재의 프로그램이 당신이 기대했던 것만큼 잘 작동하지 않는다면 새로운 프로그램을 시도 고양이입양 하라!

• 거래 제공 – 개를 훈련시킬 때, 그것이 최선이라는 것을 알고 그것을 인정하는 것도 본질의 본질이다. 예를 들어, 당신은 개가 거래하고 뛰어난 관심을 제공함으로써 이것을 인정함으로써 그것을 외부에서 발견한다.

당신이 당신의 감사를 하는 것처럼 그가 그의 회사를 하는 동안 단순히 그것을 남겨두지 말라. 실제로 좋은 개 훈련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알파 포지션 – 아, 놀랍게도, 가장 중요한 애완동물 훈련 아이디어는 당신이 집에서 가지고 있는 위치와 관련이 있지만, 대부분의 애완견 주인들은 이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많은 사람들이 믿는 것에도 불구하고, 개 훈련은 당신의 개의 부담이 아니다. 그는 당신이 원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고 일반적으로 당신이 말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개에게 당신이 팩 리더라는 것을 가르치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개에게 당신이 팩 리더라는 것을 가르치고 당신이 그것을 통제하는 것이다. 시나리오는 긴장을 풀고, 명령을 따르고, 누가 그들을 보호할 것인지에 대한 스트레스를 멈출 수 있다.

훈련 중에 달성해야 할 주요 목표는 당신과 애완동물 사이의 명확한 의사소통의 선으로 구성되어 있고, 유대감을 강화하고, 서로 더 좋은 시간을 보내고, 애완동물을 편안하게 해준다. 파기, 씹기, 극단적인 도약 또는 짖는 것과 같은 행동상의 문제들과 많은 다른 문제들은 적절한 훈련을 통해 해결할 수 있다.

여러분과 여러분의 개나 애완동물을 위해 최고의 옷깃을 선택하자마자, 여러분은 그것을 제대로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명심하라, 이 장치들은 여러분의 훈련에 도움이 되기 위한 것이다. 여러분이 개 목에 깃을 둘 때, 여러분이 개와 깃 목 사이에 손가락을 편안하게 놓을 수 있지만, 촘촘히 끼도록 하라. 깃은 여러분이 하루 동안 훈련을 마쳤을 때 제거되어야 하고 해서는 안 된다. 개 목에 문지르는 탐침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발진을 막기 위해 한 번에 12시간 이상 방치된다. 또 다른 중요한 점은 개 연령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다. 이 기구들은 적어도 5개월에서 6개월 된 애완동물에게 사용되어야 한다.

더 이상 젊고 애완동물은 당신이 애완동물을 위해 훈련시키려는 것이 그들의 본성에 의해 정말로 호기심을 가질 만큼 충분히 확립되지 않을 수 있다.

그들은 그들이 소리를 내거나 무엇을 하는지 조사하기를 좋아한다.

냄새를 보거나 남기다. 당신은 이 속성을 알 수 있는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이것은 당신의 개 지성을 증진시키는 데 상당히 도움이 될 수 있다.

아이들과 함께 스쿨버스를 기다리는 것은 여러분의 개를 훈련시키는 것을 연습하기 위한 특별한 시간이고, 더 좋은 점은 아이들이 몇몇 어른들보다 훨씬 더 잘 지침을 따르는 것처럼 보인다는 것이다!개에게 앉으라고 명령하고, 그 후에 아이들이 그를 쓰다듬게 하라. 만약 당신의 개가 일어나거나 뛰어내리기 시작한다면, 만약 당신이 모든 아이들에게 철수해서 나무가 되어달라고 요청한다면, 그가 앉아 있지 않다면, 그 요령은 아이들에게 당신의 개를 애완견을 애완견에게 애완동물로 키우지 말라고 가르치는 것이다. 그렇게 하면 당신의 애완견은 그가 원하는 관심을 갖게 되고 뛰어오르게 하는 것이 아니다. 그가 앉아 있을 때 그들은 다시 헤스를 넘어올 수 있다.

? 빨리! 나무!즐거운 운동과 통조림 훈련에 전 영역을 포함시키는 방법

두 번째로 전형적인 오해는, 클릭 훈련을 시작하면 애완견은 다시 한번 클릭기에 영원히 의존하게 된다는 것이다. 이것은 오해다; 개는 언어와 비언어적인 명령에 반응하는데 매우 효율적이다. 당신은 당신의 개에게 당신이 원하는 것을 말하기 위해 몸짓과 단어를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