끊임없이, 항상 가치 있는 리더 – 만약 여러분이 페이스북에서 여러분이 실제로 개발한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이 목표라면,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의 자료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이해하기 쉽고, 자연적으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도록 만들어라.

0 Comments

끊임없이, 항상, 가치 있는 리드 – 만약 당신이 실제로 개발한 콘텐츠를 페이스북에 게시하는 것이 목표라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자료를 체크아웃하기 쉽고, 이해하기 쉽고, 자연적으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도록 하는 것이다. 단지 누군가에게 당신의 링크를 클릭할 GREAT 요소를 제공하지 않고 페이스북에 착륙 페이지 링크를 게시하지 마라. 지금 당신이 딩하고 있는 모든 것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다.

나는 그 반대(모든 것에 대해 단 몇 개만 붙이고 일상적으로 게시)를 하는 데 활용했지만, The Virtual Handshake의 공동저자인 Scott Allen과의 토론은 내 마음을 바꾸었다. 나는 이제 네트워킹, 후속 마케팅, 개별 브랜딩, 직장 문제, 사무실 정치 등 다음 주제에 대한 댓글을 발표한다.

당신은 당신이 어떤 주제를 매우 잘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그 장소에 대해 잘 연구하고 잘 믿어야 한다.

네트워킹 웹사이트에 팬들을 끌어들이려고 할 때, 어떤 경우에는 양이 품질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명심하라. 트위터를 사용하여 서비스나 제품을 판매할 때, 홈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정보가 가득 찬 업데이트로 TV를 최대한 많이 보내라.

S40 인터페이스를 가진 부유한 사람들은 빠르게 노키아 C3를 마스터할 것이다. S40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히치콕 영화가 아니며, Sns 마케팅 고급 인터페이스에 노출되지 않은 사람들은 확실히 그것에 대해 아기 침대를 하지 않을 것이다. 반면에, S60 사용자들은 S40이 쓸모없고 노키아 고급 휴대폰에 사용되지 않는다는 것을 모두가 이해함에 그래프게임 따라 불만과 놀라움으로 고개를 떨어뜨릴 것이다.

도움이 필요하면, 그것을 요구하는 것에 대해 부끄러워하지 마라!비록 전문가들이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쉽게 도울 수 있지만, 그것들은 다소 비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여러분이 이 선택을 한다면 지갑을 열 준비를 하라.

그뿐만 아니라 경쟁이 너무 뻣뻣해서 만약 당신이 경험이 있다면 그들은 정말로 농작물의 크림을 찾고 있다.

왜냐하면 만약 비즈니스 소셜 미디어 캠페인이 ON POINT가 아니라면, 그들이 단지 그렇게 오랫동안 곁에 있을 것이라고 말해도 안전하기 때문이다.

소셜 미디어는 회원에게 수많은 혜택을 제공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사이트에서 수많은 주제에 대해 대중과 연결할 수 있는 온라인 포럼을 제공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오늘날 제품 제공을 위해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 중 하나입니다. # 4 – 마지막 사이트 업데이트는 2005년 소셜 마케팅이었습니다. # 1은 서비스가 무엇인지, 시장이 누구인지 알고 소셜 마케팅 인프라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웹 사이트가 없다면 (자신을 제외하고) 가치 있고 저렴한 가격으로 발견할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가 필요로 하는 제품이나 서비스, 즉 신뢰성을 보여주는 공식적인 회사 전략, 그리고 나서 당신은 한 발 물러서서 기본에 집중해야 한다 – 왜 내가 회사 웹 마케팅에 최후의 수단이 되는가?

당신의 사업은 Twellow와 함께 완전히 무료로 등록할 수 있다.

Twellow는 트위터 사용자들을 위한 노란색 페이지다. 마찬가지로 Tweepi와 가입하여 당신의 시장 특정 틈새시장을 목표로 하는 사람들과 서비스를 얻을 수 있다.

이제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에서 자신의 기능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잃어버린 시간 질문과 검색, 무의미한 채팅을 줄임으로써 축하합니다. 성공에 한 발짝 다가서십시오. – RRB- So, * ahem, 소셜 네트워크 성공을 어떻게 결정할 것인가? 내가 이 이야기를 꺼낸 이유는 만약 당신이 그들을 만나기 위해 당신의 목표를 측정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도 전에 당신의 발을 걷어차고 우리는 정말로 그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이다!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검색 상자를 찾아라. 다른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를 찾아라. 개인 목록을 보고, 친구의 친구를 사귀기 시작하고, 후속 목록을 설정하면 다단계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다른 개인들과 함께 프로필을 만들어라. 당신의 고등학교 친구들은 당신이 당신의 프로필에서 원하는 유형의 사람들이 아니다. 그들은 당신이 제공하는 것에 관심이 없고, 단지 당신의 방법에만 관심이 있을 것이다.

광고, 보증, 할인, 프리오버를 볼 때 생각해봐. 뭘 믿니? 그들은 당신이 제품과 서비스를 행동하고 구매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가? 보통은, 아니, 우리는 실제로 전에 그 모든 것을 들어본 적이 있지?

이 모든 웹사이트들은 다른 웹사이트들 외에도 실제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강국이 되었다. 매년 가능성이 계속 확대되고 성장함에 따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참여하지 않는 조직은 거의 남아있지 않을 것이다.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고 웹 20이 이 정보 과부하를 줄이고 이 과정을 미세 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했다. 나는 웹 20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우리가 선호하는 SNS나 웹 20 애플리케이션이 선호하는 검색 엔진과 연계될 수 있도록 강조할 수 있다고 기대한다.

지금, 나의 디지털 발자국은 페이스북, 트위터, Plurk, Second Life, Exit Reality, Reddit, N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