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이 문을 연 지 5분 정도 지난 후에 홱 잡아당기는 각각의 문 홈 보안 시스템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아니면 이미 온 집안에 불이 나자마자 화재경보기가 울렸나? 그때쯤은 죽을 수도 있었을 텐데

0 Comments

다른 사람이 문을 연 지 5분 정도 지난 후에 홱 잡아당기는 각각의 문 홈 보안 시스템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아니면 이미 온 집안에 불이 나자마자 화재경보기가 울렸나? 그때쯤이면 죽을 수도 있었을 텐데, 화재와 도난 경보기를 설치하기 전에 악기가 부재중으로 대응해야 한다.

둘째, 가족 구성원의 모든 구역을 감시할 수 있는 제어 패널이 최고의 보안 시스템에 있어야 한다.

A 구역은 가정 보안의 일부인 문일 것이다. 기본 가정 보안 시스템은 8 구역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당신은 그 구역을 확장할 수 있고 거의 32개의 위치를 가질 수 있다.

따라서 더 큰 집을 가진 사람들은 그들의 안전을 기원하는 집 도둑 경보 시스템이 집의 모든 측면을 커버하고 있다.

만약 일반적으로 집에 많은 사람들이 도둑 시스템이 필요하다고 생각할 수는 없지만, 더 많은 사람들이 집에 강도 사건이 일어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할 수 있는 경우, 탐색이 결코 집에 있지 않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도둑들은 정말로 당신의 집이 쉬운 목표라고 느낄지도 모른다. 콘텐츠 기사들은 당신이 당신의 집에 많은 값비싼 것들을 가지고 있다면, 분명히, 당신은 이러한 것들을 보호하고 싶다면, 당신의 수집품 구매에 많은 초대장을 보낸다. 집에 있는 사람들, 모든 분석가들을 아세요? 손님들이 손님을 데려온다면,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시장을 장악하고 있다고 확신할 수 있는가?

당신이 기억해야 할 한 가지 요점은 그것이 24시간 내내 작동해야 한다는 것이고 다른 나쁜 요소들은 당신의 시스템이 당신의 보디가드가 되어야 할 때마다 당신의 집에 들어갈 수 있다는 것이다. 그것은 잠을 자거나 당신과 사귀어서는 안 된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문 구성요소인 전화 회사나 도시에서 온다면, 당신의 집이나 뒷마당에 그들을 들여보내기 전에 신원 확인과 추가 보기를 요청하라. 불행하게도 이것은 어떤 지역을 정찰하고 가장 약한 경보 시스템 없이 집을 발견하는 일반적인 방법이다. 즉시 확인하지 않고 그들에게 접근을 제공하지 마라.

귀사의 기계 회사가 보험사 가입을 위해 제공하는 제품 또는 공급을 살펴보십시오. 많은 회사는 연간 가입을 위해 할인을 제공하거나 특정 패키지를 사용하여 보안 시스템을 추가하므로 항상 귀사의 주택 보안 시스템을 구입하기 전에 확인하고 비교하십시오.

진입로를 설치할 때 데드볼트가 튼튼하신가요? 3인치 고정 나사로 잘 고정되어 있나요? 데드볼트는 외부 출입문과 관련하여 필요한 또 다른 수준의 보호다. 보안 시스템이 전국을 둘러싼 주택에 필요한 부속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어떤 가정 보안 시스템을 구입해야 하는지 고려하는 것이 가장 좋다. 왜냐하면 당신은 더 싼 가격에 호환되는 가장 좋은 것을 얻을 때 지나치게 비싼 시스템을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이다.

슬라이딩 글라스 도어는 특별한 도전을 제시한다.

브레이크 스위치 보안 강화에는 금속 막대나 빗자루 핸들을 바닥 트랙 안에 있는 실제 행성을 넣는 것이 매우 취약하다. 어떤 슬라이딩 도어는 기본적으로 트랙에서 들어올릴 수 있다.

문 안의 상단과 하단에 나사가 있다.

이전에 트랙을 어떻게 앉았는지 조절하는 나사가 있다.

도어가 너무 지나치게 들어 올려지지 않도록 이러한 나사를 조정하여 하단이 경주 트랙에서 자유로워진다.

대부분의 범죄는 실제로 낮에 발생하지만 범죄자들은 밤에 일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보통 낮에는 현금집이 실제로 비어 있기 때문에 낮을 선호한다.

일반적으로 안에 사람이 없는 당신의 집은 사람들이 있는 사람들과 함께 부동산보다 저항을 덜 줄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은 단지 어둠 속에서만이 아니라 하루 종일 효과적이어야 하는 조치들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Burglaries는 전 세계 모든 국가에서 주요한 문제일 수 있다.

미국과 영국이 높은 주택 강도율을 가지고 있는 훨씬 더 많은 나라들, 당신은 전 세계의 다른 나라들을 추가하는 주택 침입의 양을 고려할 수 있을 뿐이다. 가정 보안 시스템은 비교적 저렴할 수 있고 일반적으로 안전 전자 주택 보안 시스템을 투자하는 것보다 더 안전한 세 가지 기본 투자는 거의 없다. 당신의 안전 전자 주택 보안 시스템은 당신의 집에 99달러에 설치될 수 있고 또한 당신의 안전을 유지할 수 있다.

또 다른 이유는 집에서 강도질로 가져간 상품의 가치가 2,000달러에 육박하는 방법인데, 당신이 2,000달러의 급여일에 10분 이하를 내면에서 보낸다고 생각할 때, 그것은 위험도가 낮은 시설을 얻는 데 나쁘지 않다. 모든 주택 강도의 10% 미만이 해결된다.

심장 마비 및 기타 심각한 문제는 경고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건강하게 살면 이러한 공격을 줄일 수 있지만, 부동산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는 보안 시스템을 사용하여 청색 중에 나쁜 일이 발생할 수 없다는 보장은 포함되는 것과 같은시기에 매우 편리할 수 있습니다.

버글러는 악랄한 경비견을 경고하는 보안 표지판을 조사한다.

닥터콜 그들은 개를 싫어한다.

또는 지역의 실제 CCTV 시스템을 싫어한다.

그들은 또한 카메라를 좋아하지 않는다. 때때로 Y에게 보안 표지판만 좋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