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의 시작부터, 여러분은 강아지의 배려와 자신감을 가져야 합니다

0 Comments

훈련이 시작될 때부터 개들은 개들을 배려하고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그러므로 개는 당신이 강한 지도자라는 것을 이해해야 하고, 만약 당신의 개들이 당신을 이런 관점에서 보지 않는다면, 그는 곧 당신을 강하고 용기 있는 지도자로 보지 않기 때문에 그가 당신을 대신하기 시작할 것이다.

식기세척기를 포장하는 것도 당신의 개가 다운 커맨드나 그의 자리에 남아 있는 즐거운 시간이다. 그리고 얼마나 큰 방해인가!식사에 남은 음식들. 하지만 당신이 린스 전 주기를 원하는지 누가 알겠는가?

명령에 어려움을 겪거나 개고양이를 통제하려 고양이입양 고 노력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만약 여러분이 스스로 훈련할 수 없다면, 심지어 정기적인 훈련 프로그램도 많은 경우에 작동하지 않을 수 있다.

다른 프로그램에 가입하거나, 여러분의 개를 다루고 그 문제를 이해하기 위해 전문가를 고용할 수도 있다.

끈 훈련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개 둘 다 많은 사람들이 끈으로 개를 올바르게 산책시키는 데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아내기 위해 필요한 다른 것이다. 끈이 묶여 있을 때, 그들은 개에게 끌려가거나 애완동물이 전혀 움직이게 할 수 없다. 이 두 가지 문제는 약간의 훈련으로 해결할 수 있다.

이런 종류의 훈련을 ‘작동 조절’이라고 부른다. 일반적으로 동물은 보상과 잘못된 행동 사이에서 어떤 보상도 받지 않고 판단할 수 있는 일련의 행동을 배운다.

순종이든 행동이든 일관성은 훈련을 단순화한다.

개와 함께 살고 일하는 모든 사람이 기대와 명령에 부합할 때, 당신의 애완견은 더 빨리 연관성을 얻고 적절하게 반응할 것이다.

복종 피트니스 강사를 통해 개를 훈련시키는 것은 비용이 다를 수 있고, 일반적으로 수업에서 일어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개 훈련을 직접 선택한다면, 그것은 일반적으로 비용이 완전히 없고,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집에서 바로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애완견을 훈련시킨다면, 당신이 당신의 애완견을 올바른 훈련에 대해 알 수 있는 것이 좋다.

또한 집의 모든 규칙을 일정하게 유지할 필요가 있다.

만약 다른 사람이 단지 애완동물을 그곳에 두려고 한다면, 한 사람이 애완동물을 가구나 침대에서 떼어놓는 것은 의미가 없다. 그것은 당신의 애완동물에게 곤혹스러울 수 있고 그는 왜 그가 다른 사람이 말하는 훌륭한 지도력과 한계에 대해 꾸짖는지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개들은 동물을 포장하고 무리의 우두머리에게 반응한다.

만약 개 주인이 보이는 경우 약한 순간을 가지고, 애완견은 자신이 책임자라고 가정하고, 주인으로부터의 모든 미래의 명령은 낭비될 것이다. 그것은 리더가 누구인지 그리고 애완견에게 무엇을 기대하는지 처음부터 분명할 필요가 있다.

말에게 홀터의 기능을 모방하기 위해 고안된 헤드 홀터 개 훈련 끈은 애완동물이 이런 종류의 옷깃에 빠르게 적응할 수 없을 때마다 애완견을 옆으로 돌리도록 만들어져 있다.

그러나 부상이 가장 적은 유형 중 하나이다.

이런 행동에서 개들을 훈련시킴으로써 당신은 실제로 생명을 보존하고 있다.

1년에 4천 7백만 건 이상의 개 공격 사례가 있고 그들 대부분은 아이들과 관련이 있다.

그것은 다소 충격적이다!희생자의 17%는 즉각적인 건강관리가 필요하다.

리모컨으로 애완견을 훈련시키는 것은 여러분의 개를 훈련시키는 데 가장 인기 있는 기술 중 하나이다. 그것은 하루에 10분에서 30분 정도 걸리는 쉽고 효율적인 기술이다.

적절한 훈련의 다음 부분은 동물이 남도록 교육하는 것이다. 이것은 어떤 경우에는 개 훈련과 관련된 까다로운 측면이다. 이러한 종류의 개 훈련은 또한 당신의 애완동물에게 명령어가 어떤 방향도 없이 당신의 애완동물을 어떤 장소에 앉히도록 지시하는 것과 통합될 수 있다.

좀 더 분리된 환경을 시도하고 당신의 영향을 알아두십시오. 신체 언어를 따르십시오. 구어 발행을 피하십시오(어린이 제외) 필요하면 물리적 지원(신중하지만 강하게)을 수반하는 신호를 반복하십시오.

우리는 또한 많은 영감을 사용하지만, 우리가 개를 쓰다듬고, 사랑을 드러내고, 말하는 보상을 사용하는 간식 대신에 우리가 사용하는 것보다 더 많은 언어적, 육체적 칭찬을 사용한다.

당신의 개에게 박수를 보내는 것이 성공 훈련의 핵심 측면이다. 당신의 애완동물에게 큰 습관을 보상하는 것을 바로 아는 것. 정확히 같은 것은 당신의 애완동물이 당신이 예방하고 싶은 것을 하는 순간, 그들에게 강하게 말하고 행동을 바로 고쳐라.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의 개들이 실제로 당신의 집에 걸어온 누군가에게 달려들려고 한다면, 즉시 그들에게 싫다고 말하고 앉으라고 물으면, 즉시 보상으로 그들에게 보상을 주는 클릭하는 사람들은 타이밍을 맞추기 위한 훌륭한 도구가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