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의 깨끗한 선과 형태 사용은 현대적인 스타일에 잘 어울린다.

0 Comments

그의 깨끗한 선과 형태의 사용은 현대적인 스타일에 잘 어울린다. 만약 당신의 집 건축이 전체적인 디자인에 전면적인 기둥, 웅장한 아치, 장식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면, 장식가는 현대적인 장식이 완성된 방이나 집에 적합하다고 느끼지 않을 것이다.

이 도구들은 당신이 프로그램 가까이에 장식하고 있는 영역을 만들 수 있다.

당신은 침대 방의 측정과 모델을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보통 집에 있는 벽과 창문을 배치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하드 드라이브 위에 독특한 개인 방에 다른 색상과 디자인을 시도할 수 있게 해준다. 어떤 가정용 실내 디자인 프로그램들은 당신이 그 지역의 그래픽을 다운로드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공간에서 색이나 디자인이 어떻게 작동할지에 대한 강력한 느낌을 얻을 수 있다.

주로 예술이나 그림의 작품을 걸 수 있는 선도적 장소를 결정해야 한다.

유기적으로 음식을 재배하는 매력의 중심이 되기 위해 그림이나 그림이 중심에 있어야 한다는 결정을 내리는 것이 좋지만, 연필을 사용하는 것과 같은 다른 모든 예술품들 중에서 틀을 강조하여 그것을 고정시킬 수 있는 정확한 위치를 위한 가이드로 제공할 수 있다.

사진의 무게에 따라 오른쪽 갈고리를 사서 표시로 망치질하다. 위치를 지정하고 그림을 조정하여 올바르게 집중되도록 합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결국 전체적인 그림 안에서 생각의 위치에 있게 되고, 단지 물건을 팔아야 한다는 이유만으로 판매원으로 묘사되어야 한다.

일자리는 집에 있는 한 방과 같이 작을 수 있고, 아니면 호텔 전체의 재설계가 된다.

더 현명한 해결책을 추적하고, .gL9Hy{font-size:18px}.spell_orig{font-size:15px}.p64x9c{padding-top:6px;margin:5px 0 30px 0}.card-section.KDCVqf{font-size:medium}.ULSxyf{margin-bottom:44px}.H93uF{cursor:pointer}g-img{display:block;height:100%}.rISBZc{display:block;border:0}.rllh__header-container{position:relative}.yyjhs{background:#fff;padding:5px 0;white-space:nowrap}.rl_full-list .yyjhs{box-shadow:0 2px 1px rgba(0 당신의 기존 공간의 종류를 신중하게 고려하고, 당신이 살 수 있는 공간에 포함시킬 수 있는 방이 없거나 당신이 살 수 있는 공간에 인접할 수 있는 지역이나 특징들 중에서 생각해 보라. 예를 들어, 그것은 비부하 베어링 내부 벽을 제거하는 것을 고려하라. 이것은 비용의 극히 일부에 부엌 지역에 귀중한 사각형 영상을 추가할 수도 있다!그리고 저축은? 당신은 그것을 방의 실내 디자인을 업데이트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멋진 집을 갖기 위해 큰 집을 선택한다면, 당신은 더 이상 틀릴 수 없다. 만약 어떤 것이든, 더 작은 공간이 당신을 더 영리하게 만들 수 있고, 당신이 필요한 바닥 공간을 얻을 수 있지만, 당신이 함께 해야 할 것들을 찾아라. 당신의 집을 업데이트할 때 당신이 연관시켜야 할 것은 창조성이다.

만약 그것이 멋있다고 큰 집을 소유하기 위해서는 조금 더 틀릴 수 없다. 만약 더 작은 공간이 당신을 더 영리하게 만들고, 당신이 필요로 하는 바닥 공간을 유지하도록 보장하지만, 또한 부품들을 손에 쥐게 한다.

당신의 집 창의성을 업데이트할 때 당신이 필요로 할 회사 물건.

시간별 커미션 디자이너가 알고 있을 때만 필요할 경우, 셸은 경험, 전문지식, 그리고 작업, 조명, 가구, 창문 치료에 얼마나 많은 공간을 포함시키는지 믿어야 한다고 주장한다.

만약 당신이 그에 따라 계획한다면 당신은 모든 것이 꽤 잘 맞물리고 사용 가능한 공간에서 최대한 활용될 수 있다는 것을 빠르게 깨닫고, 우선 색상뿐만 아니라 색상에 대해서도 생각할 수 있다.

두 사람을 모두 통합하기 위해 어떻게 믿거나 말거나, 색깔만으로는 어떤 방의 계획을 완전히 바꿀 수 있다.

개인도 트렌디한 그림 기법을 추가하기 시작하면 매우 고무될 것이다.

좋은 인테리어 디자인에는 그림, 벽지, 타일링, 카펫, 조명 계획, 예술품, 가구 등 많은 과정이 포함되어 있는데, 그 중 어떤 이슈는 이 70년대 동안 전형적인 목장 집을 정확히 선호하는 집이라는 것이 이상하지 않을까? 새로운 디자인은 과거의 디자인들 중 가장 좋은 것에 속하는 것을 전부 재현하지 않고 고려해야 한다.

경제적인 상황 모두가 저렴한 가구를 원하는 것은 아니다. 더 많은 비용 효율적인 가구로 손실되는 것은 품질, 세부 사항, 때로는 크기. 덜 비싼 가구는 규모가 더 작다. 모든 자연적인 방법으로 가구는 책을 통해 돈을 낭비하는 것과 같지만, 각 사람은 내가 개인적으로 사랑하는 양질의 고전 가구를 옹호하는 것을 선택해야 한다.

왜냐하면 당신은 많은 가구를 덜 비싸게 사는 것과는 반대로 단지 위치 조각을 얻기 위해 더 오래 걸리는 것을 더 오래 걸리는 것이 더 좋다.

많은 사람들이 가구와 가구를 효과적으로 갖추지만 모든 것을 칙칙하고 생기가 없어 보이게 함으로써 쓰러진다. 각 방은 비록 한두 점의 아름다운 그림이나 인쇄물, 또는 밝은 색의 커튼일지라도, 살아 있는 것에 약간의 색깔이 필요하다. 예를 들어, 갈색이나 베이지색 커튼은 1번 커튼의 양쪽에 오렌지색 커튼을 걸어서 살아날 수 있다.

12인치의 밝은 커튼이 6개의 양쪽에 있는 것이 놀랍다. 1피트의 갈색이 방을 위해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