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개인들은 키패드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터치 스크린 기능은 오늘날 정말 이상적이다

0 Comments

요즘 개인들은 키패드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터치 스크린 기능은 오늘날 정말 이상적이다. 그것은 사실상 320 x 240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 화면을 가지고 있다.

내가 선택한 전화나 정기적인 월간 계획으로 구성된 다른 서비스가 있는가? 구체적인 질문: 문자는 구성이 되었는가? 컨시어지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지터버그 J를 말하지 않는 한)로 구성되어 있는가? 빠른 다이얼(상대방에 연결된 버튼 1개에)을 사용할 수 있는가?

하지만 휴대폰이 우리의 삶을 영원히 변화시킨 가장 큰 방법 중 하나는 그들이 우리를 계속 연결시켜준다는 것이다. 당신이 어디에 있든, 당신이 휴대폰을 가지고 있든, 누군가가 당신 사이의 거리를 취소하고 당신과 연결할 수 있다.

심지어 당신이 쉽게 주머니에 손을 넣을 수 있고 우리가 원하는 무선 인간 접촉을 얻을 수 있는 가장 외로운 곳에서도.

당신은 휴대폰 계획이 당신의 첫 월별 청구서를 받는 순간까지 매우 매력적이고 싸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이 매달 500분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이해한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당신의 대화에 충분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들을 위해 돈을 써야 한다.

그리고 당신은 그 요금이 25-35 USD와 관련이 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이 운영자가 당신에게 제공하는 웹과 문자 메시지 등을 위해 써야 한다는 것을 안다. 이미 1년 동안 계약서에 서명했기 때문에 계약을 취소할 수 없다. 그리고 그것을 끝내기로 선택한다면, 많은 현금과 많은 어려움이 들 것이다. 당신은 이 모든 문제들을 피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휴대폰을 할 때 지불을 사용한다면.

사실, 거의 모든 휴대폰 사업이 그것들을 사용하기 때문에 무료인 휴대폰을 찾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한가지 진실은 그 전화기가 무료라는 것이다. 하지만 당신이 그 전화기 사업과 함께 전화 계획에 등록한 직후에.

마지막으로 지적할 만한 특징은 전화의 반대쪽에 위치한 개인 비상 상황 반응 시스템이 버튼이라는 것이다. 버튼을 누르면 연결이 될 때까지 미리 프로그램된 번호로 전화할 것이다. 이것은 매우 도움이 되고, 아마도, 생명 보존 기능은 많은 구매자들이 매력적으로 여길 수 있는 큰 플러스일 것이다.

새로운 세대의 추적은 기존의 도청을 뛰어넘는 새로운 세대의 추적이 있다.

새로운 세대의 휴대폰 스파이는 사람의 휴대폰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해준다.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고 다른 개인의 활동을 추적하기 위해서는 2~3분밖에 걸리지 않는다.수신자가 휴대폰에 의해 전화가 되 휴대폰거치대 지 않았거나 주머니에서 진동하지 않았다고 느끼기 때문에 중요한 전화를 놓치는 사람들. 통화 중 통화 중이면 고객이 누락되거나 재정적 기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휴대용 기기가 손목에 있을 때, 어떤 일이 있어도 진동을 지속적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예상치 못한 전화를 많이 받고 전혀 주소를 지정하지 못하는 몇 안 되는 사람들 중 한 명이라면, 손을 완전히 자유롭게 해라. 하지만 시동을 걸기 전에 휴대폰에 무료로 손을 붙이고 다른 쪽 끝을 귀에 완전히 미리 정해두어라.

전화기를 아주 간단한 범위 안에 놓아서 더듬거리지 않아도 된다. 도로에서 주의를 돌리지 않고는 전화기를 구할 수 없을 수도 있다.

운전하는 동안 전화를 관리하는 가장 안전한 방법은 음성 메일이 전화를 받도록 하는 것이다. 당신은 항상 당신이 기억하지 못하는 사람이라면 전화할 수 있다.

운전하는 동안 반드시 두세 번 펀치를 날리면서 번호를 불러야 한다면, 도로를 보고, 등

하지만 휴대폰을 완전히 구매한 것에 대해 평가한다면, 그 계약서에 서명하는 것이 전화기의 전액을 지불하는 것보다 낫지 않을까? 그러나, 여러분은 여러분의 시나리오를 철저히 평가하고 그 기간 동안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기를 원할 것인지를 확실히 해야 할 것이다

휴대폰이 정말 전형적이 되면서 사람들은 그것들을 맞춤화하는 경향이 있다.

특히 젊은 세대는 이러한 필요를 더 염두에 두고 가장 최근의 벽지, 로고, 벨소리 등을 자주 다운로드한다.

내가 선택한 전화나 월별 계획에 다른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는가? 특히, 문자는 구성이 되었는가? 컨시어지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지터버그 J를 말하지 않는 한)로 구성되어 있는가? 빠른 다이얼(가족과 연결되는 버튼 하나)을 사용할 수 있는가?

일반적으로 이러한 경우, 그는 숨길 것이 없기 때문에 두 전화기의 존재에 대해 개방적이다. 이런 상황에서, 그는 종종 당신 바로 앞에서 정기적으로 직장 전화를 검사한다.

때때로, 사람들은 전화 제공자와 등록할 때 흥정을 받거나 무료 전화를 받을 것이다. 그리고 그것을 버리는 것은 어리석기 때문에 완전히 무료 전화기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그러나 다시 한번, 보통은 속임수를 쓸 이유가 없다. 이것에 대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