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진술을 고려하십시오 : 부는 풍요로운 상태를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0 Comments

다음 진술을 고려하십시오 : 부는 풍요로운 상태를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물건을 위해 돈을 찾기 위해 요금 카드를 사용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물건에 대한 돈을 지불하는 것이 아니라 나중에 지불할 재산에 대한 추가 비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재정적으로 앞으로 나아갈 대신에, 당신은 실제로 더 많은 빚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이것을 염두에두고 셔츠를 선택하고 자동차를 위한 가스 탱크를 부풀린 속도로 선택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이 관심을 고려할 때 정말 말이 되지 않는다. 그러나 재정에 관한 소설을 구입하거나 강좌를 즐기는 것은 당신이 수익을 낼 수 있는 기술만을 가르칠 수 있게 하는 것은 당신이 지불한 추가 비용이다.

카드를 갖는 것은 좋고 두 장의 카드를 미납 정책 현금화 갖는 것은 훨씬 더 좋지만, 세 장 이상의 신용카드를 갖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당신은 항상 모든 컴퓨터에 지출할 뿐만 아니라 신용 점수 빚을 갚는 원천을 고려해야 한다.

이상적인 우려 휴가 중에 자금을 싣는 것이 위험할 수 있는 경우 선불 직불 카드를 얻는 것이 위험할 수 있으며, 카드가 분실되거나 도난당하면 수많은 현금을 가져올 필요가 없으며, 무단 거래에 대해 차단된 계정을 설계하기 위해 발행자에게 현재 전화하십시오.

첫째, 보안 카드 – 카드와 관련된 것은 실제 신용 한도가 없지만, 보증금을 내고 이 특별한 것을 사용해야 할 것이다. 카드를 사용하기 위해 돈을 모으는 초기 측면은 상점들이 이러한 유형의 카드를 사용함으로써 야기되는 것을 부끄러워하게 만든다.

또 다른 알고 싶은 것은 이런 종류의 카드는 일반적으로 확보되거나 무담보인다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에게, 보안된 신용카드를 얻는 것은 더 쉬울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신용카드를 얻을 수 있는 것은 정말로 계속 가능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자신을 위해 더 많은 것을 확인하고 싶은 것이다.

신용카드가 많을수록 신용카드 잔액이 늘어날 수 있지만, 과도한 부채를 갚기 위해 한 번의 기대를 할 수는 없지만, 개인은 현금을 가지고 있고 사용할 준비가 되어 있을 때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재정을 가지고 있다.

비자카드를 스 sw하기 쉽다. 최소한의 잔액으로 카드를 사용하라. 높은 잔액을 발생시킬 유혹을 없애라.

시장에서 다른 모든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찾아야 할 것은 선불카드를 고를 때 조사되어야 할 매우 건전한 면이다. 최고의 카드 회사나 발행자들은 가장 기본적인 비용 없이 24시간 전화 지원과 지원을 제공하는 고객 서비스에 대한 헌신이 뛰어난 사람들이다.

이 신용 점수에 더 나쁜 비교를 고려해 보자. 매일 $ 330의 잔액에 대해 $ 1,000의 신용을 가진 3개의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거나 동일한 3개의 카드를 받고 있지만 다른 두 장은 잔액이 0인 것과 함께 $ 990의 잔액을 개발하는 것? 일반적으로 응답은 차이가 없다는 것이다. 어느 상황에서든 총 3,000달러의 신용과 총 잔액 990달러의 차이가 있지만, 이것은 부정확하다. 990달러의 카드를 표지에 넣는 것은 훨씬 더 나쁘다. 당신은 어떤 구매에 1%의 환불로부터 모든 것을 얻는다. 그리고 당신이 가스나 식료품을 구입할 경우 2%의 선택권을 얻는다. 당신이 받을 수 있는 현금 환불 금액에 대한 제한은 없고, 또한 대부분의 경우 그들이 받을 수 없다. 그러므로 당신은 그것들을 저축하고 한 달 동안의 재산가치를 위해 돈을 사용하거나 휴가를 떠나기 위해 당신은 머니백 옵션을 완성할 기회가 있다.

머니백 옵션은 당신의 집으로 보내는 상당한 선물 카드, 신용 또는 좋은 우편물로 올 수 있다.

당신의 베스트는 잘 발달된 몸이 더 강해질 때마다 당신의 저축이 된다.

이는 피코 점수가 좋고 개인이 다음 카드 유형으로 그것을 올릴 수 있다고 확신할 수 있다면 적절하다. 반면에 소개가 낮은 카드는 6개월에서 12개월 동안 0%의 이자만 제공한다.

이것은 이미 당신에게 작은 돈을 절약하는 동시에 당신의 신용 이력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줄 수 있다.

당신은 단지 주요 슈퍼마켓이나 식료품점들이 보관하고 있는 매장 내 공급자들로부터 당신의 카드를 얻을 수 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선불 신용카드를 발행하는 카운터를 조사하기 위해 한 규칙 상점을 방문하는 것이다. 당신은 보통 당신의 계좌에 자금을 대야 한다.

그리고 약간의 현금 준비도 필요하다. 때때로, 선불 카드는 즉시 주어지고, 다른 때는 보통 당신에게 우편으로 보내진다.

요즘에는 이미 신뢰할 수 있는 웹사이트가 있는데, 이 웹사이트는 낮은 APR이나 이자율을 가진 카드에 대한 온라인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

이것은 웹을 사용하여 개인적으로 배꼽 카드를 받을 뿐만 아니라 쉽게 결정할 수 있는 것이다.

신용평가기관은 신용평가서의 비율을 정확히 파악할 수 없다. 실제로 신용평가기관은 개인이 지불하는 청구서의 비율을 파악할 기회가 없다. 당신이 할 수 있을 때, 당신의 모든 잔액을 지불하고, 불필요한 이자를 벌지 않기 위해서, 그러나, 당신이 카드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나는 카드의 사용을 잊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