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대학 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다는 것입니다

0 Comments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대학 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다.

무료가 아니다. 대학 비용은 현금일 뿐만 아니라, 실제로 많은 돈이 든다. 단지 10만 달러의 뛰어난 교육이 작은 학교 2만 5천 달러의 교육보다 얼마나 더 나은가? 아이비리그 학교 학위를 가진 교사는 작은 주립학교에서 학위를 받은 교사처럼 급여를 받는다. 작은 학교 대학원 강사 외에 그녀의 재정적인 의무가 덜 질식하기 때문에 아마도 30년 전에 집을 살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거의 고급 자동차를 사는 것과 같다. 결국, 고급 자동차는 당신을 경제 자동차와 비슷한 A 지점에서 B 지점까지 데려다 준다. 그것은 단지 엄청난 이름을 가진 학교를 선택하기 전에, 간단히 고려하라. 그 학위가 재정적으로 우호적인 학교와 얼마나 비교될 것인가

당신이 그 돈을 가지고 돌아 올 수 없고 대학 야구을 하려고 노력하는 즉시, 다른 모든 스포츠에도 똑같은 것이 적용됩니다. 당신은 NBA에 진출하려는 고등학교 농구 게이머가 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NFL을 위해 시도하는 젊은 남성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프로 선수들 중 많은 수가 교육을 제공하지 않았고 대학에 남아있는 많은 사람들은 학위를 받지 못했습니다.

당신은 자금을 통제한다 – 정말 거의 예외 없이, 수혜자는 자금에 대한 권리가 없다. 철수가 이루어지고 어떤 목적을 위해 계좌 어린이화상영어 를 소유하고 있으며, 당신은 이것을 선택한다.

이것은 당신의 아이가 하버드에서 4년을 보내는 것보다 할리를 사서 국가를 보는 것을 선택하는 할리 대 하버드 문제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리고 할리 대 하버드 문제가 나타나면 당신은 항상 다른 어린이 교육대학으로 계좌의 수혜자를 바꿀 수 있다.

아마도 여러분 자신의 교육을 더 발전시킬 준비를 한다면 여러분 자신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자녀 대학 기금을 만드는 것을 도울 가족과 친구들을 얻을 수 있다면? 이모, 삼촌, 조부모, 사촌, 형제, 형제, 심지어 친구, 동료, 심지어 당신이 이해하는 사람은 누구나 계좌를 만드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당신이 필요한 것은 529개의 대학 저축 전략과 529개의 계획 창구 등록이다.

대학 수련생 프로 운동선수들 중 많은 수가 대학 학위를 받지 못하고 한 가지 요인은 운동과 그들이 하는 비디오 게임이다. 무언가가 떨어질 것이라는 것을 잘해야 한다는 많은 압박감과 그들의 교육 대학 코치들이 실제로 그 게이머가 비디오 게임에서 이기는 것을 도울 수 있는 한 학생 운동선수들과 그들의 학자들과 관련된 것처럼 다른 방식으로 보이는 것으로 알려져 왔다.

이런 걱정은 많이 나타난다. 그래, 학자금 대출이 있으면 학생 보조금을 받을 수 있어. 네가 대학 대출을 채무불이행하지 않은 한 항상 수강생 대출을 받아도, 내가 수강생 대출을 채무불이행한 경우, 내가 교부금에 사용할 성실한 경우, 기회조차도 너는 네가 빚 문제에 부딪혔음에도 불구하고 너에게 교육 보조금을 줄 프로그램을 발견할 것이다. 그것은 해를 끼치지 않는다. 진짜가 되도록 노력하라

이제 대학에 진학하고 실제로 상상했던 그 귀중한 학위를 따는 꿈을 만족시킬 수 있다.

이제 당신은 결혼하기 전에 대학에 가지 않았다는 사실을 후회하고 있을 것이다. 지금이 과거에 그 양심의 가책을 버리고 더 유망한 미래의 Versatile을 간절히 기대할 때다.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당신은 재정 투자 옵션을 바꿀 수 있고, 다양한 주 계획에 참여하거나, 수혜자를 바꿀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을 보장하기 위해 수많은 대안을 가지고 있다.

그 계획은 당신과 당신의 아이들에게 가장 적합한 것으로 남아 있다.

당신이 학위를 취득했을 때, 무한한 가능성이 있다.

당신은 요리사, 건축가, 교사 또는 당신이 실제로 상상해 온 어떤 것이든 될 수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공부하고 싶은 것에 이상적인 학교를 찾을 필요가 있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단지 수업에 등록하고 당신의 대학 교육 학위 쪽으로 수업을 듣기 시작한다.

당신은 아무리 정신이 혼잡해도 당신의 수업 시간을 쉽게 일정에 맞출 수 있다.

내가 논의하는 것은 나쁜 배경에서 비롯된 것이 아니라, 당신이 그런 방법이 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일을 하는 것이다. 그러나 나는 모든 연습생들과 그들의 성공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데이비드 시플러의 “작전 빈곤”을 읽도록 제안한다.

그는 많은 인터뷰를 했고 왜 개인들이 고등학교나 대학을 떠나는 것으로 구성되어, 왜 빈곤에 빠지는지, 원치 않는 임신, 그리고 알코올과 약물 남용으로 구성되어 있는지에 대해 다양한 상황을 확인했다.

그럼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까? 당신이 재정적인 의무에 던지던 돈은 이제 대학을 위한 보존에 투입된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10세 미만이라면, 당신은 여전히 529개의 전략이나 교육비 절감 교육 대학 계좌(ESA)를 이용할 시간이 있다.

대신 선불 대학 등록금을 선택하십시오.이 전략은 나중에 증가하는 비용을 처리할 필요가 없는 기존 대학 등록금을 잠글 수 있는 대안을 제공합니다. 더 나아가 이 단계에서는 초기에 대학을 선택할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