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2

0 Comments

웹 20은 이 사례의 뛰어난 예다. 2007년에 우리는 빛나는 버튼, 둥근 모서리 등을 사용하는 폭발을 보았고 그것들은 오늘날 거의 모든 곳에서 볼 수 있었다. 우리는 훨씬 더 다양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고 이 짧은 기사에서 우리는 그룬 디자인을 볼 것이다.

매일 시간을 웹사이트의 개선에 투자하도록 노력하라. 한 번에 조금만 일하기 보다는 일을 끝내기 위해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일을 더 어렵게 할수록, 더 많은 것을 발견할수록, 시간이 지남에 따라 웹사이트를 개발하는 것은 더 간단해질 것이다.

5페이지에서 10페이지의 쉬운 사이트에 얼마를 써야 하는가? 웹에서 투자하는 비용은 10배로 늘어난다. 만약 홈페이지제작 당신이 2달러에서 3000달러를 지불할 지출 계획이 있다면 당신은 더 전문적인 검색 사이트를 얻을 것이고 메시지에 더 많은 관심을 받을 것이다. 이 비율에 당신은 META 제목과 설명 태그를 점유하는 것과 같은 웹사이트에서 근본적인 것을 얻을 것 같다.

웹 디자인 회사가 고객에게만 제공하려고 하는데도 불구하고, 고객에게 좋은 경험을 한 경험이 몇 가지 있는 질문을 하면 좋을 수 있다.

어느 좋은 날, 어떤 고객으로부터 전화를 받았는데, 그는 당신에게 전화로 자신의 회사를 위해 웹사이트를 디자인하라고 요구했고, 그는 당신에게 그의 회사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간단히 말하고 비용에 대해 문의한 다음, 당신은 그와 함께 방문하여 토론을 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해 기뻐할 것이고 구글에서 그것들을 조사함으로써 사업에 대한 더 많은 세부사항을 얻기 시작할 것이다. 그리고 이 단계에서 당신의 연구 절차는 실제로 이미 있다.

시작

온라인 현상 이전에 그래픽 디자인이 존재했다는 것을 설명하는 것도 현명하다. 온라인에서 창조물에 국한되지 않는다. 그것은 광고, 인쇄물 또는 출판물에서 실행되어 왔고, 현재 웹 그래픽 스타일은 시각적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대상 고객의 관심을 끌기 위한 예술적 재능과 결합된 서비스 지향 기술로서, 소유자는 단순히 상업적이거나, 지향적이거나, 심지어 단순히 개인적인 것일 수도 있다는 자신의 신념을 훨씬 더 잘 전달할 수 있다.

블로깅

가장 중요한 것은 계약서에 서명하거나 현금을 건네기 전에 사업에 대한 실사 조사가 중요하다는 것이다. 좋은 결과를 보고 있다면 그것은 대단한 일이거나 불평 게시판이 올라오는 것은 매우 불리하다. 작은 조직 웹 디자인 사업주로서 나는 구글에 부정적인 목록을 가진 사업에 결코 현금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다. 아무리 그럴 가능성이 희박하더라도 그 규칙에는 몇 가지 예외가 있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저렴한 웹 스타일을 원한다면, 당신은 스스로 표준 디자인을 만들려고 노력해야 한다.

당신은 그 회사들이 당신에게 무형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그러한 이유로, 그들은 어떤 식으로든 당신 자신의 경험에 근거한 서비스의 비율을 판단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능숙하고 당신이 지식이 있다면, 그들은 당신이 당신에게 따르기 쉽고 당신에게 높은 비용을 지불하지 않도록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그 회사들은 당신이 그들의 작품을 이해하고 받아들일 수 있도록 많은 것들을 묘사하고 준비해야 할 것이다. 온라인 존재는 당신의 서비스를 전세계적인 노출자에게 제공할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웹사이트를 통해서만 할 수 없다. 왜냐하면 당신은 전세계적인 표준을 가진 사이트를 설립하는 방법을 아는 사업을 고용할 필요가 있다.

사람들이 빨리 발견할 수 있도록, 그들이 원하는 것을 발견하게 하라.

따라서 웹 디자인의 기본 개념을 이해하고 자신의 사이트에 대한 기본 스타일을 먼저 사용해야 합니다. 비즈니스와 함께 작업할 때 기존 웹 디자인을 기반으로한 비즈니스에 대해 설명해야 합니다. 웹 사이트 개발을 돕는 데 더 효율적일 것이며, 웹 사이트 개발을 돕는 데 더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일부 회사는 사이트의 기본 초안을 보내는 고객에게 할인율을 제공할 것이라고 명시할 수 있습니다. 그들에게!

추천을 요청하는 것은 좋은 생각입니다.웹 디자인 회사가 고객에게 좋은 경험을 제공하려고 하는데도 몇 가지 질문을 하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먼저, 강력한 디자인 팀을 구성하기 위해 사이트 디자이너를 모을 곳에서 선택하라. 프리랜서 선택 대신 창조 회사에서 선택하는 것이 항상 좋다. 그러나 당신이 디자이너를 고용할 생각을 하는 곳에서 선택된 비즈니스의 힘을 평가하는 것은 아니다. 디자이너의 존재 방식과 사업 포트폴리오는 어떤가? 고객 리뷰는 어떤가? 모든 것이 만족스러운가?

모든 색상이 a와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