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실을 신속히 줄이기 위해 거래하는 당신의 황금률의 일부

0 Comments

당신의 손실을 신속히 줄이기 위한 무역국가의 황금률의 일부. 향후 실행에 성 해외선물미니계좌 공하기 위해서는 견고한 돈 관리가 필요할 것이다. 이것은 모든 손실을 작게 유지하는 것을 의미한다.

단지 당신의 모든 손실을 유용한 무역 자본을 유지하겠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당신의 심리적 자본은 확실히 성공적 거래는 쉽지 않다. 그리고 특별한 사고방식을 원한다.

이런 종류의 거래 정신은 정상적인 인간의 본능에 반한다.

당신의 마음은 이 중요한 과제에서 입증된 거래 규칙을 따르는 엘리트 무역업자처럼 생각하도록 훈련되어야 한다.

경제성장은 가속화의 핵심 부문에서 모두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었다. 1920년대 증권바자회는 경제의 환영을 인식하고 각 의식마다 젊은 청년처럼 새로운 고지를 오르기 시작했다. 그것은 주식시장과 함께 활기찬 시민의 기분을 가득 채웠다. 사람들은 그들의 이익을 위해 투자하기 시작했다. 주가에 급급한 연료를 더했고 실제 시장은 불런을 위해 준비했다. 1925년 이 불런이 처음 눈에 띄었고, 1927년 강한 상승 추세가 이어지면서 1928년까지 사람들이 주식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던 곳 전체에서 주식에 대한 투자 기회는 필연적으로 보였으며, 주식 시장 호황이 꽃을 피웠다.

우리는 투자시장 붕괴로 우르르 몰려드는 사람들 앞에 서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라. 너무 위험하지만, 우리는 시장을 과매하는 실수를 할 수 있기를 기다린다. 그 시장이 돌아설 조짐을 보일 때, 그 시장이 위치를 찾는 데 기능할 수 있다.

월가 게임의 결과는 당신이 트랜드를 이용하여 자동으로 개선될 것이다. 이러한 성공의 더 중요한 원칙 중 하나를 제품으로 거래한다면. 상승 추세는 다음과 같이 정의된다. 상승 추세는 높은 가격, 높은 낮은 가격 움직임의 집합에 의해 정의된다. 당신이 주식을 구매하는 데 성공하는 기본 원칙은 가격 상승일 것이다. 어떤 가격 운동의 밑바닥이나 표면을 선택하지 마라. 항상 당신의 추세가 제자리에 놓여지는 것을 확인하려고 기다리며, 적절한 조치를 취하라. 주요 거래 규칙

좋은 거래소 펀드와 단일 기업에 대한 특정 리스크를 일부 소유함으로써 수백 개의 다양한 펀드가 결정되고 일부 옵션이 주식 투자입니다. 예를 들어, S & P 500 지수는 S & P 500 지수가 실제로 발견된 주요 기업 중 가장 많이 구성되는 기호 SPY 트랙입니다. 금 또는은 이상 투자에 대해 고려하고 있다면 GLD 또는 SLV일 수 있습니다. 또한 거래된 펀드 거의 모든 것이 주요 거래소에서 거래됩니다. 애플과 동일합니다. 인텔과 IBM은

V단계: 모든 투자를 부품과 동등한 부분으로 나누어야 한다.

주주가 좋고 성장한다면, 부분적인 이익을 예약하고 나머지 주식은 많은 정지 패배를 당한다.

시스코, 제너럴 일렉트릭, 마이크로소프트 등은 5년에서 10년 사이에 시장에서 잘 수행된 종목들이 거의 성공하지 못하는 훌륭한 사례다. 거의 모든 기업들이 결국 혁신적인 면을 잃는다. 이것은 크기, 조건 변화로의 변화 거부, 액세서리 Look for 젊고 혁신적인 기업을 찾는 것, 대중들이 사랑하는 중요한 멋진 제품이나 서비스를 가진 액세서리 찾기 당신이 사는 방식에 혁명을 일으키는 새로운 기업 찾기.

1800년대 중반에 이르러 토지는 급속한 재성장을 경험하고 있었다. 기업은 성장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위해 당신의 확장을 위한 돈을 얻기 위해 주식을 팔기 시작했다. 오늘날 이 주식을 산 사람들은 회사 내에서 부품 소유자가 되었고 회사의 소유인 세계 이익이나 손실을 공유했다. 핵심은 가까운 주식에서 사람이 구매할 수 있도록 시간을 보내는 것이다. 당신이 성공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를 가질 수 있는 가격. 예를 들어, 당신의 거래를 말한다.

주식은 평평한 기본 표본으로 설정되어 있다.

2개월 동안 주당 26달러에서 28달러 사이에 거래되어 왔다. 그것은 무거운 양 수준에서 28달러를 돌파한다.

그것은 당신이 사야 할 신호다.

만약 당신이 타이밍 서비스 거래 날짜를 소유할 수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고려하고 생각할 것이다. “음, 우리는 그것보다 더 잘 할 수 있었다. 사실, 당신은 확실히 할 수 없었다. 또는 고가의 물건들이 이 기사를 읽고 있을 것이다. 당신은 거래를 고려하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왜 그들이 거기에 들어가지 않았는가?”시장이 상승하고 있었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생각한다면, 당신은 20-20년의 병을 견디고 있거나, 아마도, 당신은 특정 주식시장을 투자하기 보다는 타임머신이나 크리스탈볼을 빌려야 할 것이다.

1단계: 외환거래에 더 신선한 사람이라면, 중개인 상품과 서비스로 충분한 돈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당신이 매일 바쁜 경우 당신은 당신의 모든 거래 상황을 처리하기 위해 중개인에게 당신의 모든 거래 일정을 맡길 수 있지만, 당신이 주식시장의 전문가가 되지는 않을 것이다.

페니 주식은 가격이 인하되고 매우 위험한 경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