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에도 불구하고, 누군가가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현재의 시장과 네트워킹을 하고,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한다면, 누군가가 이길 수 있는 기반이 끊임없이 또 있다.

0 Comments

그럼에도 불구하고, 누군가가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현재의 시장과 네트워킹을 하고,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한다면, 누군가가 이길 수 있는 기반이 끊임없이 또 있다.

분명히, 현재 당신의 제품들은 당신의 부동산 투자 벤처가 수익성이 있기를 원하고, 시장 경향을 연구하고 연구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는 요소들을 원한다.

오늘날과 같은 시대에, 부동산 투자와 관련된 세부 사항들은 믿을 수 있는 웹사이트를 많이 체크하고, 가장 최근의 부동산 연구 주제, 인구통계학적 데이터, 시장 동향 등을 찾을 수 있는 전국부동산협회를 선호하기 때문에 시장 동향에 대한 정보를 찾는 데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문제가 되지 않는다.

그때 알았더라면, 지금 내가 알고 있는 것은, 내가 첫 번째 재산을 샀을까? 정답은 마켓플레이스가 골치 아픈 일이 많았고 이 회사들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전체적인 금융 리스크가 덜한 증권거래소보다 개인적으로 더 많은 일을 해줬다는 것이다.

이것은 부동산 투자가 리스크와 용이하다는 것을 부동산 투자가 다른 어떤 상품에 비해 높은 것을 매니저가 깨닫기를 원하지 않는 비밀스러운 것이다.

오, 부동산 거품이 터지지 않을 거야!그러나 심각한 부동산 시장은 부동산 시장과 함께 바뀔 것이다. 단지 항상 그래왔을 뿐이다. 현재 더운 것은 이후 3년(또는 어쩌면 3개월) 동안 얼음처럼 차가워질 위험이 있다.

그러나, 당신의 시장 투자를 거품화하는 수많은 방법들은 탐지기와 소프트웨어를 별로 어렵지 않게 증명한다.

하지만 현명한 금융 저축을 위해 취득한 것은 물론, 몇 가지 심각한 이익을 사전 건설할 수도 있지만, 만약 (아니, 언제) 시장이 현재 바뀌면, 실제 같은 건물에서 판매하는 시장과 관련된 35개의 동일한 재산이 갑자기 생긴다면 어떻게 될까? 그 장소에 부정적인 현금 흐름을 포함시키는 데 얼마나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는가?

내가 세미나에 가는 것을 추천하는 또 다른 이유는 그들이 당신을 흥분시키고 열정적으로 하기 때문이다. 나는 당신이 절박한 조치를 취할 수 있 부암동 그린센트 는 것처럼 당신을 느끼게 하는 다른 어떤 것도 아직 찾지 못했다. 이 세미나들 중 한 곳에서 다시 돌아왔을 때, 당신은 당신의 에너지와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 내가 좋아하는 모든 것을 되찾을 때마다 당신은 밖에 나가서 거래를 시작하고 10단계 #3 – 일관성 있고 끈질기게 하라: 부동산은 단지 부자가 되는 빠른 계획이 아니다. 부동산은 돈도 많이 벌고 돈도 많이 벌고 오늘도 돈도 많이 벌고.너의 계획을 따라야 하고, 부동산으로 끝나는 진짜를 보기 위해 함께 뭉쳐야 해.너도 계속해서 교육과 경험을 늘려야 해.

돈도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동기부여 판매자들로부터 집을 사는 것은 게임의 이름이고, 마케팅은 동기부여 소유자들을 불러오는 것일 수 있다.

다음 단계는 지역 시장, 금융 옵션, 가격 및 임대료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는 것이다. 지역 현금흐름이나 부동산 투자 철을 찾는 것으로 시작한다.

만약 당신이 지역 시장 투자 클럽에 가입한다면, 클럽이 단지 원시인 클럽이 되지 않도록 회원들과 실제로 투자 재산을 소유하도록 하라.

임대 부동산 이 방법은 시작하기에 안전한 방법이 될 수 있다.

즉, 즉시 수입을 내야 할 때만 숙제를 하고 구매하는 것과 반대로, 집주인이 되는 것은 별로 재미없고, 당신은 지불을 위해 매우 오래 기다려야 할지도 모른다. 세입자를 갖는 것과 같은 사람?

주택담보대출을 고려하라. 이런 식으로 부동산을 소유할 수는 있지만, 매달 의무를 져야 한다.

당신은 또한 실제 매수 최종 가격보다 더 많은 돈을 운용하는 이자를 더 활용하기 위해 갈팡질팡해야 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월간 몇 가지 수익을 얻고, 이익을 얻는 한, 그것만이 중요하다.

그리고 이것은 다른 어떤 사업이나 산업에서나 마케팅뿐만 아니라 가장 잘 하고, 모든 돈을 벌고, 그들의 시장을 지배하는 사람들에게도 적용된다.

좋아, 무슨 말인지 알겠어, 지미, 그런 사람은 어디로 가는 거야? 음, 사랑은 부동산 투자에 관한 한 매우 중요하다. 알다시피, 부동산과 사랑에 빠지는 것은 많은 새로운 투자자들이 저지른 재앙적인 부동산 투자 실수고, 한 사람이 신중하게 하는 것은 많은 현금이 들 것이다.

그는 저렴한 가격에 특별한 가치를 주었고, 정말로 고객들에게 그들이 지불한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주고 있었다. 그리고 그들은 계속해서 돌아왔고, 몇 달 동안 그리고 몇 달 동안, 때로는 해롭고 수많은 음, 짧은 이야기를 만들기 위해 이발사가 의견 불일치에 도달했고 그의 고객들 사이에서 그들은 더 중요한 가격이나 품질에 대해 의견이 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