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자금을 다양화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0 Comments

투자펀드의 다양화는 필수적이다. 임대, 배당소득 투자, 채권 등 다양한 종류의 자산에 대한 투자를 다양화하여 몇 가지만 언급할 수 있다.

산업 산업이 매우 유동적이고 정보가 쉽게 분석될 수 있기 때문에 주식 시장에서 배당금 지불 회사를 위해 개방되는 가장 쉬운 투자는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해야 하는 배당금 지불 회사에 투자하는 동안에도 당신의 자본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주식을 팔기 전까지 회사 내에서 주식을 얻을 때, 주식을 팔기 전까지 회사로부터의 이익과 손실을 공유하거나, 시장이 사라지기 전까지, 장기 주식 소유가 대부분의 남성에게 가장 높은 투자 전략 중 하나라는 것을 보여주었다

주식시장에 뛰어들기 전에, 당신은 정상적인 물을 시험하는 데 귀중한 시간을 보내야 한다.

당신이 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 페니 주식을 투자하고 거래함으로써 시작할 수 있고, 당신이 경험을 주고, 투자 도구를 사용하고, 대형 풍력 터빈과 뉴스에 따라 결정을 내릴 수 있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발을 축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더 위험한 주식, 스트레스에 대해 좋은 방법에 대해 생각해 왔다.

나는 일반적으로 여성들이 많은 수입을 사용할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다. 나는 이것이 소녀들이 그들의 장점을 알지 못한다는 사실에서 비롯된다고 생각한다.

연구 결과 남성들은 그들의 직업에서 그들이 무엇을 할 가치가 있는지 알고 있고, 여성들은 그렇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처음에는 놀라운 일이 될 것이다. 하지만 그 아이디어는 여성들이 봉사하는 것을 배우게 되고, 우리의 필요를 다른 사람들 뒤에 두고, 예의 바르게 행동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미루게 된다고 느끼게 된다. 우리가 그 행동을 돈으로 번역할 때마다, 우리는 고귀하다고 느끼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힘을 준다. 여기 어떤 사람들은 그 주위에 두려움이 있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인간성을 위해 다룰 것을 믿는다. 우리는 더 이상 그것을 할 필요가 없다.

그리고 다른 어떤 사업이나 사업 부문에도 진실되기를 바란다. 마케팅과 가장 잘 어울려 돈을 벌고 시장을 지배하는 사람 또는 회사.

자산이 유동적이지 않다. 이것은 저축 계좌나 심지어 유예된 주식이나 뮤추얼 펀드와 같지 않다. 세금 유치권이 지급되기 전에 당신의 돈은 묶여 있다.

예를 들어 소유자가 상환하지 않는 경우, 당신은 세금 면제에 투자하기 위해 청구서를 지불하고 싶은 돈의 사용을 피하라!

나는 약 4일 연속으로 테이프를 듣고 나서 나가서 내가 좋아하는 HP12C 금융 자동차 금융 계산기를 샀다(단위는 잠시 기다릴 수 있다) 나는 정말 그 일에 정신을 차렸다. 나는 계산기에 할인하는 것을 좋아했다. 나는 이 테이프에 있는 남자와 함께 수익률 계산을 하는 것이 너무 재미있었다!

20대 후반으로 10달러를 들여서 백만장자에 관한 책을 많이 쓰고 투자를 하면서 나는 주식 투자법을 배웠고, 그가 38세였을 때 백만장자였다. 이듬해 나는 1년에 100만 달러를 벌었다!나는 고객들에게 내가 부의 설정을 위해 취한 8단계를 정확히 가르친다. 그것은 부유한 사고방식을 갖는 것으로 시작해서 음악의 유산을 만드는 것으로 끝난다. 오직 한 단계만이 비용을 포함한다!투자를 시작하기 위해 멋진 돈을 갖고 싶지도 않다는 것을 충분히 이해했는가? 500달러만 내면 온라인으로 좋은 투자 계좌를 열 수 있다.

당신이 배울 핑계는 없다!주식에 투자할 돈이 필요하다. 당신이 주식 시장에 투자할 금액의 이 사람들은 대부분 당신에게 달려있고 저축도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그 벤처에 대한 당신의 모든 위치를 가지고 있지 않다. 당신이 투자할 수 있는 현금의 양을 결정하기 전에, 당신은 약간의 계산을 해야 한다.

물론 우리가 돈을 더 잘 관리한다면, 아마도 우리의 경력을 단축시킬 수 있는 위치에 살거나, 그들이 우리의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전적으로 의존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나는 Id가 9대 5로 일하거나 내 아들들과 딸들과 빈둥거리는 것이 더 좋은지 확실히 안다.

상호 현금은 전통적인 버전이며 1975년 내가 돈 사업에서 시작한 이래 주식과 채권에 이익을 투자하기 위한 정상적인 투자자의 최우선 선택이었습니다. 오늘날까지 나는 그들이 2011년과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미래 최고의 펀드라고 믿습니다. 그리고 주식과 채권 범주로서의 최고의 뮤추얼 펀드는 지수를 추적하는 인덱스 펀드라고 믿습니다.이 펀드는 벤치 마크 지수를 이기려는 시도에서 적극적으로 관리되지 않습니다.이 펀드는 단순히 지수를 추적하여 Advan의 능력을 스캔하기 위해 인덱스를 추적합니다. 스테이지: 낮은 비용의 바이낸스 투자와 성능 시스템에 대한 단점 없음

세미나나나 워크숍에서 나는 종종 사람들에게 투자 접근법을 강요하고 그들이 실제로 투자하는 식습관 연구를 하는 시간과 노력의 핵심을 향해 나아가도록 해야 한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시장에서 성공해야 할 일에 대해 전혀 이해하지 못한다.

그들은 진정으로 그들이 건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투자를 하고 있다고 가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