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어디에 사는지, 심지어 해외에 사는지, 혹은 현재 무엇을 하고 있는지, 심지어 여러분이 실제로 얼마나 나이가 들었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0 Comments

여러분이 어디에 살고 있는지, 심지어 해외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심지어 여러분이 실제로 얼마나 나이가 들었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만약 여러분이 인테리어 디자인을 공부할 때 성취하고자 하는 의지가 있다면, 정말로 많은 고평가된 센터에서 지금 이용 가능한 몇 가지 온라인 강좌가 있습니다

디자인대학에서의 또 다른 중요한 기술은 모든 프로젝트를 전략적으로 사전에 계획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이다. 인테리어 사업에서 여러 가지 다른 프로젝트를 동시에 진행하는 것이 일반적이며, 종종 까다로운 시간적 단점이 있다.

강한 디자이너는 잘 해낸 직업으로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일정과 설치 날짜를 세심하게 미리 계획할 것이다.

냉정하고 대리석 슬라브나 따뜻하고 털이 많은 양탄자에 관한 어떤 재료는 가죽과 부드럽고 유연한 것에 관해서든, 어떤 방 안에서 만지고 느낄 수 있는 질감은 다른 차원을 더한다.

어떤 재료는 나를 만지라고 말하고, 집에 즉시 가벼워지도록 도와주고, 전반적인 주제를 보완하는 것을 목표로 할 수 있다.

하지만 쇼핑을 많이 하는 것은 걱정하지 마라. 먼저 각 방마다 시각적으로 어필할 수 있는 어떤 것이든 먼저 그 특징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침실의 침대, 거실의 소파, 식탁 행성 부엌, 그리고 함께) 시각화하고, 이 사람들과 함께 지어진 작은 장식품들에 대해 생각해 보라. 어떻게 면적을 지나치게 바쁘게 만들지 않고 멋진 질감을 섞을 수 있는가? 당신은 또한 어떻게 면적이 사용될지 명심해야 할 것이다. 내가 너에게 알려주지 않은 것은 만약 당신이 어린 아이들에게 하얀 가구와 카펫을 가지고 있다면 효과적인 생각이 아니라는 것이다. 그러나 좋은 것은, 만약 당신이 어린 아이들(또는 소란스러운 개)을 가지고 있다면, 그 풍성한 색깔의 카펫을 위해 쓸 수 있는 훌륭한 핑계를 마련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것은 쿨에이드 얼룩을 더 잘 숨긴다.

이런 사람들을 대체해라. 그래, 빨간 줄에 있는 중국 동전은 풍수에 있는 부를 상징한다.

정확히 무엇일까? 미국 니켈을 가진 펑크난 금속 코스터가 그 협회에 적용될 수 있다.

그 요소는 거기에 있다.

왜 전통에 대해 걱정하는가?

캐비닛을 다시 설치하기 전에, 노후된 설치 부분을 청소하기 전에, 더 큰 공간과 더 적은 문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벽에 페인트를 바르는 것이 이 시간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그림은 종종 5피트 6인치에서 시작하는 눈높이에 걸려 있는 더 좋은 반대자처럼 보일 것이다. 사무실이나 의자가 있는 지역은, 그림이 좌석에 있는 눈높이에 가장 잘 걸려 있다.

인테리어 디자인 기업이 많이 있다.

많은 선택사항을 가지고 있는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들은 이 프로젝트에 적합한 연구를 선동하고 회사를 고용하는 노력뿐만 아니라 중요한데, 인테리어 기획 회사들은 인터넷이 될 것이다. 구글을 찾아보라. 그들의 웹사이트를 찾아보라. 하나는 당신의 지역 디렉토리를 사용하는 것이다. Phone book Replace children Yes, 빨간 줄에 있는 중국 동전은 풍수에 부의 상징이다. 미국 니켈을 가진 펑크난 금속 코스터는 협회가 있고, 그 요소가 있다.

왜 전통에 대해 걱정하는가?

당신의 고객인 고객이 당신에게 가지고 있는 다음 관심사는 당신의 집 안의 아름다움에 대해 환상적인 느낌을 주는 것이다. 이 아름다움은 당신의 색깔, 좋아, 특징을 표현하는 것이다. 만약 그것이 당신의 색깔과 일치한다면, 그것을 크게 일치한다면, 디자이너는 승자다. 내 귀에 이것은 음악이다. 그것은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우월하다. 우리는 모두 사랑한다.

그리고 우리 모두가 우리의 새로운 방, 집, 사무실에 살고 있다.

또 한 가지 중요한 것은 그것이 또한 대다수의 다른 사람들에게도 어필해야 한다는 것이다. 보통 여러분이 이 전화기들이 그것을 좋아하기를 원하는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당신의 새로운 디자인을 보여주는 것은 멋진 일이다!

그의 깨끗한 선과 형태의 사용은 현대적 요구에 잘 부합한다.

만약 당신의 집 건축이 전체적인 디자인에 관한 전면적인 기둥, 웅장한 아치, 장식적인 주방세제 특징을 가지고 있다면, 장식가는 현대적인 장식이 방이나 집 전체에 적합하다고 느끼지 않을 것이다.

가구를 선택할 때 어수선함을 피하고, 눈에 띄더라도 억양 조각을 사는 것을 거부하려고 시도한다.

너무 많은 환자들이 가구를 너무 많이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사람을 움직일 때 당신은 공부를 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그 외에도, 가정에서 휠체어를 탈 수 있는 36인치 이상의 교통 공간이 있어야 한다.

욕실은 어느 집에나 내재된 부분이다. 많은 사람들에게, 목욕실의 nys는 당신의 판매 가격을 할 수도 있고 죽을 수도 있다.

당신의 욕실은 다르게 보이는가? 그렇지 않다면, 타일, 조명 및 기타 욕실 고정 장치를 점검하고 고정을 우선시해야 한다.

주방에서는 스테인리스강 기구가 이 실내 디자인을 하기 위해 최고를 차지하고 있으며, 식탁은 완벽하게 사각형이나 직사각형이며 팔이 없는 인간공학적 사무실 의자를 가지고 있다.

다른 집들처럼, 당신은 호화로운 디자인이 부족해야 한다.

디너웨어는 보통 흰색이고 사각형이다. 만약 그 위에 패턴이 있다면, 그것은 하나의 단일 범위다.

초점 – 각 방마다 초점이나 목표가 있어야 한다.

보통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