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의 경우 남성적이고 단단한 신체 근육이 더 매력적으로 생각된다

0 Comments

남성의 경우 남성과 신체의 근육이 더 매력적으로 생각된다. 사다리꼴 모양은 완벽한 크기로 생각되며, 이것은 넓은 어깨와 가 출장 슴으로 확인되며, 중 협 고관절과 허리선 외에도 남성의 경우 가슴, 어깨, 키, 엉덩이, 허리 등의 특징을 통해 신체의 측정을 한다.

위의 행동을 끝내면, 누군가가 마법 지팡이를 흔들 수 있고 꿈의 몸을 가질 수 있다면, 그것은 어떻게 생겼을까? 이 이미지는 원래의 몸 모양과 기능에 따라 항상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닐지 모르지만, 단순히 날씬해지고 싶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피부에 만족하고 긍정적으로 느끼기 위해 얼마나 많은 체중을 감량해야 하는지를 더 자세히 생각해 보는 것이 좋다. 당신은 목소리를 높이고 싶은가? 당신은 더 많은 에너지와 활력을 갖고 싶은가? 이것들은 모두 여러분의 신체 이미지에 한몫을 하는 것들이다.

우리는 영계에서 가벼운 몸으로 머무른다. 그리고 어느 순간 우리는 그 경험과 관능을 경험하고 싶은 물리적 차원으로 내려가기로 선택했다. 그러나 그러기 위해서는 지금의 남성의 몰락이라는 것에서 진동을 줄여야 했다. 우리는 물리적 측정에서 살고 작동하기 위해 체격을 개발했고, 그리고 우주비행사들이 외부에서 살고 작동하기 위해 지역 일치에 배치된 것처럼 이러한 물리적 몸을 착용했다. 지역 우리는 현실 세계를 경험하기 위해 정신의 영역에서 우리의 존재를 그만두었다.

명상하는 동안, 나는 실제로 수많은 빛의 존재들을 실제로 우연히 만난 베일의 반대편을 자주 방문해왔다. 이 빛의 존재들은 실제로 물리적인 유형의 모습을 다루었고, 우리가 현실 세계에서 우리의 신체적 종류를 통해 서로 연관시키는 것과 정확히 같은 방법으로 그들과 연결될 수 있게 해주었다. 그러나 한 번은, 나의 주된 정신 가이드가 갑자기 그를 실제 빛의 존재로 볼 수 있게 해주었다. 그리고 바로 그 순간 그리고 놀랍게도, 나는 또한 나를 빛의 존재로 보았다.

신체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현재 신체 모양에 대해 진정으로 믿는 것을 명확히 하고 펜과 종이를 가지고 마음을 맑게 하고, 신체를 설명하기 위해 자주 사용하는 몇 마디를 적는 것이다. 또한 하루 종일 메모를 하고 여러분의 신체 이미지를 언급하는 생각을 적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신체 이미지에 대해 걱정한다면, 여러분은 불리하고 비판적인 생각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다행히도 여러분의 몸은 여러분의 몸에 대한 생각 패턴을 명확히 함으로써 이러한 생각들을 바꿀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바꾸고 더 건강한 자신의 사진을 만들기 위한 일차적인 단계를 밟고 있는 것입니다

여섯째, 식사 타이밍을 맞춰야 한다.

다음 식사를 해야 할 때, 나는 전화기에 타이머를 사용하여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은 여기서 특정한 양의 다재다능함을 확장할 수 있다.

하지만 조직이 핵심이다!

신체의 오염물질이 증가함에 따라, 여러분의 몸은 독성물질을 제거하기 위해 시스템을 가속화한다.

만약 우리의 몸이 모든 것을 들어오는 것에 대해 최신 정보를 유지할 수 없다면, 여러분의 몸은 단지 독성 물질을 유지한다.

높은 눈 깜빡임 속도는 그들이 무언가에 대해 불안할 때 눈 깜빡임 속도가 증가한다는 것을 나타낸다.특히 여러분이 불안으로 눈을 깜빡이기 시작할 때, 여러분의 눈 깜빡임 속도를 낮추려고 할 때, 침착하고, 특히 여러분이 긴장하기 시작할 때, 여러분의 눈 깜빡임 속도를 낮추려고 할 때, 여러분의 눈 깜빡임 속도는 속도는 신경성. 그것은 당신이 토피눈을 가지고 있고, 당신은 매우 불쾌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엘리트들은 결코 위치를 벗어나지 않는다. 그들은 그들의 드레스 톤을 통해 상황에 적응한다.

그들은 행사에 따라 옷을 조정한다.

그리고 그것이 그들이 매우 매력적으로 보이는 이유 중 하나이다.

보건 당국에 따르면, 185세 미만의 BMI를 가진 개인은 저체중이며 185세에서 25세 사이의 어느 곳에서 신체의 BMI를 증가시키기 위해 노력할 필요가 있다고 명시되어 있으며, 권고된 전형적인 신체 질량이 25를 초과하고 30세 미만이면, 이 BMI 브라켓의 비만 개인은 신체 질량과 체중을 감소시키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물은 체내 액체의 거의 70%를 나타낸다. 그것은 생명의 원천이며 그것이 없으면 일주일 동안 아무도 만들 수 없다. 물은 더운 날씨 조건에서 몸을 냉각시키고, 체액 시스템을 청소하고, 피부 수분을 유지하는 것 그리고 다른 많은 기능들을 유지하는 것과 같은 수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대장 세정제로서도, 당신은 그것이 당신의 몸이 여전히 건강하다는 충분한 물 일일 보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깨닫게 하는데 도움이 된다. 굶주리거나 목이 마르기 때문에 음식 섭취량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아스트랄 몸에서 사는 것이 어떤 모습일지 상상할 수 있는가? 지금 아스트랄 체격에 살고 있으니, 너는 커브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