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람들의 집을 고려하는 것은 외부 창문과 문만이 아니다.

0 Comments

대부분의 사람들의 집을 고려하는 외부 창문과 문만이 유일한 접근은 아니다. 많은 절도들이 차고를 통해 일어난다. 게다가 차고에서 당신의 집으로 가는 귀중한 물 부동산전문변호사 건들을 훔치는 것 외에, 차고에서 당신의 집으로 가는 입구는 종종 안전하지 않거나 심지어 강도를 막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실질적일 수 있다.

첫째, IP 카메라는 실내 또는 실외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야간 시력에 적외선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야간 시력 60피트 이상 사용할 수 있다.

유선 카메라로 녹음을 위해 컴퓨터에 직접 연결됨

범죄자들은 비싼 단순 판매 품목으로 집을 목표로 한다.

만약 당신의 큰 스크린 텔레비전이 당신의 창문에서 볼 수 있다면 그것은 도둑에게 원치 않는 관심을 끌게 된다. 잔디 깎는 기계, 제트스키, ATV, 보트와 같은 큰 티켓의 물건들을 이용하지 않을 때 그것을 보관하라. 집 안팎을 산책하고 때때로 당신의 귀중품을 볼 수 있다면 범죄 커튼, 블라인드 또는 그늘이 있을 수 있다.

종종 당신의 가정 보안을 활성화하고 강도를 막기 위한 작은 투자

현관문과 뒷문 옆에 하나씩 놓아라. 나쁜 놈들에게 피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보낸다. 그리고 가정용 보안 카메라 시스템의 가격이 더 이상 그렇게 많지 않지만, 더미 감시 카메라는 더 싸게 살 수 있다!

당신의 재산이든, 아니면 가족의 재산이든 간에, 당신이 가장 중요한 것을 고려하면, 당신은 보호를 위한 준비로 고통받는가? 주택 보안 경보는 주거가 침입한 경우 당국에 경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러나 경보에 대한 응답 시간은 도시, 이전 거짓 경보 수 및/또는 대도시에서 일어나고 있는 다른 일에 따라 다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가장 새로운 비디오 기술 중 하나라면, 예를 들어 당국이 적시에 대응할 수 있다고 해도,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국내에 침입하거나 파괴한 사람의 사진을 가질 수 있다.

오늘날 개인이 할 수 있는 많은 일들이 있는데, 여러분에게 많은 돈을 지불할 것이 없거나 그렇게 복잡하지 않은 집의 보안을 개선하기 위해서입니다.이것을 살펴보는 것은 그것을 개선하기 위한 쉬운 단계들을 논의할 수 있는 것입니다

결국, 범죄자는 당신의 보안 조치를 시험해 볼 것이고 효과적인 조치만 할 것이다. 왜냐하면 범죄자가 당신의 집에 들어갈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기 때문에, 당신은 그들을 좌절시키기 위해 그곳에 포괄적인 보호를 원할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의 최선의 내기는 강도 경보를 계획하는 것이다. 그것은 수많은 범죄 접근성을 감지할 수 있는 다양한 센서와 함께 올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집에 들어가려는 범죄적인 노력이 어떻게 이루어지든 간에, 그들은 일단 감지되면 억제될 것이다. 이 시스템은 큰 소리로 울려 퍼지고 전 세계 은행과 기업들이 이러한 유형의 시스템과 관련된 현장으로 경찰을 파견함으로써 실행될 것이다. 당신의 집 프레임이 강력하고, 벽 스터드에 잘 고정되어 있거나, 손상되었거나, 또는 손상된 것처럼 높은 시스템을 가질 수 있다.

만약 그들이 그렇지 않다면, 고객은 벽 스터드의 프레임을 통해 3인치 손톱을 발사한다.

심리적인 보안의 다른 표본은 개 표지판을 조심하거나 심지어 야외에서 결정하기도 한다.

둘 다 결연한 범죄자를 막지는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들이 한 번 더 고려하고 훨씬 더 쉬운 목표로 이동하게 할 수 있다.

추천: 일부 보안 회사들은 새로운 고객들에게 그들이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예의를 베풀 것이다. 이것은 반드시 대규모 감소가 될 필요는 없지만 개인이 여전히 주는 어떤 형태의 저축도 아니다.

가장 비싼 범주는 가정 보안 시스템 모니터링입니다.이것으로 경보가 발령되면 보안 모니터링 회사가 즉시 알림을 받습니다.그곳에서 실제 사람이 법 집행 기관에 전화합니다

모든 사람은 아파트에 어떤 종류의 보안 시스템을 요구한다.

대부분의 침입자마다 어떤 시스템보다 더 나은 시스템을 얻기 위해 저렴한 시스템은 당신이 설치한 시스템의 종류나 비용을 알지 못할 것이다.

쿠폰: 요즘은 쿠폰이 거래를 하기 위해 아이들이고 가정 보안 경보기가 부족한 것으로 밝혀지지 않은 모든 것에 대한 쿠폰이 있다.

당신은 여전히 시스템을 뛰어오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지만 더 포켓 친화적인 가격을 통해 가정 보안 시스템 경보 쿠폰을 얻을 수 있다.

범죄자들은 장비를 팔기 위해 비싼 단순 주택을 목표로 한다.

만약 당신의 큰 스크린 텔레비전이 당신의 창문에서 보인다면 그것은 당신의 도둑으로부터 원치 않는 관심을 끌게 된다. 잔디 깎는 기계, 제트스키, ATV, 보트와 같은 큰 티켓의 상품들을 사용하는 사람을 위한 광경을 유지하라. 집 안팎을 산책하고 무엇이 보이는지 보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귀중품을 볼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귀중품을 볼 수 있고, 범죄 커튼, 블라인드 또는 그늘을 볼 수 있다.

실제로 주택 보안을 강화하고 강도를 방지하기 위한 작은 투자

첫째, IP slr일 수 있다.

실내 또는 실외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야간 시력에 대한 적외선 기능을 야간 60피트로 상당히 요구할 수 있다.

유선 카메라로 레코딩을 위해 자신의 컴퓨터에 직접 연결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