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전화기들은 사치품 안에서 빠르게 필수품이 되고 있다.

0 Comments

이 전화기들은 15세 이상의 인구에 속하는 대다수의 아이들이 친구가 필요하다고 믿을 수 있는 충분한 나이의 아이들이 한 명 있다.

세포 시장은 경이로운 성장을 경험했고, 대부분의 경우 1년 미만으로 대체된 제품, 대부분의 시간 동안 업데이트된 모델을 포장해야 한다.

훨씬 더 오래 걸리기 전에 휴대폰을 마케팅하는 모든 사람들의 손님들은 현실적으로 세계 전체 인구의 대부분이 될 것이다.

휴대폰은 점점 더 발전하고 있다.

그들은 이제 거의 미니 컴퓨터와 같다. 그들은 빠른 의사소통을 위해 문자를 만들 수 있다; 보통 어떤 것도 말하지 않는다. 나는 많은 학생들이 친구들과 수업 중에 문자를 보내는 것을 보았다. 그것은 학습 과정을 방해한다.

마지막에 가장 많은 질문을 가진 사람들은 확실히 좋은 과제를 듣고 있지 않다. 그리고 이 수업의 나머지 사람들은 확실히 그것을 다시 한번 선생님이 홍보하기를 기다릴 필요가 있다.

또 다른 더 심각한 문제 보통 문자 메신저는 부정행위를 하는 학생들에게 수업시간에 문자를 보낼 수 있는 쉬운 방법을 제공할 수 있으며, 2번에 대한 해결책은 무엇인가? 왜냐하면 교사들이 속삭이거나 돌아서야 하기 때문에, 그들이 부정행위를 하고 있는지 아닌지를 결정하는 것은 어렵다.

대부분의 아이들은 부모들이 단지 휴대폰을 충전하기를 원하는 부모들의 주머니를 소중히 여기지 않는다. 그래서 부모들은 공유된 것을 이용할 수 있도록 미리 지불한 전화기를 사용하여 그 아이에게 30분당 꽤 많은 시간을 제공한다.

그 후, 그것은 그들이 필요할 때 휴대폰 시간을 충전하기 위해 그들에게 달려있다.

이전 소유자가 마음을 바꿨고, b 원래 소유자가 한 번에 만족하지 못했으며, c 이전 소유자가 그것을 없앤다는 것은 악화였다. 만약 당신이 가장 많이 살 가능성이 높은 전화기의 수에 대해 확신하지 못한다면, 가격 하락에도 불구하고, 구매할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이다.

유료 휴대폰은 전략을 가지고 작동하는 휴대폰을 구입해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러한 종류의 휴대폰 계획은 이동 통신사들에게 필요한 것을 선택하는 것과 같은 것들을 포함하고 있고, 단지 그렇게 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거의 모든 가게에서 바우처를 쉽게 충전할 수 있다.

약간 이상하게 보일지 모르지만, 온라인에서 오래된 전화기를 제거하는 상당한 액수의 돈을 개발할 수 있다.

무료 주기적인 전화 업그레이드와 함께 오지 않는 휴대폰 계획을 찾는 것은 어렵지만, 그것은 항상 당신에게 단지 더 이상 사용할 필요가 없는 많은 오래된 전화기를 남겨준다. 그것은 또한 효과가 있는 무언가를 없애는 것이 말이 안 된다. 불행하게도, 개인은 완전히 쓸모없고 쓸모없을 때까지 이 오래된 전화기를 붙잡는 것이 말이 안 된다. 새 전화가 고장나지 않는 한, 당신은 이 오래된 전화기를 다시 사용할 것 같지 않다. 대신에, 그들은 매번 점점 더 늙어가고 먼지를 털어내며 앉아 있을 뿐이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다시는 이 전화기와 통합될 필요가 없다면, 당신은 그들과 함께 있을 것이다, 훌륭해? 틀렸어

그러나, 그것은 단지 f-r-e-e-e-에 나열된 항목을 획득할 때 알아야 한다.

이 기사는 단백질이 많은 음식들이 어떻게 1센트도 지불하지 않고 양질의 휴대폰 가격을 얻는지 말해줄 수 있다.

그러니, 신청에 대해 어떻게 진행해야 할지를 알아내기 위해 읽어보십시오!

전화 통화를 하는 것이 당신이 고려할 수 있는 많은 계획들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리고 그것이 이런 종류의 카드 계획에 도달했을 때, 당신은 선불 휴대폰과 분을 사용하는 것이 어떻게 젊은이들이 집을 넘어서서 당신에게 말을 하지 못하게 할 수 있는지를 이해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가 집 전화로 어떻게 하고 영원히 말할지에 대해 느낀다면, 만약 당신이 그들을 허락한다면, 만약 그들이 그들의 휴대폰으로 그렇게 한다면? 한 가지 대답이 있다.

하지만 이것은 당신이 원할 때 그들과 접촉하는 것을 제한할 수 있다.

이 전화기의 월 총 비용과 관련된 계획도 얼마인가? 이것은 전화의 운송업자로부터 선택하는 사용 계획과 더 밀접한 관련이 있다.

만약 당신이 보험을 구입하고 있다면, 그 재료는 (보통 월 5달러에서 10달러) 또한, 할당된 분에 대해 결정하면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미리 알아보세요.

논쟁적인 아이들과 휴대폰을 다룰 때, 여러분이 부모처럼 무엇이 중요한지 기억하는 시간을 가져라. 성장하는 여러분의 젊은이에게 생산적이고 친절하며 관대한 인간을 포함하도록 가르치려고 하는 것은 휴대폰을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더 집중적인 일이 필요하다.

많은 연구에서 누군가가 생각하는 한, 부모들은 그들의 아이가 자주 휴대폰을 사용하지 않는지 계속 확인해야 한다.

또한 부모들은 그들의 무 폰테크 료의 일부로 매달 전화를 충전해야 한다.

이것은 아이들이 확인받는 느낌을 줄 것이다. 왜냐하면, 대화 시간이 끝나면 확실히 하고 그들은 한 달만 더 신선한 충전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당신의 사이트는 책임감을 갖게 되기를 바란다

자녀를 위해 핸드폰을 타면 급여를 구매하는 것은 제외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