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게의 전문지식을 확인하세요

0 Comments

상점의 전문지식을 확인하라. 그러나 단지 조직 자체에 관한 자격증으로 멈추지 말라. 또한 기계학이 실제로 어떤 형태의 훈련과 인증을 가지고 있는지 진실을 알고 싶다. 국립자동차서비스 우수 연구소를 통한 ASE 인증은 어떤 기계학에 관한 매우 중요한 자격증이다.

실제 노란색 페이지를 흘려보내면 선택의 여지가 있지만, 당신의 차가 당신의 재정 보안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필수적인 것으로 나열된 상점의 어떤 종류의 시간이라도 팁톱 모양으로 생산할 수 있는지 정확히 파악할 수 있다.

제정신을 언급하기 위해서. 당신이 필요로 하기 전에 그것을 찾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서비스와 자동차 수리에 가장 중요한 첫 번째 중요한 것은 당신이 그것을 구입하기 전에 그것을 찾는 것이다. 일단 당신은 당신의 차를 구입하면, 당신은 운전하고 기분이 좋다. 왜냐하면 그것은 실제로 매우 신선하고 수리나 유지보수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이다. 완벽한 시간 당신의 일상적인 자동차 서비스에 꽤 좋은 장소를 찾고, 운이 좋으면, 주요 자동차를 지연시켜라.

이 법안을 표지를 통해 보내는 부분과 관련된 것은 거의 없다. 작업용 기계는 보통 시간당 50달러에서 80달러(그리고 전문 자동차의 경우 더 많은 금액)를 부과할 것이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는 시설, 도구, 임금, 세금, 정책 지불 비용에 기인한다.

당신의 첫 번째 선택은 당신의 개인 은행과 신용 조합이 되는 것이다. 나는 항상 그들을 먼저 시도할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당신의 재정적인 형태와 함께 당신을 교육받기 때문이다. 또한 당신의 은행과 행복하기 위해 그리고 당신의 자신의 은행을 사용하는 것은 어떤 의심이나 합병증을 완화시킬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때때로 역사를 가진 대출 기관으로부터 더 나은 금리를 보낼 수 있다.

유리 수리와 관련된 다른 자동차 서비스는 앞유리일 경우 하룻밤이 걸릴 수 있지만, 누군가가 미리 약속을 한다면, 왜 하룻밤이 걸리는가 하는 것은 주로 접착제가 움직이지 않고 수집되고 건조하기 때문이다. 만약 방풍이 발생했을 때 앞유리가 제자리에 나오지 않는다면 퀵서비스 그것은 당신에게 더 큰 안전 문제가 되고 당신의 차에 훨씬 더 큰 손상이 되고 운전 중에 느슨해지면 당신의 차에 정말로 손상을 입히거나 큰 사고를 일으킬 수 있다.

특히 시간 고속도로에서 위험한 것은 어떤 파편이나 조약돌도 앞유리를 가지고 있는 동안 딩이나 즉각적인 거미 균열을 일으킬 수 있고 모든 것을 산산조각 낼 수 있기 때문이다.

10대 청소년들이 다른 곳에서는 배울 수 없는 간단한 유지보수 팁: 타이어 트레드를 읽는 가장 좋은 방법: 건강한 타이어 트레드가 착용된 타이어 트레드뿐만 아니라 건강한 타이어 트레드도 친숙하게 하기 위해 모든 타이어 트레드를 가져가라. 또한 타이어에 잘 박혔을 수도 있는 물체를 어떻게 볼 수 있는지 의식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십대들은 타이어가 고르게 입고 있는지, 언제 교체되어야 하는지를 아는 법을 배우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어떤 일을 하기 전에, 부품과 조항에 대한 노동 가격과 가격에 대해 문의하라. 묻지 않는 것은 그들이 당신의 청구서를 부친다면 실제로 충격을 받을 권리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부품과 노동에 대한 보증에 대해 생각할 때 반드시 확인하라( 퍼즐의 노동 부분을 잊지 말라)

예를 들어, 촉매 변환기가 고장났다고 가정해 자동차를 이웃 정비공에게 운전한다.

제작 및 모델 매뉴얼은 몇 시간 안에 작업을 나열한다.

그리고 기술자가 시간 내에 촉매 변환기를 교체할 수 있다고 상상해 보라. 비록 논쟁의 여지가 있을 정도로 불공평하지만, 120분간의 노동으로 충전될 것이다. 여분의 청구 가능한 시간은 전화 상점의 순수한 이익이다. 예를 들어 석유 유지 관리 문제보다 더 많은 문제를 야기하여 공통적인 보수를 받았다면 자동차 모델에서 자주 작동하는 가능성 매뉴얼 Possess는 브레이크 교체와 같은 보다 구체적인 문제에 직면하게 되고, 그 자동차 연도와 버전에 대해 보다 구체적인 매뉴얼이 필요할 것이다.

전화를 걸기 전에 자동차 수리점에 좁혀서, 필요에 따라 견적을 얻으십시오. 또한, 노동 비율과 부품을 어디서 구하는지 물어볼 가능성이 있다.

유지 보수에 투자된 최고 품질의 부품만 사용하는 상점을 사용하십시오.

이제 장갑함에 속하는 고양이 소유 가이드를 포함하여 자동차 청어를 유지하는 모든 중요한 유체를 보충하고 더운 여름 날씨 방법의 얇아지는 효과에 대응하기 위해 두꺼운 오일에 스위치를 점검하고 추가하는 법을 배우도록 교육받으며 엔진 부품이 적절하게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알면 편안할 것이다.

이 책이 책 형태로 되어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단순히 매뉴얼을 잃어버리는 문제가 하나 더 있다.

당신이 계속해서 수리를 하지 않는 한, 이 책은 몇 달 동안 그 사용량을 사용할 수 있다.

이 때, 당신이 그것을 필요로 할 때, 개인이 20달러를 지불한 수리 매뉴얼을 잃어버렸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동차가 필요할 때, 특히 비상시에 필요한 경우에 완벽하게 작동하기를 기대하지만, 통계에 따르면, 항상 추가적인 현금 사용은 다행히도 브레이크 고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