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제가 말한 이 두가지 특징은 그러한 컴퓨터의 두가지 몰락을 가져오기도 합니다

0 Comments

하지만, 내가 말한 이 마지막 두 가지 기능은 그러한 컴퓨터의 두 가지 몰락을 가져온다. 첫째, 그것은 초고속 이더넷 LAN을 디스플레이하지만, 무선 인터넷 기능으로 내장되지 않는다. 당신은 그것을 이더넷 코드로 직접 라우터에 연결할 수 있다.

또는 확실히 이더넷 코드로 직접 연결할 수 있다.

이 컴퓨터의 두 번째 몰락은 컴팩트한 디자인 때문에 야기되지만 어댑터를 매우 저렴하게 시험해 보고 구입해야 할 것이다. Folks는 멋진 디자인이다. 공간 절약기, 즉 게이트웨이 SX2803-25e가 업그레이드를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한다.

6GB 메모리를 8GB로 업그레이드할 수는 있지만 상황에 대해서는 컴팩트한 설계로 업그레이드된 구성 요소에 대한 공간을 제공하지 않는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소프트웨어가 일반적으로 문제가 되지 않는 단일 구성 요소 업그레이드에 신경 쓰지 않는다.

문서, 파일, 이미지, 음악 및 기타와 함께 생각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공유하기 전에 더 쉬워진다. 여기에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과 저렴한 노트북 컴퓨터가 파일을 공유하도록 계획하고, 케이블이나 USB 코드를 사용하며, 많은 사람들이 즉시 레코드 데이터를 업로드하면 무선 인터넷은 프로젝트 연결과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공유를 간단하게 만든다.

도둑들이 휴대용 기기나 태블릿, 심지어 노트북을 훔치기 쉽다는 이유로 도둑을 잡거나 데스크톱 컴퓨터를 잃어버리는 일은 매우 불편할 것이다

남성과 여성이 컴퓨터에 액세스하지 않고 승인 없이 새 데스크톱에 들어가지 않도록 자신의 비밀번호가 아닌 컴퓨터의 비밀번호 은행에 비밀번호를 남겨서는 안 된다.

노트북을 그렇게 유능하게 만드는 것은 작은 노트북이 편리하고 컴팩트한 크기로 바로 만들어진 완전한 컴퓨터라는 사실이다; 작은 집이나 아파트와 같이 공간이 제한된 사람들이 종종 데스크톱과 관련된 콤팩트를 이용한다. 컴퓨터수리

만약 이것이 여러분처럼 들린다면, 값싼 노트북을 사는 것이 더 적합할 것이다.

일반 목적 사용자: 데스크탑 컴퓨터를 포괄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사진을 만들고, 사진을 편집하고, 게임을 하고, 서핑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하다. 당신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에 따라 500달러에서 1500달러까지의 가격으로 컴퓨터를 실행한다.

요즘은 덜 고급스러우면서도, 실제로 수백만 대의 저렴한 노트북을 얻을 수 있지만, 사람은 사양을 조사할 것이다. 보통 전체 데스크톱 속도와 메모리 크기와 일치하지 않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메모리는 이미 이중 코어일 뿐만 아니라 320GB와 훨씬 더 동일하지만, 지하 가격은 싼 것과는 거리가 멀다.

노트북 컴퓨터는 소형 컴퓨터보다 훨씬 빠르게 과열되는 경향이 있다.

노트북과는 대조적으로 데스크탑에서 환기가 훨씬 더 많이 가능하며, 만약 당신이 더 추운 기후를 살고 있다면, 당신은 데스크탑이 노트북보다 엄청난 양을 덜 가열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일부 리퍼브되고 재인증된 시스템은 컴팩, 소니, 델 등 시중에 나와 있는 몇몇 최고 이름에서 나오기도 한다.

그들을 찾으려면 반드시 살펴봐야 한다.

뛰어난 난이도는 게임에 심각하다 – 파워 증가, 뛰어난 그래픽 카드, 사운드 타로 카드를 포함한 많은 사용자 지정을 추가할 수 있다.

9 – 후지쓰 에스프리모 C: 시장에서 구할 수 있는 이 가장 작은 데스크톱에 대해 하나까지, 그리고 가장 날렵한 데스크톱을 위한 것이다. 이 기계들은 당신의 개별적인 필요에 맞게 조정될 수 있고,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다.

비디오 카드 : 비디오 카드는 다양한 그래픽 및 비디오를 제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가장 일반적인 비디오 카드는 128mb이며 NVIDIA 및 ATI에서 제공됩니다. 기술이 바뀌면서 메가 바이트 크기 및 품질의 기록 카드 부스트 대부분의 컴퓨터에는 이미 품질 그래픽 용으로 설치된 이 기능이 포함됩니다.

HP Connected Music and Connected Photos로 인해 디지털 네트워크에서 파일, 문서 및 사진을 동기화할 수 있다.

데스크탑 편집에 있는 장치에서 이미지 및 문서를 업로드하고 가족 및 친구 무선 네트워킹 기술과 공유하기 쉽기 때문에 집이나 사무실 네트워크와 연결된 데스크톱에 도움이 될 것이다. Wireless-N LAN 카드 1×1 블루투스 기술로 도착한다.

레노버 B320은 대부분의 데스크톱 컴퓨터와 달리 TV 튜너 옆에 WiFi가 내장되어 있는데, 얼마나 끊임없이 그렇게 되는가? B320의 다른 기능으로는 Lenovo IdeaTouch(현대 기술 최적화 멀티미디어 앱), 4GB DDR3 메모리, 500GB 7200 RPM 하드 드라이브(적절한 공간과 속도를 현명하게 제공한다)와 마지막으로 Lenovo 카메라 재미 존(화면에서 자신을 확실히 볼 수 있는 기능)이 있다.

컴퓨터로 다른 부분을 알아라 모니터, CPU(모든 케이블이 부착된 곳), 마우스, 키보드 및 AVR은 기본이 된다. 개인은 프린터나 웹캠, 스피커와 같은 다른 장치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