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스폰서가 당신이 영향력을 갖기 시작했다는 것을 알게 되면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나 사업을 홍보하고 당신의 상품을 후원하도록 그들을 도울 것이다.

0 Comments

당신의 스폰서가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나 사업을 홍보하고 당신의 라인을 후원하도록 지시하는 것을 보고 나면, 이 부분은 중복으로 알려지고 이 기계에 대한 당신의 이해는 당신의 팀원들에게 전달될 것이다. 당신의 스폰서는 당신의 페이지를 마케팅하여 당신에게 더 많은 트래픽을 가져오도록 도울 것이다. 당신의 사업뿐만 아니라 당신의 사업에도 이 일은 동일한 마케팅 전략을 사용하고 사용할 수 있다.

그렇게 함으로써 사이트를 방문자 밑에 배치할 수 있고 하나의 링크가 팀 구성원 페이지에 착륙할 수 있다.

네트워크 마케팅 담당자로서, 대겐 스미스로부터 무엇을 배울 수 있는가? 그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세심한 평가는 당신이 가망고객 탐색과 모집에도 성공해야 한다는 것을 알려준다. 그러기 위해서는, 당신은 리드와의 관계 구축을 용이하게 하기 위한 자동 응답기를 가지고 있으며, 다음과 같이 해야 한다.

사이트에 리드를 캡처한 페이지, 고변환 판매 서신 디자인, 즉시 회신 및 가장 중요한 스테이징 페이지!만약 당신이 당신의 제품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은 그것을 홍보하고 해결책을 찾을 수 있다.

당신은 판매원이며 당신은 커미션에 종사하고 있다.

나는 당신이 두 사람 사이의 잠재력의 차이를 알 수 있다고 확신한다.

그러나 인터넷과 온라인 사업이 그것만큼 거대하기 때문에, 제품을 홍보하는 제휴 마케터는 여전히 매우 부유할 수 있다.

콩초 사업기회 사업은 대부분 다단계 마케팅 기업이다. 즉, 돈을 벌 뿐 아니라 다른 사람이 촛불을 팔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뜻. 관련자 모두에게 윈윈(win-win) 상황이다.이 사업은 당신이 원하는 만큼 적게 또는 많이 할 수 있다.

당신을 돕기 위해 당신의 가족, 친구, 지인들을 등록하라. 그 후에, 낯선 사람들이 당신이 그들로부터 도움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아는 것보다 더 많이 당신을 도울 것이라는 것을 알도록 하라. 하지만 그들은 그렇게 될 것이다.많은 사람들이 mlm 회사에 창업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실패 때문에 모든 사람들이 어떤 것에 두려움을 느끼지만 가장 좋은 방법은 문을 여는 것이다. 또 다른 이유는 사람들이 mlm 사업에 회사를 설립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이유는 창업 비용 때문이다. 그리고 사람들이 창업하는 것을 꺼리는 마지막 이유는 mlm기업은 사기당할 kuis 염려가 있기 때문이다. 연구를 하는 것은 어떤 mlm회사에 입사하기 전에 사기당할 위험을 예방할 수 있다.

개인이 마케팅 임원이 되기 위해 가입할 수 있는 합법적인 회사는 수백 개가 있다.

이러한 사업들은 네트워크 마케팅이 시간과 에너지를 투자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수익을 창출하는 매우 실용적인 수단이라는 것을 증명한다.

이것이 그들에게 적합한 직업인지 아닌지 모든 것을 알 수 있는 것에 관심이 있는, 직접 판매 협회의 웹 사이트로 가서 수백 개의 회사를 보게 될 것이다. 직접 판매 협회의 임무는 그들이 대표하는 기업과 회원의 힘을 보호하고, 봉사하고, 홍보하는 것이다.그 돈을 벌기 위해 몇 개의 단서를 얻으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