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는 영토의 짐승이다

0 Comments

개는 영토의 짐승이다. 새 개가 침입자처럼 보이지 않도록 공원이나 이웃 마당과 같은 중립적인 위치에 애완동물을 소개하도록 하라. 모든 개는 끈에 묶여 있어야 하고 가능하면 별도의 사람과 함께 다루어야 한다.

한 손 수술은 죽은 주인에게 이웃에게 손을 흔들거나, 커피를 홀짝거리거나, 들어오는 전화를 받는 것과 같은 다른 일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것은 두 마리의 개를 산책시키는 과정을 증가시킬 수 있지만, 즐겁다.

주인들이 언제 집으로 돌아오는지 알 수 있는 내 시간을 강하게 주는가? 어머니는 내가 도착하기 몇 분 전에 개들이 꼬리를 흔들며 문 앞에 어떻게 앉을지 자주 말하곤 했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그들을 먼 지역에 남겨둔다고 해도, 아무도 그들을 안내하지 않고 집으로 가는 길을 발견할 것이라는 강한 감각 방향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곧 철수할 관계 옆에 항상 머물게 될 질병의 냄새를 맡을 수 있을까? 아니면 그것은 단지 일반적으로 점쟁이들이기 때문인가?

이것은 분리 불안으로 다루어지고, 아마도 바람직하지 않은 특성으로 이어질 수 있다.

그들의 주인이 몇몇 개들에게 고통을 주는 것을 지켜보는 것. 여기서 나는 분리 불안과 이것을 하는 것을 막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사용에 대해 알기 위해 몇 가지 논의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애완동물에게 인간 샴푸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들은 종종 그들의 매우 샴푸를 사용하거나 아기 샴푸와 함께 추가된 정직한 아이디어라고 생각한다.

사실, 강아지 피부에 인간 샴푸를 사용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다. 당신의 블로그 샴푸와 머리카락과 두피를 위해 만들어진 pH 수준은 애완동물의 필요보다 pH가 더 높아진다. 사실, 인간 샴푸는 일반적으로 너무 가혹해서 a. 생물과 누구나 오랜 기간 동안 그것을 사용해왔기 때문에, 그것은 종종 강아지의 피부와 코트에서 천연 기름을 벗겨내어 건조하고 거친 개 털을 발달시킬 것이다. 당신의 개에 인간 샴푸를 사용하면 그의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 수 있고 가려워질 수 있다.

강아지를 목욕시킬 때 효과적인 개 샴푸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

만약 여러분이 가족 모두를 사랑하고, 얌전하고, 집에서 손질하고, 담배를 끊는 개를 입양하려고 한다면, 강아지 방앗간 구조견은 여러분의 이웃인 인도적 보호소에서 제대로 된 강아지가 아닐 수도 있다.

적어도 매일 바로 그 센터에서 새 개를 방문하기로 선택한 새로운 애완동물을 집으로 데려오기 전에, 당신은 당신의 집에 있는 우물 담요 같은 것을 가지고 올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새로운 애완동물에게 당신의 새로운 삶의 이 냄새를 알게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새로운 애완동물과 함께 그 물건을 집으로 가지고 가서 당신의 오래된 애완동물들에게 담요 디너의 냄새를 맡게 할 것이다. 당신이 리트리버에 정착하든, 새로운 개의 냄새를 그들에게 이해시켜라. 셰퍼드, 복서, 로트와일러는 어떤 개라도 행동상의 단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만약 개가 물건을 씹거나, 불필요하게 짖거나, 끊임없이 당신에게 그들의 상사에게 던질 반대를 한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할 수 있는 추가적인 약을 가지고 있다.

새 애완동물이 원하는 것을 침대, 상자, 음식, 씹는 차 세트처럼 계획하고 준비하라. 집에서 처음 몇 주 동안, 여러분은 여러분의 늙은 개들이 실제 개와 무엇을 포함하는지 공유하기를 기대할 수 없다.

유기견보호센터 케넬 기침- 이것은 개들에게 매우 전염성이 강한 형태의 기관지염일 수 있다.

또한 그것은 감염된 가족 애완동물에 노출됨으로써 얻을 수 있다.

보통 감염은 헌신적인 몸치장 가게와 심지어 동물 센터까지 필요로 한다.

애완동물에게 줄 없는 인간 샴푸와 같은 많은 남녀들은 종종 특별한 샴푸를 사용하거나 아기 샴푸를 무선으로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강아지 피부에 인간 샴푸를 사용하는 것은 정말 좋은 생각이다. 당신의 개 피부는 가정에서 좋은 머리카락과 두피를 위해 만들어진 샴푸의 대체 pH 수준을 개 필요보다 더 나은 pH 수준으로 공식화한다.

사실, 인간 샴푸는 일반적으로 너무 가혹하다. 동물 및 내용물은 오랜 기간 동안 사용하며, 애완동물에 인간 샴푸를 사용하여 피부와 머리카락의 천연 오일을 벗겨내어 종종 개 털을 건조하고 거칠게 발달시킬 수 있다.

개털을 목욕시킬 때 그의 피부를 건조하게 할 수 있고 가려운 고양이 콘도를 사용해야 한다.

내 개는 요크리와 비슨 임의 교배종이다. 그녀가 두 종류 중 가장 좋은 것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고는 했지만, 나는 그녀가 어떤 개집 의회에서도 인정되지 않는 특정한 혼합물이라고 말할 수 있다고 가정한다.

그녀는 매우 친절하고 잘생기고, 멋지고, 멋진 기질과 단지 멋진 작은 개들과 어울리기 위해 개인적으로 놀랍도록 흥분된다. 그들의 강점이 때때로 그들의 약점이라는 것. 나와 같은 이 교배된 돌연변이들은 가족의 부모 쪽에 속하는 것과는 훨씬 다른 성격을 가지고 있다.

강아지 방앗간 개를 이해하는 사람들은 이 개들이 가져오는 모든 신체적, 심리적 문제에 성공적으로 대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