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를 계속하다

0 Comments

지원 유지 가족, 친구, 소셜 네트워크, 긍정적인 제공자를 가질 수 있는 투쟁 안에 당신이 털어놓을 수 있는 모든 것을 만나라. 초기에 놀라운 일들

다양한 술책, 유행하는 식단, 화려한 운동 계획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최적의 건강과 건강 목표에 도달하는 것은 정말 매우 간단하다. 그것은 두 가지 성분을 필요로 한다; 1) 당신의 체형과 목표에 맞는 신체 운동 프로그램, 2) 당신의 결심과 결심이 이 계획을 고수한다.

매일 훈련해야 한다고 말하는 것은 아니지만, 이 두 갈래의 공격으로 당신이 정말로 무장의 표면에 있고 싶은 정신, 건강과 건강은 신비롭고 이해하기 힘든 운동의 질을 잃게 될 것이고 다이어트 계획은 지금 당장 나와 있다.

당신이 스스로에게 묻고 싶은 매우 심각한 단점인 프로그램을 찾는 것은 이것이다; 나는 매일 나의 목표에 대해 효율적인 결심과 결단을 받는다. 근거? 나는 건강과 건강 협정처럼 매일 진심으로 바라는가?

만약 근육을 만들기 위해 사냥한다면, 반드시 그것을 적용하라. 만약 당신이 웨이트 트레이닝을 한다면, 몇 가지 간단한 규칙을 따르라. 운동을 제대로 하고, 운동을 하기 전에 제대로 스트레칭을 할 수 있고, 당신의 특정한 리프팅을 위해 운동하는 친구/스포터를 가질 수 있다.

안전한 생성 근육은 내가 이전 글에서 다룬 것처럼 적절한 영양이 들어오는 곳에서 오는 것인지 확인하라. 당신은 균형 잡힌 식단을 얻어야 하고,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를 섭취해야 한다.

단백질(무게 1파운드당 약 1그램) 강남레깅스룸 , 물을 많이 마시고, 너무 세게 밀어붙이거나 과로하지 마라. 먹기에 가장 좋은 음식은 다양한 종류의 날 음식(식물)이다. 닭고기, 칠면조, 코이 레드 고기는 기름이 없고 날씬하다.

한편, 피트니스 모델이 되기 위해 어떤 식으로든 쇼에서 우승하는 것은 사업의 성공(그리고 그것은 진정한 사업이다)을 보장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전화는 계약에 대한 큰 제안으로 고리를 끊지 않을 것이다. 또한 피트니스나 피겨쇼에서 4위나 6위나 8위 피니셔가 우승자에 대해 더 많은 압박을 받을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왜? 비록 우승자가 그 쇼에서 이기기 위해 필요한 것을 가지고 있을지 모르지만, 편집자, 출판사, 보충 회사 등 종종 다른 여성들이 더 시장성이 있다고 느낄 수 있다.

(3) 당신이 운동경기에 참가할 수 있는 운동능력(일상적인 것이 필요한 것)이나 피겨/비키니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지 평가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윗몸 일으키기나 바삭바삭할 때, 혀를 입술 부위의 윗부분에 놓음으로써, 운동 중에 목 근육을 유발하여, 당신의 특별한 ab 계획에 더 적절하게 정렬시킬 수 있다.

당신은 이 방법을 사용하여 해로운 변종이나 부상을 피할 수 있다.

또 다른 필요한 점은 자신을 저울질하지 않는 것을 크게 믿는 것이다!비늘을 규칙적으로 사용할 필요는 없다. 내 이론은 옷이 당신에게 어떤 느낌을 주느냐에 달려 있고, 옷이 느슨해지기 시작하느냐, 아니면 자신의 자신을 짓누르지 말라는 것이다!비늘 속으로 들어가고 싶은 충동을 느낀다면 한 달에 한 번 최대로 줄이려고 노력하라.

나는 확실히 전반적인 힘을 위해 연습하는 체중의 지지자다. 그리고 완벽하게 웨이트 트레이닝은 당신이 이 습관에 부합한다면 당신의 골격 체계를 강화시킬 것이다. 나는 당신의 체격을 관여시키기 위해 몇 가지 기본적인 움직임으로 시작하고, 당신이 시스템에 더 익숙해짐에 따라 진행될 것이다. 제발 400파운드의 쪼그리고 300파운드의 벤치 푸시로 뛰어들지 마라. 시간을 내고 바 포커스 2세트의 10회 반복에 집중하라. 운동 때마다 다시 운동 진행을 기억하고 모든 세트에 대해 추가 반복 또는 바와이트에 무게를 더하는 것은 밀거나 당기거나 고조될 수 있는 피트니스를 위한 인기 있는 스포츠 액세서리일 것이다. 이것은 스포츠 운동에 대해 언급할 때 가장 유연한 도구라는 것을 의미한다.

사실, 프로 웨이트 리프팅은 스포츠 혼자가 될 수 있다.

이것은 해결책이 아니다. 개인은 이러한 피트니스 장비에 투자할 시간이 있다.

40년 동안 실패해왔고, 우리가 피트니스에 대해 훨씬 더 현명한 접근법을 가질 때가 되었다. 사실, 실제 피트니스 경제를 제안하는 피트니스 체제를 지속적으로 따를 시간이 없다고 말해라. 95%의 사람들이 떨어져 나간다. 효과가 없다.

당신이 단순히 되고 싶은 사람이 무엇이 될 수 있고 건강과 건강한 식사가 어떻게 이 일에 연관되어 있는지를 이해할 수 있을까? 운동 프로그램 중퇴의 한 가지 이유는 일반적으로 운동 프로그램을 중퇴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코치는 당신이 활동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고, 왜 그것이 목적적이고, 당신이 그것을 당신의 삶에 구현할 수 있는 기술이다.

벤치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 패딩 거리를 테스트할 수 있도록 손가락으로 쿠션을 단단히 눌러 패딩 아래에서 나무를 느낄 수 있다면 패딩이 부족한 기계에서 충격 흡수가 더 많은 기계를 선택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