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컴퓨터 데스크톱은 애플 iMac 올인원이다

0 Comments

차세대 컴퓨터 데스크탑은 Apple iMac 올인원이며, 매끈한 디자인으로 애플은 현재 인텔 코어 28 듀오 프로세서로 iMac을 상당한 성능 설계 변경으로 업그레이드하여 320GB 표준 하드 드라이브인 2GB DDR2 SDRAM, 너무 인상적인 24인치 모니터로 업그레이드했다. 애플 iMac은 훌륭한 컴퓨터 시스템에 성공한다.

하이엔드 모델 i를 선택하면 맥, 512 MB Nvidia GeForce 8800 GS 그래픽 장치를 사용하여 업그레이드된 몇06 GHz 코어 2 듀오 프로세서를 보유하고 있다.

이 최고급 iMac은 2,199달러에 실행되며, 이는 보다 표준적인 모델에서 나오는 350달러의 약간의 업그레이드다.

9 – Fujitsu Esprimo C :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작은 데스크톱 중 하나이며, 또한 가장 매끈한 데스크톱을 위한 작업이기도 합니다.이 가전 제품은 개별 요구에 맞게 조정 될 수 있으며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AMD 및 인텔 코어 처리 기술 덕분에 이 PC는 최고 데이터 전송 속도로 애플리케이션과 게임을 실행할 수 있다.

중저 설정으로 해결해야 할 필요 없음 – 업 프로세싱 전원 동안 그래픽 옵션을 모두 36Ghz에서 실행되는 AMD FX-6120 프로세서(식스코어) 유형으로 구입할 수 있다.

9GHz 이상의 6코어 프로세서 또는 8코어 프로세서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35Ghz의 프로세서

노트북 컴퓨터의 다른 부분을 알아라. 모니터, CPU(모든 케이블이 부착된 곳), 마우스, 키보드, AVR은 기본이 된다. 프린터나 웹캠, 스피커와 같은 다른 장치가 있을 때, 그것은 다른 주제가 될 것이다.

대학용 데스크톱 컴퓨터나 노트북 컴퓨터를 구입할 것인지를 선택할 때, 개인이 그것을 활용할 것인지 고려해야 한다.

어떤 종류의 컴퓨터가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지에 대해 걱정하게 하기 위해, 이 페이지는 두 종류의 컴퓨터와 관련된 혜택과 손해를 개략적으로 보여준다.

2 – Gateway DX310 시리즈 : 듀얼 코어 프로세서는 Gateway가 놀라운 고객 지원을 제공하는 다른 경쟁 업체와 마찬가지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Gateway는 조직에서 가장 관대한 리베이트 제안을 제공합니다. 또한 무료 업그레이드를 이해하기 위해 매우 많이 만듭니다. 큰 호의를 베풀고 Gateway를 엿보십시오.

소니 데스크탑 컴퓨터는 이제 면도날처럼 날카로운 디테일과 경산컴퓨터수리 훌륭한 HD 이미지 샘플로 지각 선명한 색상과 높은 대조를 보이고 있다.

소니 VAIO J는 LCD 데크에 우아한 와이드스크린을 가진 새로운 올인원 컴퓨터일 수 있다.

소니 데스크탑 PC의 디자인은 여분의 공간 절약이며 또한 당신의 책상 디스플레이를 어지럽힌다. 혁신적인 기계는 하드웨어가 보이지 않게 모든 전선을 눈에 띄지 않게 한다.

발 공간

팬: 먼지는 케이스와 부품 팬에 퇴적될 수 있다.

이러한 종류의 소음을 일으킬 수 있고, 캔에 든 공기를 교체해야 하는 것은 친구가 캔을 사용하기 전에 블레이드를 사용하라. 캔을 사용하기 전에 블레이드를 사용하라. 케이스 그릴에서 팬 블레이드를 포함시키기 위해 무언가를 넣어라. 일단 당신의 필요를 결정하면, 그러나 노트북 가정용 컴퓨터에서 특정한 사양을 찾아라. 좋은 것을 원한다면 기본 기능을 갖춘 노트북, 최소 175GHz 프로세서가 있는 노트북으로 보이며 최신 Windows Vista 이상을 사용하려면 기본 컴퓨팅에 필요한 최소 1GB 메모리가 있는 노트북만 찾아야 합니다.최소 80GB 하드 디스크 공간을 필요로 합니다.최소 80GB의 고급 기회가 늘어나고 있으므로 이상적입니다

중고 또는 리퍼브를 구입하지 않는 한, 노트북은 단지 800달러 이상을 지불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varsity 연령대에 있다면, 이것은 단 한 번에 발견해야 할 많은 돈이 될 수 있다.

데스크톱 컴퓨터 가격 책정에 관한 한, 당신은 노트북 컴퓨터와 관련된 거의 절반에 가까운 것을 찾는데 더 쉬운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예산을 가지고 있고 가장 좋은 거래를 할 필요가 있다면, 바로 여기에 가장 좋은 전술이 있다.

이 데스크톱은 좋은 인텔 그래픽 미디어 가속기를 제공하며, 모니터에서 훌륭한 이미징을 제공하거나 HDMI 출력을 보완하여 평면 스크린 TV에 설치하고 고품질로 영화를 볼 수 있다.

컴퓨터는 인상적인 9개의 USB 소수 포트를 가지고 있다.

5개의 상단과 4개의 침대. 그것은 10/100/1000 Gigabit 이더넷 LAN을 가지고 있다.

이 데스크탑 컴퓨터는 또한 매우 컴팩트한 형태를 특징으로 한다.

높이가 177인치, 폭이 42인치, 깊이가 13인치에 불과하며, 이 컴팩트한 디자인은 당신의 차이를 대부분 사용하지 않고 쉽게 설정될 것이다.

나는 최근에 동전 한 푼도 지불하지 않고 다운로드할 수 있는 다음 Dropbox 소프트웨어를 시작했다. 이 소프트웨어는 두 대의 컴퓨터 사이에 온라인 링크를 만든다. 당신이 하는 모든 일은 파일을 링크로 끌어들이는 것이고 또한 그것은 즉시 다른 개인화된 컴퓨터로 이용할 수 있다.

이것은 노트북이 너무 가볍기 때문에 최근 몇 년 안에 노트북을 가지고 다니는 것이 간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