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 여기 당신은 중동 U에 있는 집을 구입한다.

0 Comments

부동산 투자: 여기서 당신은 미국 중부에 있는 집을 10만 달러에 구입하고, 2만 달러를 내려놓고, 전통적인 20% 당신은 가격 감상에서 1년에 3%의 균형을 맞춘다. 당신은 균일한 돈 흐름을 유지하기 위해 그것을 임대한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의 임대 수익은 당신의 주택 담보 대출금, 모든 수리 및 유지, 요금, 세금 등을 포함한다.

플러스, 당신이 실제로 주택 대출로 지불한 것이 10년 동안 다른 비용에 의해 흡수된다고 가정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10년 후에 제안한다면,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옵션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고 설명하기 쉽다.

거기서부터 나는 저소득층 아파트에 들어가 완전히 변기에 몸을 담갔다!

부동산 시장이 상승하면 주택 자체가 더 가치가 있을 때 진정한 부동산 감사가 발생할 수 있다.

이것은 만약 당신의 집 근처에 더 많은 쇼핑 센터가 건설되거나, 아마도 당신이 가능한 구매자/렌터들에게 더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당신의 부동산을 어떤 식으로든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집을 살 생각을 하기 전에, 흥정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당신은 먼저 나와 정말로 훌륭한 현금을 만들고 싶고, 시장 동향을 살펴봄으로써 이것을 성취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부동산 시장 비용은 실제로 국내의 일부 지역에서 계속 하락해 왔고 그들은 계속해서 다른 지역에서 증가하고 있다.

그래서 주택 금리가 영구적으로 낮은 추세를 발견하라.

그는 한 사람당 5달러만 청구하고 여전히 사업을 계속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은 없었지만, 그는 회사를 떠나지 않고 고객들이 좋아했던 바로 그 가치를 계속 전달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래서 그는 되돌려 놓기 위한 계획을 세웠다. 그는 또한 그의 경쟁자가 그에게 하려고 하는 것에 대항하는 엄청난 수표를 그의 창문에 넣기로 결정했다.

마케팅 담당자로서의 기능을 받아들이는 것은 주기적인 평범한 제안의 틀에서 벗어나 당신에게는 불가능할 수 있는 지속적인 성공 수준으로 당신을 끌어올릴 중요한 것이다(이것이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가르쳐지는 것은 아니지만).

명품을 얻는 사람이 정말 적은 것은 사실이다. 이것은 구루들이 가르친 접근법이 효과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많은 것이 효과가 있다.

키워드는 일이며, 미래의 투자자는 일을 해야 한다.

당신은 어떤 것이든 효과가 없을 것이라고 스스로 설득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배운 것에 주의를 기울이고 그것을 자신의 상황에 적응시킨다면(모든 사람에게 효과가 있는 것은 없다) 가장 성공할 수 있다.

시판되는 것만큼 빠르지도 않고, 증언에서 드러난 것만큼 큰 수표를 기대하지도 않을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시스템이 작동하지 않는다는 뜻 은 아니다. 그리고 이 변화는 무엇인가? 그것은: 부동산 사업주가 되는 대신에,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기업가 사업의 온라인 마케터가 될 필요가 있다.

그것이 바로 그 것이다.

금융 레버리지와 손쉬운 현금이 집값에 진입했고, 진실(게다가 금융위기)은 비용을 절감시켰다. 그렇기 때문에 2010년 또는 그 이후에 투자한 진짜 부동산은 2010년이 시작되면서 투자자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유지하는데 어려움을 겪었고, 초보자를 위한 투자에는 훌륭한 시작과 경제적으로 당신을 묻을 수 있는 큰 오류를 피할 수 있는 것이 포함된다.

15 사업을 분배할 때, 당신은 자신의 자본의 위험을 무릅쓰지 않고 시장에서 주요한 역할을 하게 된다. 당신은 부동산 신디케이터로서 거래를 종합하고 자신의 현금을 투자할 필요 없이 이익의 상당 부분(20퍼센트에서 50% 사이)을 얻는다. 이것은 당신이 한 번에 수많은 제안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부동산 투자 제안을 찾으려는 또 다른 접근법은 MLS(Several Listing Service)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MLS 데이터베이스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공인된 부동산 대표가 되어야 한다.

MLS에 대해 한 마디, 나는 그것에 대해 맹세하는 몇몇 부동산 투자자들을 이해하고 나는 당신의 시간을 할애할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다른 사람들을 안다.누가 옳을까? 글쎄, 믿거나 말거나, 둘 다 이상적이야. 만약 당신이 MLS에 붙일 때 흥정인 부동산에 뛰어들 수 있는 허가받은 대표라면, 당신은 제안을 찾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질 수 있어.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더 어려울 거야.

당신이 읽을 수 있는 것은 더 많지만, 이것들은 당신에게 훌륭한 출발을 줄 것이다. 당신은 또한 미국 회사 개인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전기에 관한 책을 체크해야 한다.

내가 조언하고 보는 것은 그것과는 거리가 멀다. 만약 당신이 그 성격으로 RE 투자에 들어간다면, 그것은 당신의 마음을 아프게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첫 번째 집을 위해 가지고 있는 것과 같은 소유물로 금융 투자 재산을 고려할 수 없다. 우리는 우리의 주요 장소를 보호하고 있다.

우리는 확실히 하려고 노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