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마케터로서 고객에게 홍보하는 품목에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

0 Comments

웹마케터로서 고객에게 홍보하는 품목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내 생각에는, 당신 자신이 바로 같은 제품을 소유하고 사용해야 한다.

왜? 고객이 제품에 대해 뚜렷한 스트레스 이점을 부여하는 제품의 특징을 설명해야 하기 때문에 고객이 제품에 대해 솔직하게 말할 수 있는 항목을 알고 있다면, 고객이 제품에 대해 얻을 수 있는 스트레스 이점을 설명해야 한다.

제휴 마케팅의 비밀을 판매하는 개인과 달리, 진정한 것을 판매하고,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이 효과가 있다.

당신이 선택한 이점은 잠재 고객이 찾고 있는 것과 동일한 이점을 더 많이 얻을 수 있다.

이것은 모든 제휴 데이터를 기반으로 판매를 생산하는 데 필요한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의 일반적인 다양한 히트곡이다. 왜냐하면 이것은 판매로부터 수수료를 받기 전에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생산해야 하는지를 알려주기 때문에, 이 요소는 매우 필수적이다.

청중을 아는 것: – 구매자가 있는 곳에 현금이 존재한다.

청중에 대해 알아야 한다.

청중은 제휴 상품을 살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하며 신용/직불 카드를 가져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청중의 나이와 성별을 이해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상상했던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그들의 배너를 당신의 웹사이트에 올리는 것 이상의 것을 할 필요가 없다는 인상을 주기 위해 당신에게 시도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항상 사실이 아닐 것이다. 이것은 이미 성공적인 사이트와 브랜드 이름을 발전시킨 사람에게 사용될 수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제휴 마케팅은 약간의 일과 시간이 필요하다.

많은 사람들이 구매에 대한 생각을 싫어한다는 것을 알지만, 경쟁이 아닌 것을 알고 있을 때 그것은 진정한 이익이다. 그래서 규칙 2는 양질의 제휴 마케팅 가이드를 얻고, 읽고, 온라인에서 돈을 버는 것에 대해 전공한다면 가능한 한 많은 것을 알아내야 한다.

실제로, 귀하가 제휴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또한 고객에게 추천할 수 있는 가장 훌륭한 제품(품질 측면에서)만을 선택하기 위해 샷을 호출할 수 있다.

오늘날 제공되는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확실히 무료다. 그래서 왜 가입하기 전에 당신에게 약간의 돈을 청 오피사이트 구하는 사람들을 선택하는가?

당신이 훌륭한 특정 틈새시장을 발견한 후, 당신은 보기 흉한 제휴 링크로 돈을 벌기 위한 웹사이트가 필요하다. 당신은 브랜드 가능한 도메인 이름을 가진 당신의 웹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길고 못생겼으며,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캐릭터들이 있다.

당신과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피해야 할 위험들이 있다.

상인들이 계열사에 알리지 않고 실제로 회사를 폐쇄한 사례가 있었다.

어떤 사업이든 성공하기 위한 비결은,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시스템을 갖추는 것이다. 이 시스템은 훌륭하고 잘 작동하는 시스템여야 한다.

제휴 마케팅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기업에서 가장 잘 증명되고 가장 잘 작동하는 시스템이 필요하다. 그러한 훌륭한 시스템을 찾기 위해, 당신은 회사 내 최고의 사람들을 모델로 삼으려고 시도할 수 있다.

연구자들은 그들의 시스템을 연구하고 그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어떻게 그들을 이용할 수 있는지 배울 수 있다.

백금 아이디어!사이트에 제휴 링크를 설정할 때 주변기기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끈이 달린 물병을 고려하여 가져오는 대안을 마련하십시오.

당신의 제휴 마케팅이 진정으로 효율적이기 위해서는 키워드를 입력할 때 많은 정확한 일치가 필요하며, 당신은 또한 AdWords Ads가 공개하는 것을 보고 싶어한다.

또한 유료 마케팅이 있다면 특정 틈새에 돈이 있을 가능성이 있다.

보너스 아이디어 # 1 : 수수료가 가장 많은 제품을 끊임없이 추구하지 말고 덜 변형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더 큰 가격에도 불구하고 정말로 잘 전환되는 도박 및 컴퓨터 아이템과 같은 예외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제휴 마케팅에 더 숙련 될 때까지 더 낮은 가격의 (50 달러 이하) 아이템을 고수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들은 믿을 수 없는 클립으로 전환합니다.

시간을 갖고 제휴사 링크를 홍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찾기 위해 다른 접근법을 시도하십시오. 다른 선택사항을 주의 깊게 살펴보고 다양한 광고를 평가하여 어떤 것이 가장 좋은 결과를 얻는지 알아보십시오. 광고를 돌리는 것이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다.

하지만 인기 있는 키워드 검색은 아직 경쟁사가 많지 않다. 지금까지 가장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접근법인 검색 엔진에서 트래픽을 끌어낼 수 있는 투병 가능성을 갖게 될 것이다. 검색 엔진을 활용하고 다른 키워드를 스크리닝하여 어떤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성공시키고 싶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