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숙한 소음?

0 Comments

익숙한 소음? 부모의 많은 부분이 부모의 설계를 중심으로 양극화되고 양육전쟁과 싸운다. 보통, 이러한 싸움은 힘든 양육 대 부드러운 양육에 대한 것이다. 프레드와 케이트 리드는 만약 이런 충돌이 당신의 결혼이나 당신이 이해하는 누군가의 결혼 관계에서 일어난다면

비전 – 관리 부모들은 비전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아이들이 자라기를 바라 https://www.pinterest.co.kr/dayy365/ 는 종류의 사람을 주변 문화, 시나리오, 감정, 또는 그들의 양육 결정을 지시하는 다른 어떤 것이 아니라 그 비전으로 분명히 상상한다.

당신의 아이들을 사람으로서 바라보라. 그들은 그들 자신의 마음과 삶을 가지고 있다.

세상에 대한 그들 자신의 성격, 개념, 감각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그들 자신의 개인이고, 그들은 그들 자신의 개인이다. 그들은 당신이 아니며 그들의 자존심을 끊임없이 존중할 수 있다.

우리는 아이들을 억압하지 않도록 극도로 조심해야 한다.

우리는 우리가 어떻게 그들을 대하고 싶거나 예상해야 한다.

온라인 육아 수업을 선택함으로써, 귀중한 시간과 현금을 다 먹어치우는 10대 시절의 수업을 견뎌낼 필요가 없는 대신, 온라인 수업은 극도로 연령에 맞게 구체화될 수 있고, 이것은 여러분이 자녀들의 전반적인 진보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여러분은 왜 그들이 미쳐가고 있고 여러분을 화나게 하기 위해 분명히 모든 것을 하고 있는지, 그리고 최선의 대응으로 그것을 어떻게 균형을 맞추는지, 모든 행동이 악의에 속하지 않도록 주의하라!많은 어린이들과 함께, 해로운 활동들은 관심을 필요로 한다; 여러분은 온라인 수업으로 이것과 훨씬 더 많은 것을 배울 것이다.

훌륭한 육아는 많은 희생을 수반한다.

부모로서 좋은 해변 휴양지에 머물기 위해 좋은 친구들과 일주일간의 휴가를 갈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이 미혼이었을 때, 당신의 아이들은 당신의 책임이다. 당신은 당신에게 필수적인 몇 가지 것들을 타협하지만 당신의 가족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명심할 필요가 있다.

부모의 양육경험이 제한되어 있다.

부모의 도움과 도움 없이 자라지 않고, 아이를 낳지 않고, 형제자매와 함께 자라지 않은 새로운 부모의 경우, 부모의 양육수업으로, 면허를 받은 치료사의 지시와 함께 유용한 개념과 제안을 얻을 수 있는 많은 연령대의 부모에게 노출될 것이다.

민주적 양육설계는 권위주의와 자유주의의 양육방식이 혼합된 것이다. 민주적 엄마와 아빠는 필요한 규칙을 정하고 시행할 것이지만, 페널티가 보통 아이와 이야기되는 것처럼 각각의 상황을 취할 것이다. 민주당 부모들은 그들의 아이들이 왜 규칙이 어디에 있는지, 왜 부적절한지 이해하도록 하는 것에 대해 가장 많이 생각하고 있다.

그들이 잘 할 때 그리고 그들이 왜 그것이 잘못되었는지를 확실히 이해하지 못할 때, 민주적 양육은 아이들에게 알리는 것이다. 부모와 자녀가 함께 일하는 모든 사람들이 함께 성장하여 엄마와 아빠를 높이 평가하고 갈등과 문제를 저렴한 방법으로 처리할 수 있는 양육 설계입니다

항상 과제를 완수하는 것의 중요성과 목적에 더 집중하도록 명심하라. 혜택은 보너스 제공이 포함된다. 훨씬 더 나은 것은 최고의 혜택이다. 부모들은 종종 발을 질질 끌며 마침내 (흔히 마지막 순간에), 이혼을 위한 부모 수업 등록, 지금, 그 긴박한 시간 그들은 법정 날짜 전에 이 수업을 끝내야 한다.

해결책은 쉽게 제공될 것이며, 그 중에서 당신이 선택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가족을 위해 특별히 개발한 좋은 판단력 육아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이러한 제안된 선택사항들을 만들 수 있다.

아이들에게 흥미와 기술, 기술을 장려하라. 아이들에게 꿈을 따르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그들의 활동과 야망에서 그들을 지지하기를 바란다. 그들이 목표를 세우고 성취하도록 격려하고, 그들을 동기를 부여하고, 그들의 모멘텀을 유지하도록 돕는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나는 내가 무언가를 시도하거나 무언가를 성취하는 것에서 얻은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자제함으로써 얻은 것에 대해 강의하는 것을 발견한다.

확실히, 엄마와 아빠들이 그들의 아이들에게 음식, 은신처, 옷 그리고 훌륭한 교육을 제공할 수 있는 것은 부족한데 그것은 전통적인 육아의 종류이다

그리고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이 오고, 당신은 아이를 갖기를 기다릴 수 없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진실이 무엇인지, 그리고 어떻게 누군가가 다양한 의견을 가질 수 있는지 알기 때문에 상황이 훌륭할 것이라고 가정한다.

그렇게 계속 되지는 않아!

아이가 경고를 듣지 못할 때는 즉시 육아를 할 준비를 하고 준비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타임아웃이 당신의 아이에게 벌칙이라고 선택했다면, 육아 보조 전문가들은 당신이 H가 있을 때 그를 타임아웃 장소에 두도록 권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