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가까이 온라인 마케팅 제휴 아이템을 4개나 하면서 사람들이 꼼짝 못하는 3가지 이유를 생각해 낸 것 같아요.

0 Comments

온라인으로 마케팅 제휴 아이템을 판매한 지 거의 5년이 다 되어가는 나의 모든 4년 동안 나는 실제로 사람들이 꼼짝 못하고 있는 3가지 이유를 생각해 냈다고 생각한다.

왜 개인들은 파산한 상태로 남아있을까? 왜 사람들은 실망하고 있는가? 어떻게 내가 이렇게 말할 수 있을까? 음, 제가 더 이상 거기에 있지 않다는 사실 때문에, 저는 마침내 코드를 해독했고 온라인 상에서 완전한 시간 수익을 올렸습니다.지난 수업에서 트래픽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이제 사이트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Direct Linking을 통해 직접 트래픽을 보낼 수 있으며 웹 사이트 없이도 일부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휴 마케팅의 이점을 얻기 위해서는 총판구인구직 강력한 웹 사이트를 이용해야 합니다.훌륭한 자료, 이메일 마케팅의 이점, 다양한 제품에 대한 평가 구성, 신뢰할 수 있는 정보 제공, 광고(예: Google Adsense) 등과 같은 다양한 자료로 방문자들을 놀라게 합니다.제공된 검색어에 처음 세 개의 슬롯을 보유한 사람/회사에서는 트래픽의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트래픽이 없으면 판매를 할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신인을 위한 인터넷 마케팅 교육이 매우 중요합니다.제휴 마케팅은 제휴사를 통한 마케팅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아무것도 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제휴사는 모든 마케팅 업무를 합니다. 당신이 해야 할 유일한 일은 당신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제휴사를 찾는 것입니다. 그러나 제휴사는 당신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어떤 요소가 필요합니까?지난 수업에서는 다양한 트래픽 방식을 다루었습니다. 이제 웹 사이트의 중요성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다이렉트 링크(Direct Linking)를 통해 직접 트래픽을 보낼 수 있으며 사이트 없이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휴 마케팅의 진정한 이점을 위해서는 견고한 웹 사이트를 갖춘 훌륭한 사이트를 보유해야 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만족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환상적인 자료, 이메일 마케팅의 이점, 다양한 항목에 대한 리뷰 작성, 신뢰할 수 있는 정보 제공, 광고 제공(예: Google Adsense) 등, 따라서 방문자는 훨씬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어떤 유형의 온라인 마케팅이든 이전 사이트 방문자들과 정기적으로 연락을 유지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한다.

아네진, 뉴스레터 또는 다른 유형의 이메일 목록이 제휴 마케팅의 핵심 요소이다. 강력한 가입자 목록은 스마트 출판사의 금광이다.당신 자신의 뉴스레터를 통해,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로부터 신뢰, 연결, 그리고 충성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당신이 당신의 제휴 아이템을 진실로 홍보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입니다,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는다면, 그들은 그들이 할 수 있는 리스트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당신에게 알려줄 것입니다. 을 거듭해서 판매하다.내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제휴 제품을 마케팅하는 동안, 항상 잠재적인 구매자들로부터 이메일을 수집한다는 것이다. 무료 PLR 제품을 사용하거나 단순히 완전히 무료 마케팅 교육을 제공하는 것만으로 이것을 할 수 있다.

자신을 얇은 곳에 퍼트리지 말라, 당신은 할 수 있다 –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처럼, 당신은 모든 b에게 모든 것이 될 수 없다.ody 등록과 동시에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려는 큰 유혹이 있습니다.여러 개의 양질의 제휴 프로그램과 제품에 여러분의 노력을 집중하세요. 성공을 복제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첫 번째 프로그램으로부터 여러분의 성공을 가져다가 다음 프로그램에 적용하는 방법 배우기 바로 그 때, 그것을 바로 한 번 실행하세요.각각의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다시 한번 나는 당신에게 보증합니다 20 또는 30개의 프로그램을 캐주얼하게 홍보하려고 노력하는 제휴사는 그의 능력의 가장 좋은 것으로 그의 프로그램을 홍보하는데 그의 에너지를 집중하고 있는 제휴사보다 그의 시간의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습니다.제휴 마케팅의 원칙은 1980년대 후반에 4명의 중요한 게이머를 포함하는 표준 디자인을 고려해왔다. 첫째, 홍보하기 위해 당신이 선택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가진 가맹점이 있다.

둘째, 가맹점과 당신 사이의 연결로 작용하는 네트워크가 있다.

이 게이머는 제휴관계를 가지고 있다.

k는 분명히 당신의 것이며, 그들이 당신의 판매가 어디에서 생성되는지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일에 대해 돈을 받는 것을 확실히 할 수 있게 해준다. 셋째, 당신이 당신의 의견, 아이디어 그리고 옵션 넷째, 당신이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직접적 이해에 대해 토론할 출판사 또는 제휴사가 있다.

당신의 관심사가 최고인 고객이다.구매욕구.당신의 웹 사이트를 통해 당신은 아이템 리뷰를 호스팅할 수 있고, 당신의 평가로 개인들을 직접 몰고 갈 수 있다.

당신의 평가는 당신이 팔려고 하는 제휴 제품에 대한 것이어야 한다.

당신의 리뷰의 마지막에, 당신의 제휴 제품에 대한 링크로 구성되고, 그 후에는 단지 그 리뷰 페이지로 많은 트래픽을 유도한다.

초보자들을 위해 이런 틈새에서 돈을 버는 것이 불가능한 것은 아니지만, 난이도는 상당하다. 왜 처음에 여러분 자신을 위해 훨씬 더 쉽게 만들지 않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