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엔진 최적화에는 엄청난 시간이 걸립니다

0 Comments

검색 엔진 최적화에는 엄청난 시간이 소요된다. 연구, 연결 기법, 디렉토리 사이트 제출, 페이지 분석만으로는 매우 힘들고 힘든 시간이 소요된다. 작은 조직의 소유자인 당신은 당신의 모든 관심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시간이 있는가? 아니면 사업을 운영하는 것과 같은 다른 곳에서 시간을 보낼 필요가 있는가? SEO 컨설턴트는 당신의 프로젝트에 완전히 전념할 시간이 있다.

그것이 그들이 하는 일이다.

우리는 다른 SEO 회사들로부터 많은 전화(그리고 고객들)를 받는다. 내가 그들에게 그들의 SEO 회사가 나쁘다고 말하기 전에 나는 그들에게 그들의 SEO 회사가 나쁘다고 말하기 전에 나는 그들이 얼마나 오랫동안 당신의 사이트를 최적화해 왔는지를 알아내려고 노력한다.

그들은 어떤 변화를 일으켰는가? 그들의 이름은 교통력인가? 이런 질문들은 일반적으로 내가 알아야 할 것을 줄 것이다. 그들이 도약할 이유가 있는지 없는지, 만약 그들이 몇 달 동안 그 사업에 종사했다면, 나는 보통 그들에게 열심히 매달려서 결과를 생산할 기회를 주도록 알려준다. 슬프게도 SEO는 시간이 걸린다. 특히 웹사이트가 샌드박스에 들어가면, 당신은 당신이 꽤 오랫동안 나쁜 회사와 함께 있다는 것을 끊임없이 알지 못할 것이다.

왜 모든 애니머스가? 어쩌면 그들은 나를 자기들의 수입에 위험으로 보고 있는지도 모르겠다. 이유가 무엇이든 간에, 특정한 SEO들은 내 사이트 순위체크 짧은 기사를 개인적으로 받아들이고 있는 것 같다.

모든 페이지를 당신이 목표로 하는 모든 키워드로 채우고 싶지 않다. 이것은 단지 당신의 웹사이트 관련성을 희석시키고 가독성을 낮출 뿐이다. 각 페이지에 얼마나 많은 키워드를 목표로 할 것인지 SEO 카피라이터에게 물어보라. 그들이 3보다 크지 않기를 바란다. 2 페이지당 2개의 키워드 표현을 목표로 삼음으로써, 당신은 가독성에 영향을 주지 않고 그것들을 많이 활용할 수 있다.

링크의 가치에 대해서도 많은 이야기가 나오고, 거의 모든 것이 검색 엔진 눈의 링크 가치에 기초하고 있으며, 그것이 어떻게 당신의 순위를 개선할 것인지 혹은 개선하지 않을 것인지에 대해서도 그렇다!!이걸 가져와야 해!!!링크의 값은 여러 번 사용, 보기 및 클릭 횟수입니다.순위 없음

최고의 서사를 찾기 위해서는 먼저 회사의 수많은 측면을 조사해야 할 것이다. 서사의 성공률을 확인하려면 서사의 웹사이트를 엄청난 길이로 홍보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방문객들이 그것을 이해하지 못하고 접속할 수 없다면 온라인 웹사이트는 어떤 기능을 제공할 것인가? 따라서 회사의 웹 호스팅 용량을 배워야 합니다.서버의 속도를 보고 방문자가 언제든 웹 사이트에 액세스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온라인 조직은 하루 24시간, 일주일에 7일 동안 실행됩니다

이 사람들이 온라인 검색 엔진과 서에만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인식하도록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작업은 모든 온라인 검색 엔진 SEO Elite에서 특정 키워드에 대한 순위를 확인할 수 있게 해준다. 이 작업은 당신이 실제로 검사했던 과거와 비교할 수 있게 해준다. 이것은 SEO Elite가 당신의 온라인 검색 엔진 순위를 얼마나 도왔는지를 보여주는 것이 훌륭하다.

그들은 결국 구글, 야후, MSN에 대해 이해하지 못하는 온라인 검색 엔진과 대화한다.

그들이 원하는 표현으로, 그들은 정확히 같은 입력을 하고 검색 버튼을 누르면, 바로 같은 검색 문구를 충족시키는 수백만 개의 웹사이트가 생겨난다.

따라서 사이트를 설계할 때 검색 엔진이 사이트와 관련된 정보를 최대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도록 하십시오.이를 “서”라고 합니다

SEO 프로그램에 많은 에너지를 투입하면 개발을 추적할 수 있어야 한다.

서비스 이유가 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그것에 대한 영적 요인들이 있다.

당신은 당신이 하고 있는 일에 대해 기분이 좋아지기를 원한다, 그렇지? 당신은 당신의 노력을 정당화하기 위해 몇 가지 유리한 결과를 보고 싶겠지? 당연히 그렇게 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교통량과 순위를 추적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링크 구축 진행 상황을 주시하라.

이를 받아들이면 모든 앞머리와 휘파람으로 새로운 사이트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의하십시오. 현재 인터넷에서 공개된 수백만 개의 웹 페이지에서 웹 사이트를 발견할 수 없다면, 시간과 자원이 실제로 낭비됩니다.

링크는 모든 것이 끝났고, 웹을 만드는 것, 웹을 연결할 수 있는 기회는 어디에나 있고, 또한 당신은 온라인 기사를 발표하고, 보도 자료를 신디케이트하고, 디렉토리에 보내고, 온라인 포럼에 참여하고, 블로그 사이트를 성장시키거나, 당신의 분야에서 권위자가 됨으로써 링크를 얻을 수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상상력에 의해 제한될 뿐이고, 창조성은 우리의 다음 계명이다.

SEO에 관한 한 이것이 가장 큰 걱정거리일 수도 있는데, 누구를 만나러 가십니까? 나는 실제로 이 시장에서 꽤 오랫동안 일해왔고 그 대답은 결코 명확하지 않다. 당신은 너무 싼 사업에 가고 싶지 않다. 그들이 결과를 낼 수 있을까? 그들은 실제로 당신의 웹사이트를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