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전형적인 소비자는 누구입니까? 소비자를 폭넓게 표현하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정보 목록에서 일반 소비자를 연습하십시오.

0 Comments

당신의 전형적인 소비자는 누구입니까? 소비자를 폭넓게 표현하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정보 목록에서 평균적인 소비자를 운동하라. 그들의 전형적인 나이는 무엇이고, 그들은 여성인가, 남성인가, 그리고 그들은 주로 특정 국가에서 온 것인가?

휴가는 일년 중 큰 시기일 수도 있지만, 기회를 잘못된 방법으로 활용하지 마라. 새로운 이론을 시험하거나 큰 위험을 무릅쓰고 도박을 하는 것은 가장 좋은 단계가 아니다. 증명된 총에 주의해서 좀 더 고객 친화적인 방법으로 그것들을 사용하라. 당신은 다음 휴일을 위한 전략을 계획하기 위해 일년 내내 가질 것이다.

새로운 사업을 만들어낸다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중단하는 더 더미를 위해 이것을 아주 잘 받아들이되, 이러한 단순하면서도 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 규칙을 따르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정규직으로 돌아가서 소셜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7자리의 관계를 발전시키는 것을 잊어버리는 것이 좋을 것이다.

다섯째, 소셜 미디어를 개발하려면 목표를 가져야 한다.

약 1000명의 특수 꽃가루에서 진정한 힘이 준비적으로 나타난다는 나의 경험. 작은 것은 효과가 없다고 말하지 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정한 sns 마케팅 운동, 1000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당신의 능력으로 강력한 성과를 내는 것이다.

소셜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처음 시작할 때는 목적지에 효율적으로 도달할 수 있도록 계획을 세워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마지막에는 목표를 염두에 두지 않고 차를 운전하는 것과 같으며, 각 회사는 다른 사람보다 다양하고 각 개인마다 독특한 소셜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따라서 각 기술은 독특할 것이다.

셋째, 소셜미디어에서 반드시 알아야 할 것 중 공유이는 고객이 즐길 수 있는 세부 사항, 이해 및 추가 보너스 제공으로 구성되어 있다.

읽기를 쉽게 하는 형식으로 게시함으로써 팔로워의 관심을 끌 수 있다.

예를 들어, 상위 10개 제안 목록이나 질문 및 답변 작성을 포함하여 시도하라. 게시물의 외관은 더 매력적이고 독자들은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가장 높을 것이다.

새로운 회원을 환영합니다. 그러나 귀하의 대상 고객에 남아있는 사람들만. 많은 SNS가 매주 홈페이지에 새로운 회원 목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목표 시장에 있는 적어도 5명의 새로운 회원에게 전화를 걸어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한 걸음 더 나아가서 새로운 회원 프로필을 보고 그들의 관심사 중 하나를 기반으로 포럼을 시작할 수 있는 주제를 제안하십시오. 이것은 진정으로 효과가 있으며 당신은 함축되지 않을 것입니다. 각 메시지가 해당 개인과 구별되기 때문에 스팸을 보내는 것

그리고 그 결과는 그에게 적합한 sns 마케팅에 빠르게 오지 않았다. 이제 전문가로서 나는 복귀를 보는 데 약 6개월에서 9개월이 걸린다는 것을 이해한다.

나는 내가 믿었던 것을 분명히 했다. 어쨌든 우리는 이별 방법을 끝냈고 나는 그것을 대략 잘못된 의사소통이라고 생각한다.

독서를 훨씬 쉽게 하는 형식으로 출판함으로써 팬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

예를 들어, 10가지 팁을 주도하거나 걱정과 답변을 쓰는 목록을 제시하려고 시도하라. 짧은 글의 등장은 그것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 것이고 독자들은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가장 높을 것이다.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서도 브랜드를 만들어서 특정 틈새시장에 도달할 수 있다는 점도 중요하다(페이스북 타임라인에 브랜드를 붙였는가? 그래야만 해!) 어떻게 이런 일을 할 수 있어? 소셜 네트워크의 이름을 짓는 하나의 방법은 이미지를 활용하는 것이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그들이 당신을 청중과 연결시켜주는 이미지들, 그리고 그들이 당신의 이미지를 보고 나서 짧은 순간,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회사,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와의 유대감을 느끼기 때문이다.

메시지는 서로 뜨개질된 다양한 계정으로 빠르게 전달되며 전용 메시징 허브에서 발견된다. 당신의 이메일, SMS, 그리고 즉각적인 메시지는 모두 한 곳에 있다.

이메일과 인스턴트 메시징 계정과 유사한 것으로 유지되는 버튼 클릭에서. 손가락의 깜박임에 설정하고 노키아는 구글 토크, 야후 메신저, Gmail, Ovi Mail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러면 트위터 마케팅을 이용해 이 킬러 콘텐츠를 작곡했을 때 전 세계에 리트윗을 할 수 있다.

이 잠재적으로 생명을 변화시킬 수 있는 자료의 비용은 하루 중 두 시간밖에 되지 않는다. 그것은 당신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젝트를 실행하는 것이 당신에게 수많은 돈을 절약해 주었고 전국적인 직접 노출을 하게 했다.

끊임없이, 항상, 가치 있는 리드 – 만약 당신이 실제로 만든 자료를 출판하는 것이 목표라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체크아웃하기 쉽고, 이해하기 쉽고, 본질적으로 중요하다는 것을 발견하도록 하는 것이다. 단지 누군가에게 당신의 링크를 클릭할 수 있는 진정한 우수 요소를 제공하지 않고 페이스북에 착륙 페이지에 링크를 게시 오피가이드 하지 마라. 지금 당신이 움푹 패고 있는 것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