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재미있는 것은 결혼식이 여름 내내 열릴 때일 것이다.

0 Comments

가장 좋은 재미는 여름 여름 결혼식 내내 결혼식이 열릴 때 더 사랑스럽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이다. 계획 안에 자연의 매력을 포함시켜. 전체 계획은 정원이나 해변, 해안, 심지어 잔디와 같은 열린 장소에서 건설될 수 있다.

날씨는 완전한 포장된 가정 오락에 정말 이상적일 것이다.

오아후 결혼식은 최고의 섬 휴가다; 낙원에서 결혼식을 하기 위해 당신이 어떤 것을 얻을지 당신은 오아후 섬에 가기 위한 가장 좋은 시기가 일년 내내 다소 인기가 있다는 것을 발견하기 위해 약간의 연구 연구를 해야 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다가오는 오아후 결혼식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현명하게 계획을 세울 필요가 있다.

관광객이 극적으로 다양한 계절이 있다.

음식에 많은 투자를 할 필요가 없고, 이런 결혼식 행사에 기초 음식이 할 수 있는 어떤 것이라도 할 필요가 없다.더구나, 해변은 여러분이 사용할 수 있는 중요한 것들 중 일부를 공급한다.

하지만 내가 항상 기억할 수 있는 특별한 결혼식이 있다.

이 행사는 다른 행사들만큼이나 특별했다; 나는 실제로 차이를 만든 것은 음식과 적포도주라고 생각했다. 결혼식 행사는 프라임 리브와 멀롯 적포도주를 제공했다. 나에게 그것은 최고의 조합이었다. 그리고 멀롯 와인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있는 것은 정말로 결혼식처럼 독특한 행사에 특별히 제공하는 최고의 화이트 와인이다. 이런 종류의 적포도주는 어떤 붉은 고기 요리와 함께 봉사하는 것이 이상적이다. 그것은 당신이 실제로 고기를 먹었다는 것을 잊을 수 있는 달콤하지만 강한 맛을 발산한다.

그 향기는 사람들을 축하하는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할 정도로 STARO 유혹적이다.

대안을 제시하면 예비 신부가 새우, 바닷가재, 스테이크를 대접하지 않을 것은 무엇인가? 예비 신부가 맞춤형 실크 드레스를 사용하는 것을 즐기지 않을 것은 무엇인가? 이런 장점들은 좋을지 모르지만, 그것들은 단지 그 특권일 뿐이다!결혼식에서 필요한 요소는 신부, 신랑, 목사, 증인뿐이다.

반공식 결혼식은 공식 결혼식에서 한 발짝 물러난다. 반공식 결혼식을 하는 남자들은 낮이나 저녁 시간 내내 양복을 사용할 필요가 있다.

신부는 정말 완벽한 공식 볼가운이 아니라 트럼펫, a라인, 쉬스 웨딩 이벤트 드레스를 사용할 수 있다.

가운의 중간 수준의 장식은 예배당 길이나 스위프 열차, 베일, 그리고 단순한 진주 신부 보석 완전한 길이 또는 차 길이 신부 들러리 드레스는 반 형식 결혼식에 적합할 것이다.

여름 결혼 행사의 모든 부분은 마음을 정하면 매우 독특해 보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오후에 결혼을 할 때, 그것은 당신에게 하루 종일 총모임이 제공될 것이고, 반면에, 모든 장면을 잊을 수 없게 만들기 위해, 모든 장면 준비도 새벽에 준비될 수 있다.

마찬가지로 떠오르는 태양의 섬세한 광선을 얼굴에 내리고, 바로 앞에서 미래를 볼 때, 약속의 교환도 보장된다. 당신의 생애에 대해 가장 예외적이고 달콤한 기억을 주기 위해, 지정된 시간대를 거치는 결혼식 행사는 종종 더 많은 비용이 든다. 예를 들어, 사진작가에게 3시간 동안 그곳에 있으라고 돈을 지불하고, 당신의 모든 이미지를 찍는 데 4시간이 걸린다면, 당신은 결국 추가 요금을 받을 수 있다.

바텐더, DJ, 그리고 위치도 마찬가지다. 많은 경우, 예고 없이 추가 시간이 필요하면 실제로 보통 비용보다 더 많은 요금을 부과받을 것이다. 공급업체에 대한 이러한 이유로, 이벤트 및 리셉션이 정상보다 오래 지속될 수 있다고 믿는다면, 미리 준비해야 합니다.이 이벤트가 발생하려면 공급업체에 요금을 부과할 것을 요청하여 미리 준비해야 합니다.예비보다 더 저렴할 수 있습니다

해변 결혼식은 주목할 만한 커플들이 교회나 정원 결혼식을 선택하고 있기 때문에, 해변에서 결혼식을 올리기로 결정한다면 기억에 남는 결혼식 행사를 할 수 있다.

당신은 특별한 기억을 발전시킬 수 있고 확실히, 당신이 해변을 당신의 매우 큰 날을 위한 장소로 선택했다는 것에 기뻐할 것이다.

외부 결혼식 행사 장소를 찾아 그 주변을 계획해야 한다.

방해와 바람직하지 않은 방문자를 피하려면 외딴 지역을 찾아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공원, 해변, 역사지구, 그리고 그들 자신의 뒷마당에서 결혼식 행사를 한다.

또한 만약 날씨가 좋지 않다면 당신은 백업 전략을 필요로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선택한 지역이 실내 센터가 없다면 파티 텐트를 임대해야 한다.

또한, 만약 화장실이 있다면, 쉽게 구할 수 없는 제품입니다.포트 어포티를 대여해야 합니다

판매업자로부터 약속을 받다 위치와 날짜를 빨리 정하면, 당신은 당신이 선호하는 제빵사, DJ 또는 밴드, 전문 사진작가, 꽃 디자이너, 자동차 및 트럭 서비스, 그리고 웨딩 이벤트 코디네이터로부터 특정한 약속을 받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나중에 세부사항을 끊임없이 알아낼 수 있다.

주요 목표는 그것들을 당신의 결혼식에 바치는 것이다.

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