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레스토랑을 사랑하기 위해 길러낸 곳까지 충분히 경험해 본 적이 없다면, 여러분은 이웃에 있는 다른 식당들을 방문할 생각일 수도 있다

0 Comments

이런 레스토랑을 사랑하기 위해 재배한 곳까지 완전히 경험해 본 적이 없다면, 이웃에 있는 다른 식당을 방문하려고 할 수도 있다.

결국, 당신은 1이 당신이 사랑하는 요리를 찾아야 할 가변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 대화를 위해서, 여러분의 회사를 둘러싼 많은 식당들에서 완벽하게 건강하고, 모든 유기농이며, 풀을 먹인 많은 선택권을 가질 수 없다고 가정해 보자. 이제 여러분은 내가 무엇에 대해 알고 있는지 이해할 것이다!

인터넷은 당신이 오타와에서 경험하지 못할 수도 있는 도시에 있다면 당신은 오타와에서 식당을 매우 쉽게 찾을 수 있다.

캐나다 수도에 전용된 많은 관광 웹사이트들이 있고 그들은 종종 식사를 특징으로 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제공되는 음식의 구조, 평균 식사 가격 그리고 그것의 위치가 어디에 있는지에 대한 생각을 거의 하지 않기 때문에 유익할 수 있다.

디저트로 나가라: 집에서 메인 식사를 한 다음 맛있는 단것과 커피에 다 써라. 당신은 많은 돈을 절약할 것이고, 디저트 계획에 탐닉할 수 있다.

음식점의 내부는 중요하다. 음식이 깨끗해지기 직전에, 하루의 양에 맞게 불을 붙이고, 편안한 좌석, 깨끗한 화장실, 편안한 따뜻함을 포함한다.

그것은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아니면 단지 혼돈이 일어났는지에 대해 꽤 분명해야 한다.

당신이 들어왔을 때, 당신은 단지 권리를 찾으려고 시도하기 위해 여주인에게 첫 번째 인상을 줄 것이다. 좋은 기회 찾아 화장실을 볼 수 있고, 따라야 한다.

걸어들어갈 때 온도와 조명도 명심할 수 있어야 한다.

요즘 대부분의 냄비와 팬은 매우 위험한 것으로 알려진 어떤 종류의 들러붙지 않는 표면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 자신의 요리용품을 식당에 가지고 오지 않는다면, 이것을 구체적으로 피하기 어렵다!

웨이터에게 쿠폰을 언제 받을지 물어보세요. 웨이터가 먼저 쿠폰을 받을 경우를 대비해서 항상 확인할 가치가 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당신이 계획한 대로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서버가 이상하다고 생각할 가장 큰 것 중 하나가 단지 그 선을 따라 음식 민감성이나 무언가를 말한다면 그것은 정말로 거짓말이 아니다. 실제는 아마도 그들이 제공하는 것의 독성에 모두에게 민감할 것이다!

오늘날 기업을 괴롭히는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는 고객 서비스의 불충분함이다. 서비스 산업의 기업조차도 고객을 제대로 돌보는 끔찍한 일을 한다.

일단 현금 흐름이 느려지기 시작하면, 식당 주인들은 그들 자신의 매장량을 보존하기 위한 연구를 시작한다.

불행하게도, 많은 전략들은 문제를 악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뿐이다. 그들은 가격을 올리거나, 부분 크기를 줄이거나, 심지어 낮은 식품검역 품질의 음식을 사기 시작한다.

곧 그들의 명성은 나빠지기 시작하고, 판매는 더욱 낮아진다.

메뉴에 있는 비용을 지불할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그리고 나서, 사업이 계속할 수 있는 충분한 돈을 벌 수 있는 비용을 설정해야 합니다.가격이 너무 비싸면 누구나 조리법을 조정해야 합니다

워싱턴 중심부에 있는 이 식당들 중 일부는 레스토랑이 아닌 술집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그곳에서 고른 와인과 다른 음료들을 찾을 것이다. 어떤 식당에서는 흡연이 금지되어 있다.

흡연실도 술집으로 알려져 있을 수 있다.

체인 레스토랑에서 먹는 것은 만족스러운 경험이 될 수 있다.

왜냐하면 내가 전문지식을 향상시켜야 할 사람들과 함께 했던 장소마다 같은 품질의 제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쉬지 않고 우리는 산타페에서 우리가 배고프기 시작한 친척 트럭으로 시간을 보냈기 때문이다. 나는 당신이 지역 식당을 원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었다. 그러나 나는 내 딸이 칠리 남편처럼 매운 아들을 먹지 않을 것이라고 단념했다. 소화에 문제가 있는 것은 아무것도 먹지 않았고 우리는 결국 연속 샌드위치를 먹었다. 굶주림은 잘 관리하지만, 지역 음식을 시식하고 싶은 내 욕망에는 아무 도움이 되지 않았다.

난 심지어 우리만의 물통을 소비하는 곳으로 가져왔어. 이봐, 내 건강, 무슨 일이 있은 후에!개인들이 아침이나 브런치를 먹으러 나가는 다소 드문 경우에, 나는 당신의 아이들에게 팬케이크를 위해 진짜 메이플 시럽을 조금 제공한다.

정말? 시럽 베스트셀러 브랜드에 있는 재료를 읽어 보셨나요? 역겹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