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성

0 Comments

진실성 당신은 현실에서 안정이 필수적이기 때문에 당신의 원칙에 충실하라.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대출자, 투자자, 세입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집을 살 생각을 하기 전에 좋은 제안을 받고 있는지 확인하고, 앞으로 나와 진정으로 훌륭한 돈을 벌고, 시장 패턴을 살펴봄으로써 이것을 달성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주택 시장 비용은 실제로 국내 일부 지역에서 계속 감소하고 다른 지역에서 계속 상승하고 있기 때문에, 주택 가격이 영구적으로 낮은 추세를 보이는 좋은 추세를 발견하라.

효과적인 팀을 구성하면 투자자로서의 삶을 훨씬 더 단순하게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단지 한 개인일 뿐이고, 어떤 일을 투자하는 모든 요소에서 어떤 것을 할 수 없거나 전문적이 될 수 없다. 그들이 너무 많은 것을 시도하고 저글링하기 때문에, 많은 개인들이 모든 사람들에게 윈-윈 기회를 제공할 때, 당신이 모든 사람들에게 제공할 때, 누군가가 이해하도록 확실히 하라. 당신을 상대하는 것이 그들에게 현금을 만들어 줄 것이라는 것을 그들은 그들의 리스트에 당신을 더 높은 관심사로 둘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이 진짜 제안이라는 것을 보여줄 필요가 있다.

사실상 세금 공제 가능한 삶을 살아라. 부동산 금융 투자 조직을 갖는 것은 당신에게 최고의 개인, 사업, 그리고 진정한 부동산 세금 혜택을 줄 것이다.

다른 사업과 마찬가지로, 당신은 개발과 공부에 대한 당신의 역할을 해야 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이 이 시장에서 더 많이 알고 인식할수록, 당신의 환상적인 성취의 기회를 더 많이 예측할수록, 당신은 사람들이 부동산 금융 투자 훈련 행사에 모일 것이라는 것을 반영할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그것을 자제하고 있다.

그들은 이 회사를 진정으로 이용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이 회사를 제안한다면 당신은 이것을 할 여유가 없다. 승리의

로버트 키요사키에서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튼 시트, 돌프 드 루스에서 다이앤 케네디에 이르기까지 부동산 구입은 돈, 시간, 인내심을 가진 전형적인 개인들이 부를 개발하는 방법으로 추진된다.

당신은 많은 사람들이 1주일에 풍부해진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세부사항 회사들을 투자하는 것. 당신이 그들을 따라가지 않는다. 당신이 일주일 안에 달성할 수 있는 것은 거의 없다. 그렇다, 많은 투자자들이 한다.

그 결과는 그러한 충동을 광고하는 회사가 확실히 현금을 만들고 있다는 것이다. 당신이 아니다.

부동산 투자를 시작할 때 개인이 겪는 가장 큰 불만 중 하나는 좋은 거주자를 발견할 수 없다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돈을 받고 싶고 당신의 주거지나 상업용 부동산을 돌보는 세입자를 원하고, 당신의 드라마나 불필요한 긴장을 발전시키지 않는 세입자들을 원하며, 당신의 거주자들은 좋은 신용 이력, 바람직하게는 650 이상, 그리고 그들은 훌륭하고 사려 깊은 성격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그리고 그들은 또한 돈을 지불할 수 있어야 한다.

앞으로 지불할 수 없을 경우를 대비해 보증금을 내려야 한다.

배경조사를 통해 예비 임차인에게 문제를 줄이고, 무엇보다도 열린 마음을 가지려고 노력하며, 사물이 잘못되었을 때, 당신이 점유자가 있을 때처럼, 당신은 당신의 숙제를 하면 금융가들에게 발생할 수 있는 몇 가지 우려를 피할 수 있다.

부동산 사업주들이 다른 누구보다 더 잘하는 것은 매일 영감을 받은 판매자들이 고용하는 신뢰할 수 있고 지속적인 흐름을 만들어내는 것뿐이다!바로 그거야! 그게 바로 그 구별이야

이것은 당신의 투자 감독관이 당신이 부동산 투자 수익이 시장에 나와 있는 다른 어떤 품목에 비해 높다는 것을 이해하길 원하지 않는 비밀이다. 진정한 부동산 투자는 위험하고 불편함은 무료다.

네, 부동산 투자에 현금이 필요하십니다. 하지만 당신은 자신의 돈 OPM을 https://parcelout.net/ 필요로 하지 않고, 그 약자에 이용되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필요한 다른 개인들의 돈을 나타낸다. 당신이 필요한 것은 열정과 계획이다. 당신이 해고되고 영감을 받은 개인들이 당신에게 당신의 투자 꿈을 실현시키기 위해 필요한 현금을 제공할 준비가 될 것이다.

이제, 저는 RIM이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자수성가한 기술 억만장자 CEO 2명 밑에서 일할 수 있는 놀라운 기회를 준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일주일에 60시간에서 80시간을 계속 투자하고 싶지 않은 양복을 사용하는 것에 지쳤습니다.저는 다음 19가지 요건을 충족시킬 수 있는 조직을 설립할 수 있는 능력을 원했습니다

나는 그 과정을 알아내는 데 즐거운 2주를 보냈고 테이프에 있는 남자가 나에게 알려준 이후로 대부분의 대출자들보다 더 많은 것을 이해했다. 그래서 나는 그가 묘사한 것과 비슷한 노트 닫는 스웨터를 시작하고 싶었다. 나는 이것을 안팎으로 알고 있었다.

1975년 미국에서 평균 주택 요금이 33,300달러였다는 것을 이해하셨나요? 2005년에는 평균 주택비가 19만 5천 달러였습니다.역사적으로 평균 주택은 7년마다 두 배로 증가했습니다.수학을 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