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은 이제 인기 있는 도구이다. 그리고 수 많은 섹스 스캔들이 표면화되었고 이러한 휴대폰 때문에 여기저기 뿌려져 자유롭게 출판되었다.

0 Comments

휴대폰은 이제 인기 있는 도구이고 수 많은 섹스 스캔들이 표면화되었고 이 휴대폰 때문에 여기저기 뿌려져 있다.

모든 남성들이 항상 휴대폰과 어떤 카메라든 가지고 싶어할 것이다. 아이폰13 PRO 사전예약 그들은 보통 Whatwors를 쇼핑할 때 메가픽셀 카메라를 찾는다.e, 미성년자들이 그들의 개인 방에서 누드 사진을 게재하는 것이 훨씬 더 쉬웠다. 왜냐하면 모바일 아이템을 언급할 가치가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10대 딸을 가지고 있다면, 나는 그녀의 전화기를 엿보는 것이 당신의 아이들이 당신과 함께 사는 동안 그들의 전화기는 사적인 것이 아니라는 규칙을 만들 것을 정말로 고려해보기를 제안한다.

만약 당신이 매일 구글에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있다고 말한다면, 당신은 옳을 것이다. 그러나 자연히 어제, 개인은 평균적으로 하루 24번 이하로 자신의 휴대폰을 체크한다.

보통 더 큰 곱셈을 하면 전 세계 약 430억 명의 소유자들이 무엇을 추측할 수 있는가? 1030억번 이상 사람들이 그들의 기기를 본다고 가정해 보자면, 그들의 휴대폰에 당신의 판매 메시지를 바로 넣었다고 가정해 보자. 더 이상 개인적인 것은 없으며, 여러분은 휴대폰을 사용하여 엄청난 판매나 수수료를 받을 수 있는 모든 가능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남성들이 두 개의 휴대전화를 가지고 있는 걱정스러운 이유: 우리는 모두 실제 같은 전화를 사는 남자들에 대한 이야기를 읽어왔다. 그래서 그들은 그것을 이해하지도 못한 채 다른 여자를 통해 전화를 받기 위해 별도의 휴대전화를 얻었다. 이것의 이면의 의도는 아마도 속임수를 쓰는 것일지도 모른다. 그리고 나는 이것이 진정 근본적이고 가장 문제가 되는 위기라고 생각한다.

휴대 전화는 부모들을 위한 훌륭한 보안 기능인 것 같다. 그들은 확실히 2010년에 하루에 몇 시간, 7일, 365일 사이에 연결될 수 있다.

그리고 물론, 그것은 아이가 911에 전화를 걸 수 있도록 해준다. 그리고 이제 GPS 위치 민감성 기능으로 당신의 아이는 그 비상시에 10F의 위치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전화기의 위치주머니가 없거나 핸드폰을 둘 곳이 없을 때, 항상 핸드폰을 손에 쥐는 것이 번거롭다. 해변이나 놀이공원에 롤러코스터를 탈 때, 핸드폰을 어디에 두어야 할지 걱정할 필요가 없다.포르노: – 소수의 더러운 사람들은 그들이 지구 문화를 어떻게 침해하고 있는지 전혀 알지 못하는 것 외에는 쉽게 돈을 벌기 위해 포르노를 사용한다.

포르노는 주로 사이버 세계와 관련되어 전파되었다. 그러나 요즘 저속한 MMS들은 휴대폰으로 유포되고 있다.

아이들은 그들이 감지하거나 암시하지 못하기 때문에 이런 종류의 활동에서 재미를 찾는다.포르노의 저속함 시골이나 주가 무엇이든 보는 동안, 아이들은 사회, 경제, 정치 등의 블록을 쌓게 될 것이고, 만약 그들이 단백질이 많이 함유된 포르노 음식을 탐닉한다면 세상이 얼마나 거칠지 예측할 수 없을지 예측한다.

많은 휴대폰에는 달력이 들어있어서 아이들이 정말로 자신의 활동과 수업을 모니터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야구 연습이 이 사실적인 주간이 언제인지 엄마에게 항상 물어봐야 한다면요! 이 전화 알람은 아이들이 하키 연습을 위해 교복을 입을 시간과 관련이 있을 때, 아빠가 실제로 그들을 데리러 5분 안에 가거나 심지어 집에서 강아지에게 먹이를 주라는 독촉을 할 때, 도서관에 짐을 싸기 시작할 때 아이들에게 상기시켜주는 데 아주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