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에서 식료품을 사는 것 중 한 가지 큰 것은 종종 슈퍼마켓에서 만나는 모든 것들을 사도록 유혹받지 않는다. 슈퍼마켓에서는 개인이 결코 필요로 하지 않는 것처럼 보이고 실제로 사업을 하는 경향이 있다.

0 Comments

온라인에서 식료품을 사는 것 중 하나는 종종 슈퍼마켓에서 만나는 모든 것들을 사도록 유혹받지 않는다. 개인은 결코 필요하지 않지만 겉보기 좋고 실제로 사업을 하는 경향이 있다.

어쨌든 이 물건들의 대부분은 실제로 그것들을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에 지구 쓰레기를 끝낸다. 타이니는 이것만으로도 온라인 쇼핑을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식료품 쇼핑을 가치 있게 만든다는 것을 알게 된다. 온라인 쇼핑은 당신이 구매하고 싶은 이메일 목록을 미리 준비하게 할 수 있고, 또한 그렇지 않다. 어떤 냄새나 너무 매력적인 음식도 당신의 디스플레이에서 멀리 떨어지지 않기 때문에 당신의 목록에서 적절한 구매를 할 수 있다.

여러분이 꼭 해야 할 한가지 중요한 행동은 여러분이 다른 쇼핑몰에서 지방 손실을 위한 목표 수행 활동을 완전히 물리칠 정크 푸드를 먹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시간 절약기 – 이제 몇 분 안에 원하는 옷을 찾을 수 있다.

더 이상 쇼핑을 하지 않고 다른 상점으로 운전할 수 있다.

당신은 어떤 과도한 체중과 지방을 얻을 수 있다.

이제 당신은 한 사람이 원하는 가장 많은 수의 다른 옷 가게를 볼 수 있다.

전통적인 비닐 쇼핑백의 주요 단점은 평범한 피부톤이다. 이것은 현대 쇼핑백에 모두 맞춤 인쇄가 되어 있는 현대 쇼핑백과 비교된다. 이것은 쇼핑을 하면서 멋있게 보이고, 자신의 쇼핑에 편리함을 잘 가져다 주고, 당신의 쇼핑 경험에 더 우아함을 더하기 위해, 당신은 토트를 얻고, 당신의 선택에 따라 맞춤 인쇄할 수 있고, 그 위에 맞춤 인쇄가 있는 쇼핑백과 함께 다른 소비자들 사이에서 독특할 수 있다.

우리 모두는 다른 모든 사람들을 능가하고 싶어한다.

전통신발 가게에 가면 옷을 준비하고, 머리를 잘 하고, 화장을 하고, 돈을 가지고 있다고 자신하고, 차에 들어가 차를 몰고 그곳에 가야 한다.

온라인 쇼핑을 할 때, 당신은 컴퓨터 안에서 스위치를 돌리고 인터넷을 체크하고 쇼핑을 시작할 때, 당신은 쉽고 편리하며, 실제 옷을 입고 있는 것과 상관없이

하루를 더 즐겁게 보낼 때, 쇼핑 센터에는 살롱과 스파가 있기 때문에 멀리 방문하는 데 시간을 보낼 필요가 없을 것이다.여기서, 당신은 완전히 휴식을 취하고 나머지를 온라인 쇼핑으로 즐길 수 있다.

전통적인 신발 가게 안에서 쇼핑을 할 때 교통은 번거로울 수 있다.

당신은 연료에 돈을 쓰고, 교통체증에 맞서 싸우고, 주차장을 찾고, 구매한 모든 제품을 모터로 운반할 때, 당신은 걱정해야 한다.

온라인 쇼핑으로, 당신은 걱정해야 할 필요가 없고 종종 당신의 소포가 당신의 문으로 바로 배달된다. 보통 차가 없다. 버스를 얻는 것은 혼란을 둘러싼 쇼핑 센터에 대해 쇼핑몰에 갈 수 있을 때 정말 번거로울 수 있다.

이제 리조트 몰이 되어가는 것은 단지 상점만 올바르게 사는 것이 아니라 몇 개의 운동을 할 수 있다.

최고의 쇼핑몰을 찾는 몇 개의 연습 호텔과 리조트 숙박시설. 백화점에 정기적으로 통합된 리조트나 호텔 지역을 포함할 것이다. 이것은 쇼핑몰 주변에서 자주 발견되는 호텔 체육관, 고급 라운지, 활동 센터를 의미한다.

이것은 두 시설이 특정한 것을 위해 서로 의존하게 만든다. 만약 당신이 실제 세계 호텔을 유지하고 당신의 여유로운 산책로를 사고 싶다면, 그리고 두 시설 모두 살아남는다. 쇼핑몰 식료품점에서 간식을 몇 개 사면서 쇼핑몰을 거닐면 어떨까요?

선물은 매일 아침 쇼핑 리스트를 차지한다.

원하는 사람에게 영재가 될 물건의 목록을 작성하라. 개인 선물 항목을 더 많이 사용하라. 선물 수집품에 지출되기 위해 그 금액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할 수 있다.

만약 그 금액이 소다마켓 과도한 특정 변경이 될 것 같다면 자원 내에서 일치시킬 수 있다.

기업과 관련된 SM – 최고의 아이템을 판매하는 전국에 퍼져있는 돈 지점과 관련이 있습니다. SM 상점은 필리핀에서 정말 유명했습니다. 필리핀 사람들의 정기적인 쇼핑 목적지입니다. SM 그룹의 회사는 매우 좋은 제품을 판매하는 것으로 신뢰 받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해외에서 온 다른 제품은 현지에서 판매됩니다.

거리 상점 – 길가를 따라 필리핀의 모든 곳에서 발견됨. 여러 가지 품목을 판매하는 다른 상점들이 있다.

또한 필리핀 내에서 유명할 수도 있는 소매점과 도매점도 있다.

여기서, 우리는 대량으로 물건을 살 수 있고, 더 많이 살수록, 더 많은 할인을 요청할 수 있다.

주의:인터넷 쇼핑은 신원 도용과 사기를 일으키기 쉽다. 은행이나 비용 카드 세부사항을 제공하는 동안 주의하라. 보안 정책이 강한 웹사이트에서 블랙 프라이데이와 사이버 먼데이 쇼핑만 하라. 그들의 사이트는 강력한 도난 방지 필터와 명성을 가져야 한다.

한 사람과 이메일을 통해 신용카드 세부사항을 교환하지 말라.

아시아의 SM몰 – 아시아에서 가장 큰 쇼핑 목적지로서 SM의 여러 지점 중 하나 – 그는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