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당신이 하나 이상의 아이를 가지고 있다면 모든 아이들이 다양하다는 것을 이해한다.

0 Comments

한 아이가 하나 이상 있으면 모든 아이가 다양하다는 것을 이해하더라도 모든 아이가 한 아이에게 효과가 있고, 다른 아이에게 효과가 없으며, 주로 인간으로서 모든 것이 다르기 때문에 모든 아이가 다르다는 것을 이해하게 된다. 그래서 매뉴얼은 유리하지 않을 것이다. 물론, 그것은 당신의 아이가 이빨을 찔렀을 때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또는 그들의 대변의 색깔을 기대해야 하는지와 같은 기본적인 원칙에 도움이 될 것이다.

요즘 같은 시대에는 우리 아이들에게 훨씬 더 많은 압박이 있고, 더 많은 것이 우리에게 있어, 엄마와 아빠 둘 다 아마도 우리 가정을 부양하기 위한 일을 하고 있는 우리 가정은 사실상 우리가 집에 도착했을 때 피곤했던 일이 되었고, 우리 아이들을 다루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TV를 보기 위해 그들을 보내거나 그들이 우리의 머리카락에서 벗어나게 하는 것이다. 별 생각 없이, 우리의 양육 디자인은 우리에게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이다. 우리 아이들이 어떻게 성숙해졌는지

많은 육아 보조 전문가들은 타임 아웃이 훌륭한 육아 도구라고 제안한다.

대부분의 아이들은 타임 아웃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행동을 멈추게 할 것이다. 다른 육아 보조 고문들은 7세 이상의 아이들이 훌쩍거리기 위해 장난감이나 놀이 시간을 잃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한다.

만약 훌쩍거리는 소리가 바로 멈추지 않는다면, 아이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리는 데 시간을 들이는 것이 최선이다.

아이들에게 정기적으로 사랑을 느껴야 한다고 말해라. 아이들이 사랑받을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알려라. 아이들이 사랑받고 기뻐하도록 만들어라. 그들이 훌륭한 아이들이고 사람들이 그들을 중요하게 느끼게 하고, 그들을 중요하게 느끼게 하고, 많은 포옹과 키스를 제공하라. 그들을 안심시키고 위로하게 하라. 당신이 그들을 위해 끊임없이 있을 것이고, 항상 그들을 즐길 것이라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라.

확실히, 엄마와 아빠들이 그들의 아이들에게 음식, 은신처, 의복 그리고 훌륭한 교육을 제공할 수 있는 것은 부적절하다. 그것은 전통적인 육아 형태다.

증오 메일이 https://www.pinterest.co.kr/dayy365/ 시작되기 전에, 엄마와 아빠로서 우리의 의무는 어른들의 세월을 위해 우리 아이들을 좋아하고, 지원하고, 가르치고, 준비시키는 것이다. 그것은 그들에게 옳고 그름으로부터 가르치고, 그들이 실수를 할 수 있도록 하는 우리의 의무다. 결국 우리는 우리의 실수로부터 이득을 얻지 못하는가? 우리 아이들과 그 누구도 그 문제에 대해 최선이고, 맴돌고, 지나치게 보호함으로써 우리는 단지 아이들을 보호하고 고통에 취약하게 만들고 있다.

반창고가 매우 과보호적인 가정에서 오는 고통은, 내가 성인이 될 때까지 준비하지 못한 고통, 우리 아이들과 똑같은 것을 복제하지 말자.

또한, 우리 대다수는 훌륭한 부모가 되기 위해 어떤 형태의 엄마와 아빠 교육이나 훈련이 필요하다. 단순히 한 사람이 교사나 의사가 되기 위해 필수적인 이해와 훈련을 받기 위해 대학에 갈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훌륭한 부모가 되기 위해 지식과 훈련을 찾아야 한다.

우리는 발달 과정에 대해, 무엇을 찾아야 하는지, 무엇을 해야 하는지, 그리고 각 단계에서 무엇을 홍보해야 하는지에 대해 알려야 한다.

우리 아이들이 가장 훌륭하게 될 수 있도록 돕는다. …하다

권위주의적인 양육설계는 통제에 기초하고 있다.

이러한 양육설계는 부모가 항상 총체적 통제를 유지하는 것으로, 이러한 양육방식에는 엄격한 지침과 일정이 있다.

부모는 철권으로 아이들을 다스린다. 필요할 때, 극도로 조직적이고 신속한 스타일로 지침과 벌칙을 제공한다.

권위주의적인 양육설계의 단점은 보통 이러한 양육설계로 자란 아이들이 쉽게 생각할 수 없기 때문에 많은 사랑이나 따뜻함을 허용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아니면 스스로 결정을 내리거나, 종종 그들 자신을 믿는 데 문제가 생기도록 자라나? 친숙하게 들리는가? 부모의 비율이 높으면 육아 디자인을 중심으로 양극화되고 육아 전쟁을 치르게 되는데, 일반적으로 이러한 싸움은 어려운 육아 대 부드러운 육아에 대한 것으로, 프레드와 케이트 리드와 유사하게 결혼 생활이나 당신이 이해하는 누군가의 결혼 생활에서 이런 충돌이 일어날 경우를 다룬다.

우리는 부모님의 결과로 우리가 가질 수 있는 어떤 개인적인 문제들을 다루기 위해 노력과 개인적인 에너지를 기울여야 한다.

만약 우리가 이 조치를 취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부모님의 범죄를 복제할 가능성이 있다.

걱정해. 애들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는 데 얼마나 많은 시간을 보내니? 당신은 그들이 잘못된 군중들과 함께 떨어질 것을 걱정한다.

당신은 그들이 꿈의 대학에 들어가지 않을 것을 걱정한다.

당신은 그들이 결국 그들이 되거나 누군가를 임신시키는 것에 대해 강조한다.

당신의 걱정은 결국 당신의 최악의 악몽을 드러낼 것이다. 걱정 그만해!아이들이 하는 일을 관리할 수는 없지만, 아이들이 이상적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줄 올바른 도구를 제공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엄마와 아빠를 확인한 것처럼 당신을 시험할 것이다. 그것은 그것을 받아들이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만약 여러분이 실제로 여러분의 아이들을 좋아한다면, 많은 사람들은 육아를 “아니오”라고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