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는 가장 잘 알려진 사기 중 하나는 악명 높은 “펌프와 덤프” 사기극이다.

0 Comments

오늘날에도 여전히 활용되고 있는 가장 잘 알려진 사기 중 하나는 악명 높은 펌프와 덤프 사기다. 이 사기에는 많은 싼 주식을 사는 비윤리적인 주식 거래자들이 포함되어 있다.

그리고 그들은 그 사업이 얼마나 훌륭하고 있는지에 대한 소문을 퍼뜨린다. 이러한 조작은 일시적으로 사업 주식의 가격을 떠들썩하게 할 것이고, 이 기간 동안 의심스러운 거래자들은 그 회사의 모든 주식을 자신도 모르는 구매자들에게 상당한 수익을 가져다 줄 것이다.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주식을 제공한 후에, 그들은 그 소동을 멈출 것이고 주식의 금리는 폭락할 것이다

단기간에라도 시장을 탈출하면 투자 성과가 크게 제한될 수 있다.

반면에 주식 거래소에 대한 투자를 보유하면 수익률이 상당히 높아질 수 있다.

지난 5년간 증권 거래소를 연구하면 주식 거래소의 실패는 발견하기 매우 어렵다. 실제로 5년 동안 시장이 87% 상승했다. 10년 동안 증권 거래소에 갇혀 있으면 투자는 9 상승할 가능성이 있다.

2000년 혁신 거품이 터졌을 때의 8%는 많은 투자자들이 단기 손실을 경험했지만 장기 투자자들은 상당한 손실을 입었다

효과적인 기술은 가장 좋은 시기에 최고의 주식을 구입하는 것이다. 기본 시장이 상승세 해외선물대여계좌업체 에 있을 때, 주식을 구입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일반 시장이 상승함에 따라 더 강력한 볼륨을 찾는 것이고, 시장이 수정할 때 더 적은 볼륨을 찾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에게 주식 시장이 2주 또는 3주 동안 많은 양의 다운 데이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주식 시장이 건강한 상승세에 있다는 것을 말해줄 것이다. 순환일이라고 불리는 것, 그리고 . 시장이 수정될 수 있거나 잠재적으로 약세 시장의 시작에 적합하다는 표시

주식시장 거래 절차에서 볼륨은 반드시 중요한 고려사항이어야 한다.

상당한 비용의 진보를 위해 주식이 충분히 따라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훌륭한 테스트는 시장 그 자체다. 만약 볼륨이 크게 증가한다면, 공유 펀드나 헤지펀드 같은 거대한 게이머들은 무언가를 이해하고 관여하게 된다. 이것은 만약 가격이 하락한다면 당신은 정확히 같은 시간에 금리가 오른다면 구매 신호다.

또한 시장에 투자할 때는 수익예약을 배워야 한다.

이는 주식을 잠자게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암시한다.

주식이 한계에 부딪히면 어느 정도 지위를 제공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자본을 회수하고 주식을 선택하는 데 요령을 배울 수 있다.

아주 간단하다. 이 규칙을 엄격히 따라야 한다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항상, 음, 오늘날 내가 틀렸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하지만 내일은 더 많은 수입과 적은 손실로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명심해라, 거래에서 가장 큰 상대는 당신의 감정이다. 이 지침을 엄격히 따르라.

시장 운영 방식과 마찬가지로 기업 경영에 대한 연구도 함께 살펴보자. 재무적 위치를 연구하고 분석가들의 의견을 조사하는 데 투자하는 시간은 가치 있는 금융 투자 선택을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역사가 자주 복제되는 것처럼 주식 투자 장부를 확인함으로써 시장의 모든 주기를 이해해야 한다.

이 모든 것들을 연구함으로써 당신은 결국 훌륭한 증권 거래소 금융가가가 될 것이다.지속력은 중요한 품질이다. 세계 최고의 거래자들의 가장 좋은 순간까지 기다리는 것이 필수적이다. 시장에서 자리를 잡기 전에 이것은 가능한 한 많은 측면을 당신에게 유리하게 넣는 것을 나타낸다. 모든 거래는 가능성에 기초하고, 당신은 항상 당신의 편에서 승산을 원한다.

그리고 당신은 새로운 주식 구매를 하기 전에 나는 그것이 발전하기 전에 기회를 볼 것이다. 나는 몇 가지 가능한 상황을 상상할 것이다. 그리고 만약 주식이 나의 정확한 요건을 충족한다면, 근본적으로 그리고 기술적으로, 나는 그 주식을 살 것이다. 가장 좋은 시기에 최고의 주식을 구매할 수 있는 능력은 정말로 당신의 주식 시장 결과를 증가시킬 것이다.

돈 패닉과 모든 것 팔기 시작 – 수많은 금융가들이 저지른 큰 실수는 약세 시장이 타격을 입었을 때 무차별적으로 주식을 제공하기 시작하는 것이다. 이것은 금융 투자 손실을 줄이기 위한 노력으로 수행되지만, 궁극적으로 시장은 돌아설 것이고 시장의 대부분의 주식은 반등할 것이다.

방어주식은 나쁜 시장에서 실제로 좋은 실적을 보인 시장에서의 사업체들에 의해 발행된다. 식품과 공익회사들은 보호주들이다.

시장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이해한다면, 시장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에 대해 염두에 둘 뿐만 아니라 시험된 기술을 고수함으로써 지침과 제한 위협을 따른다면, 시장 금융 투자는 어렵지 않다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는 가장 잘 알려진 사기 중 하나는 악명 높은 펌프와 덤프 사기다. 이 사기극은 사기 주식 거래자들이 사기를 치는 것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