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드라이브를 제거하거나 업그레이드하려면 드라이브를 분리하고 드라이브 스탠드에서 꺼내십시오.

0 Comments

이제 드라이브를 분리하거나 업그레이드하여 드라이브 스탠드에서 가져오려면 전진 측면을 통해 오래된 드라이브를 제거하려는 HP Pavilion 데스크톱 컴퓨터에서 항상 더 좋다. 그러나 경우에 따라 개인용 컴퓨터의 뒷면에서 이전 드라이브를 제거해야 할 수도 있다.

그런 형태의 파워가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고 800달러짜리 노트북도 문서, 스프레드시트, 인터넷 서핑, 이메일 잡일을 꽤 잘 처리할 수 있을 것이다. 아마도 새로운 넷북은 대부분의 정상적인 컴퓨팅 잡일을 처리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크기와 비용은 내가 넷북을 정말 좋아하고 밖에서 많이 적용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아마도 가장 최근의 버전은 더 많은 파워와 사용이 필요할 것이다.

크기: 데스크톱 컴퓨터는 수년에 걸쳐 급격히 크기가 변했고 매년 더 작은 컴팩트 모델이 출시되는 것처럼 보인다. 큰 컴퓨터를 보유할 공간이 많지 않은 사람들에게 훨씬 더 좋은 장소들 당신은 데스크톱을 찾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크기를 찾을 때, 당신의 컴퓨터를 찾을 때, 그리고 당신이 얼마나 많은 공간을 가질 수 있는지 고려하라. PC 워크스테이션을 구입할 때 이러한 측정값을 확인해도 나쁘지 않을 것이다.

휴대성: 데스크톱은 작고 가볍지만, 컴퓨터가 수리해야 할 때마다 데스크톱 컴퓨터를 클래스나 라이브러리로 가져갈 수는 없지만, 데스크톱 컴퓨터는 노트북으로서 휴대성이 현저히 떨어진다.

비디오를 편집할 때 여러 대의 모니터를 설치하고, 일반 노트북에서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여러 버전을 열어두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가까이 다가가는 새로운 유닛을 보았지만, 고급 노트북은 컴퓨터 조언 모델과는 달리 어느 곳에서도 강력한 기술이다.

말하기 싫지만, 내 장소 목록에서 1위는 전자 체인점 KG아이티뱅크 이다. 그들은 확실히 추가 가격에서 편리하다. 그리고 그들의 모든 광택이 나는 브로셔들은 내가 RAM, 디스크 또는 추가 잉크젯 장비가 빨리 필요했기 때문에 나를 한 번 이상 유혹했다. 문제는 그들의 판매원들이 당황스러울 정도로 무지하고 종종 확장된 서비스를 파는 것을 찾는다는 것이다. 고맙지만 고맙지 않다.

모니터: 작업 드라이브 외에도 컴퓨터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모니터는 이미지를 볼 수 있고 개인용 컴퓨터에서 정확히 무엇을 볼 수 있다.

당신은 평균 크기 모니터, 와이드 스크린 모니터, 평면 스크린 비디오 디스플레이 유닛을 발견할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훨씬 더 선명한 사진을 전달하는 HD 모니터를 찾을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니터의 크기는 당신이 데스크탑 모바일 컴퓨터로 무엇을 정기적으로 할 것인가에 따라 달라진다. 더 큰 화면으로 당신은 많은 다른 화면을 볼 수 있는 힘을 가질 수 있다.

텔레비전에 맞는 영화

프로세서에 관한 한, 몇 가지 다른 옵션이 있다.

기본 선택은 i3(3세대) 인텔 코어 모델(180GHz) 사람이 약간의 여분의 전력을 원하면, 당신은 좋은 i5 또는 i7 중앙 프로세서를 업그레이드할 것이다. i7 프로세서는 자체적으로 190GHz로 실행되고 700GHz는 터보 부스트 제품으로 실행된다. 많은 제조업체들이 쉬운 지불 옵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구매를 가능하게 하는 다른 방법들이 많이 있다.

최신 데스크톱 컴퓨터가 사용자의 요구사항을 충족합니다. 데스크톱 컴퓨터의 최상의 거래는 온라인 상태이므로, 사용 가능한 항목을 확인하는 것뿐만 아니라 이동해야 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매뉴얼을 가지고 있는 것을 돕는다. 데스크톱 컴퓨터 패키지는 매뉴얼을 가지고 있고 그것은 당신의 가장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설치하기 위한 올바른 방법으로 사진을 보여줄 것이다. 당신은 단지 단계를 따를 필요가 있고 당신은 단지 좋은 것을 취할 수 있다.

공간 – 이 경우 모든 하드웨어가 얼마나 많은 공간을 판매할 수 있는지를 정확히 알고 싶기 때문에 미니 케이스는 내부에 관련된 하드웨어를 배치할 계획이 없다. 그러나 부품 공급 타워를 포함할 계획이라면 종종 필수적이다. 그것은 하드웨어를 위한 더 많은 공간을 제공하고 특정 시스템을 과열시키지 않도록 충분한 환기를 제공할 것이다. 마더보드, 에어컨 등을 위한 충분한 공간을 원할 것이다.

또한 맨본 컴퓨터 키트를 구입할 수 있다.

이러한 컴퓨터 키트는 부분적으로 제작되어 초보자 컴퓨터 빌더가 저렴한 단계로 제작할 수 있도록 한다.

맨본 PC에는 캐비닛, 전원 공급 장치, 내부 스피커, 마더보드, CPU 및 플로피 드라이브만 포함될 수 있다.

CPU 칩은 선택사항일 수 있다.

보통 재판매용 맨본 PC에는 저용량 하드 디스크, CD-ROM 드라이브, 저가 디스플레이가 포함된다. 어댑터 및 사운드 카드, 키보드, 마우스 및 스피커 일부 맨본 PC는 100달러 이하로 판매된다!

USB 마우스와 키보드를 사용할 경우, 때때로 직사각형 끝이 있는 경우, CPU 뒤쪽의 하단 부분에 있는 해당 UBS 슬롯을 켜십시오. 그러나 원형일 수 있는 경우 해당 원형에 부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