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 불편함을 방지하려면 자세를 주의하십시오.이는 심지어 여러분이 앉아 있을 때에도 마찬가지입니다

0 Comments

허리 불편을 예방하기 위해 자세를 주의하십시오. 이것은 심지어 여러분이 앉을 때에도 허리 부상이 단지 지친 활동에 의해 유발되는 것이 아니다. 장기간 동안 앉은 자세가 좋지 않으면 등에 있는 근육에 누적된 손상을 초래할 수 있다.

척추가 정렬을 비우면 힘줄, 인대, 근육이 불편한 문턱을 넘어 뻗어 있다.

디스크의 핵은 짜내고 디스크는 종종 척추에 부딪힌다. 통증이 정말로 시작되면 당신은 당신의 등에 빨간 뜨거운 포커가 끼이는 것처럼 느껴지지 않고 재채기나 기침을 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이빨을 닦기 위해 분지 위로 구부릴 수 없다. 양말을 신기 위해 몸을 구부릴 수 없다.

진통제를 세는 동안, 특히 항염증제는 불편함을 느끼는 동안 하루 종일 이부프로펜, 아스피린 또는 알레브를 복용하는 것을 권장하는 불편함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불편함이 극심하면, 더 강한 약이 당신의 의료 전문가와 약속을 잡아야 할 수 있다.

그래서 그는 당신에게 올바른 것을 추천할 수 있고 당신의 요구 사항을 추천할 수 있다.

허리 커버는 요통을 완화시키는 데 뛰어나다. 이것은 불편함을 없애기 위한 테스트에서 증명되며 8시간 동안 정상적인 활동을 도울 것이다.

신체적인 치료는 지속적인 불편한 환자들을 돕기 위한 또 다른 대안이다. 이 치료는 종종 날카로운 고통을 없앨 수 있지만 지속적인 불편함에 관한 한 그것은 실제로 모든 것을 함께 제거하지 못한다.

스트레스는 심한 불편함을 가지고 있다면 더 악화시킬 수 있다.

긴장을 풀면 근육 경련을 경험할 가능성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허리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휴식을 취하고 촉촉한 열을 부상당한 장소에 사용하도록 노력하라.

사실 많은 사람들이 허리 통증을 겪을 때 자주 운동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많은 사람들이 허리 통증을 겪을 때 운동하는 것이 실제로 도움이 될 때 통증을 강화시킬 수 있다고 믿는 것과는 달리, 허리 통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그래서 의사는 근육 이완제나 통증 완화제를 공급하지만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이제 우리는 해결책을 위해 일하는 대신에 문제를 숨기고 있다.

서비스란 무엇인가?

X-Ray는 어떤 근육이 팽팽하고 약한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지 않는다. X-ray는 단지 의료 전문가가 보고자 하는 것을 드러낸다: 뼈는 정렬이 맞지 않는다. 뼈가 정렬을 비우게 한 것은 뼈가 정렬을 비우게 한 덕진구 정형외과 원인이다.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는 것은 당신의 일반적인 건강에 중요하다. 건강한 체중 다양성에 머무르는 사람은 과체중 문제인 사람보다 더 많은 에너지, 기분을 좋게 하고 더 긍정적일 것이다. 그러나 당뇨병, 고혈압, 뇌졸중, 심지어 근육을 뻗는 것으로 구성될 수 있는 다양한 의학적 상태에 기여할 수 있다.

그러나 만성적인 허리 불편을 유발한다는 증거는 없다.

손에서 약간의 부기를 느낄 수 있을 때와 마찬가지로 등도 척추 주위의 부위에 부어오르거나 부어오르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당신은 몇 년 동안 어떤 상황에서는 붓기가 손에서 일어나거나 그것을 무시하거나 붓는 가능성을 낮추는 변화를 발견했는데, 이제 당신은 등을 위해 같은 일을 해야 한다.

불편함이나 뻣뻣함에 초점을 맞추고 고통을 분류해야 한다.

또 다른 이유는 혈류다. 신체의 생리적 구조를 살펴보면 혈류가 척추에 닿지 않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스트레스나 부상이 있을 경우 뼈가 빨리 치유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혈류가 좋지 않아 척추가 빨리 회복되지 못하기 때문에, 이것은 통증을 더 오래 지속시킨다.

물론 운동을 끊임없이 하는 사람들은 항상 물건을 올리고 허리 근육을 긴장시켜야 하기 때문에 요통에 더 취약하다. 이것은 모든 개인이 허리를 돌보는 것이 매우 필수적이다. 당신은 피곤한 후에 당신의 몸이 잘 쉬도록 함으로써 이것을 해야 한다.

단순히 허리 아래 척추에 집중하는 것은 그 지점을 놓치는 것이다. 당신은 실제로 시스템의 한 부분에서 일어나는 일이 다른 부분에서 일어나는 일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전체 근골격계 환경에 집중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