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고마움은 부동산 시장이 상승하면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 자체가 더 좋아질 때 일어날 수 있다.

0 Comments

부동산 감사는 부동산 시장이 증가하면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 자체가 더 좋아질 때 발생할 수 있다.

만약 더 많은 쇼핑 센터가 당신의 부동산 근처에 건설되거나, 아니면 당신이 가능한 구매자/렌터들에게 더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어떻게든 당신의 집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나는 4일 동안 테이프를 계속 듣고 나서 밖으로 나가 종이를 즐겼던 HP12C 금융 계산기를 샀다. 나는 정말 그것에 정신을 차렸다. 나는 계산기에 표시하는 것을 좋아했고, 계산 산출물을 계산하는 것을 좋아했다. 그리고 이 테이프에 있는 사람은 너무 재미있었다!

내가 회의에 참가하고 이틀 만에 1천 달러 이상을 떨어뜨린 것은 종이(즉, 할인된 담보 대출)에 관한 아주 재미있는 과정이었고, 18개월 동안 멀티 유닛을 사고 재활하는 데 5백만 달러를 벌었다는 더 애절한 설명이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코치가 당신의 가장 위대한 경험으로 당신을 도울 수 있는 코치를 두는 것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어떤 질문이든 도울 수 있고, 당신이 투자 과정을 밟고, 당신에게 지원을 제공하고, 그들의 입증된 시스템에서 당신을 발견하고, 마찬가지로 사업에서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할 수 있다.

내가 이해하는 효과적인 부동산 투자가들은 그들이 그들의 성공의 많은 부분을 그들이 가지고 있고 그들의 삶에서 가졌던 코치들에게 빚지고 있다고 말한다.

나는 그들의 인생에서 가장 훌륭한 멘토들 중 한 명이 있다.

매일 새로운 것을 주고 내가 효과적이 되도록 강요한다.

너는 팀 게이머인데 그 그룹을 주장할 수 있니? 부동산 투자는 당신의 성공을 보장하고 당신의 파트너가 당신보다 더 많이 알고 있다는 것을 인정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과 협력할 것을 제안한다.

당신은 브로커,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 평택화양서희센트럴파크2차 관리자, 변호사, 편리한 남성, 배관공, 전기 기술자, 전문가, 지붕 전문가, 검사관, 주택담보대출 브로커, 감정가를 만나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통제광이라면, 당신이 혼자 일하거나 개인과 일할 때 당신의 의사소통에 직접 관여할 수 없다면, 부동산 투자는 그렇지 않을 수 있다.

당신에게 가장 좋은

주택에 대한 주택 대출을 확보할 수 있는 이런 방식으로 주택을 소유할 수 있지만, 당신은 정기적인 월간 지불을 해야 할 것이다. 또한 당신은 실제 구매 비용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쓸 수 있는 이자로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월간 어떤 종류의 수익을 얻을 수 있고, 이익을 내고 있는 한, 그것은 모두 중요하다.

나는 단가매출을 발견하고, 전업투자자가 되지 않는다면 특별히 투자를 전액 공개하고, 전업투자를 하는 데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내가 가장 잘 하는 일을 하면서 시간을 투자해야 할 때 나에게 불리할 것이다.

주식에 돈을 투자한 많은 개인들은 경기 침체 이후 많은 사람들이 은퇴 기간 동안 주식에 대한 이득을 기대하면서 가치를 잃었다. 당신이 부동산 경력에 어디에 머물러 있든, 이러한 아이디어는 당신이 다음 단계로 가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산업 재산은 당신이 교육, 전문지식, 마케팅, 그리고 이상적인 사고방식을 통합할 때, 당신은 더 큰 투자를 할 수 있는 수단을 갖게 될 것이다. 훨씬 더 나은 자본 거래를 받는 것 다음 행동은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하는 것이다.

내가 워크숍에 가는 또 다른 요인은 그들이 당신을 흥분시키고 영감을 주기 때문이다. 나는 실제로 당신이 어떤 것도 할 수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하는 다른 것을 발견하지 못했다. 당신이 이 세미나들 중 하나에서 돌아왔을 때 당신은 내가 원하는 모든 것을 가지고 돌아올 때마다 많은 에너지와 지식을 갖게 될 것이다. 내가 하고 싶은 것은 밖으로 나가 거래나 10을 하는 것이다.

첫 번째 것이 편한 후에는 다음 것을 찾고 싶을 수도 있고, 그렇게 하면 소득을 창출하고 부를 얻기 위해 서두르는 것보다는 금융 투자를 훨씬 더 가치 있게 여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온라인 마케터라는 믿음을 바꾸고 부동산 사업주 2위를 하면, 당신은 마지막으로 당신이 정말로 만들고 싶은 돈을 벌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부동산 투자 거래를 성사시키기 위한 또 다른 기법은 주요 신문의 분류된 광고 섹션을 확인하는 것이다. 그들의 분류된 섹션은 웹에 있다.

당신은 광고들을 검색해서 이혼, 필사, 매각 또는 부동산 매각과 같은 단어들을 발견하고 싶다. 단지 판매자가 필사적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몇 가지 키워드의 예들만 가지고 있다.

주식 투자 : 주식 투자는 주식 거래소의 실적을 추적하는 무부하 S & P 500 지수 펀드에 2만 달러 투자되어 장기적으로 주식 시장이 연간 10%를 반환했습니다. 이것은 간단하고 평범한 우리의 추정 수익률입니다.

뮤추얼 펀드나 ETF(교환거래 펀드)는 사무실 구조나 주택 단지와 같은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고 관리하는 사업을 구매하는 당신의 초보 금융 투자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