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 당신이 대형 자동차 회사의 광고 임원이라고 상상해보라.

0 Comments

당신이 대기업의 광고 담당 임원이라고 상상해보라. 당신의 회사는 이제 막 가장 경제적인 자동차를 출시했고 당신의 일은 모든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확실히 아는 것이다.

이 두 가지 전략 중 어느 것이 당신의 사이트에 가장 적합한지 결정하기 어려운 주된 이유 중 하나는 왜 당신이 이 두 가지 방법을 모두 사용할 수 없는지 이해하기 때문이다. 현실에서, 당신이 이 두 가지 방법을 모두 사용할 수 없는 이유는 없다. 사실, PPC는 어떤 SEO 계획과도 잘 작동할 수 있기 때문에 두 가지 전략을 모두 사용하는 것이 권장된다.

모든 페이지를 당신이 목표로 하는 모든 키워드로 채우고 싶지 않다. 이것은 당신의 사이트 관련성을 희석시키고 가독성을 감소시킨다. 각 페이지에서 얼마나 많은 키워드를 목표로 할 것을 추천하는지 당신의 서 카피라이터에게 물어보라. 그들이 3개 이상의 키워드를 제안하기를 바라며, 그들이 페이지당 2개의 키워드 구문을 목표로 삼음으로써, 당신은 가독성에 영향을 주지 않고 그것들을 많이 사용할 수 있다.

많은 SEO 제공업체는 비윤리적인 스팸 관행을 사용합니다.왜냐하면 저렴하고 구현하기 쉽고 매우 단기적인 결과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이를 사용하는 모든 제공업체를 주의하십시오

우리는 종종 고객들로부터 왜 순위가 떨어졌는지 묻는 전화와 이메일을 받는다. 왜 순위가 떨어졌는지, 왜 우리가 사물을 설명할 기회를 주고, 보통 이런 종류의 변동이 때때로 일어나기 때문에 인내심을 요구하는데, 한 고객은 그렇게 했고, 일단 그의 순위가 최고 자리에 다시 올라오자 그는 단지 “야, 네가 옳았어!”라고 나에게 이메일을 보냈다.

이제 각 방법에 관련된 내용을 알 구글 순위 확인 게 되었으니, 어떤 방법이 더 나은지 어떻게 알 수 있을지 궁금할 것이다. 불행하게도, 당신은 정말로 한 방법이 다른 목적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다른 방법보다 낫다고 말할 수 없다. 보통 당신은 한 방법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더 잘 맞을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여기 당신의 사이트에 대해 교육받은 결정을 내릴 수 있는 몇 가지 지시사항이 있다.

내 사이트들은 (내 고객들이 아니라 모두 괜찮다) 여전히 나오지 않았다는 쇠퇴기에 접어들었다. 나는 그들이 얼마나 깊이 도달하고 있는지 말해주는 습한 엽서를 받고 있었다. 그들은 그들이 어떤 알려진 축구선수들보다 더 깊이 잠수했다고 나에게 말했다. 상상해봐!만약 그들이 다시 올라온다면, 그들은 다시 수면 위로 떠오르기 전에 감압실에서 시간이 필요할 것이다. 나는 단지 이런 일들을 하는 것만으로도 당신은 검색 결과에 나타나기 시작할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제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만약 여러분이 이런 것들을 한다면, 검색 엔진들은 여러분의 웹사이트가 무엇에 관한 것인지 분명히 이해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웹사이트를 검색하는 엔진 친화적이 될 것입니다

자, 이제 당신의 SEO 기사 키워드는 장식, 램프, 빛, 밝음, 예쁘고 조명이다, 그렇지? 먼저 소고기부터 쓰기에 필요한 모든 것을 엄지의 일반적인 규칙으로 써라, SEO 기사는 300단어 이상 500단어 이하여야 한다.

그 이상은 SEO 기사를 위해 소설을 쓰는 데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

지금 SEO 기사를 통해 읽고 그 키워드에 맞게 단어와 단어를 교체하고 있다.

그렇다, 당신은 SE를 일부 재구성해야 한다.

여기저기서 키워드를 쓰지만 어쨌든 해라.

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람으로서, 나는 당신에게 거의 항상 고객과의 갈등 지점이 있다는 것을 말할 수 있다.

이 영역은 특히 고객으로부터 서 캠페인을 처리하는 사람 또는 기업에 이르기까지 의사소통과 관련이 있다.

찾을 수 있는 모든 잡지와 신문에 광고를 내고, 전국 TV 광고 캠페인을 시작하고, 전국의 모든 상업 라디오 방송국에 자리를 잡고, 광고판, 영화관, 스폰서 스포츠 행사, 그리고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다른 어떤 것을 광고하도록 하라.

따라서 검색 엔진 최적화기가 온라인에서 가장 간단한 형태로 검색 엔진 최적화의 가능성을 극대화하는 데 필수적인 것은 검색 엔진을 사용하여 정보를 검색할 때 검색 결과에서 가장 높은 위치를 얻기 위해 웹 사이트를 미세 조정하는 관행이다.

1월 이후 교통량이 3배로 늘었고, 이번 달(8월)에는 1만1000~1만2000여 명의 독특한 방문객으로부터 받을 것으로 예상하는데, 여기서 내가 하는 일은 매일 서핑 보고서를 업데이트하고 며칠에 한 번씩 예측하는 것뿐이다. 이 웹사이트는 현재 저에게 매달 600달러 이상의 상세한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그리고 매달 증가하고 있습니다

5년 전 SEO의 연구와 실천은 나에게 매우 좋았고, 최적화에 대한 연구가 내 고객들을 잘 돌보는 인터넷 생활방식으로 이어지리라고는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고, 때때로 내 서비스에 대해 잘 지불하고 그들이 내 사업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고객들이 있는 의무의 부름에서 어떤 사람들이 할 수 있는 일을 조금 넘어서서, 나는 내가 한 일의 결과로 훌륭한 반복적인 사업과 고객 충성도를 누렸다. 참조 사업은 최고의 유형이다. 많은 준비나 힘든 일을 하지 않기 때문에 사업을 하는 것. 당신이 도착했을 때, 그들은 당신의 기록 때문에 당신이 그 일을 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것은 멋진 사업이다.

제대로 해야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