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범주는 주인을 가르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남녀가 참여하는 플랫폼이다.

0 Comments

사람들 범주는 소유주들을 가르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남녀들을 포함하는 플랫폼이다. 이것은 내부 지역에서 경험이 있는 투자자들이 보통 관심을 가질 수 있다.

  • 어떤 지역 부동산 클럽에서든 이것들을 찾을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부동산 중개업자들을 포함할 수 있다.
  • 어떤 광고들이 당신이 볼 수 있는 멋진 종류의 종류와 부동산을 파는지를 조사하라.

5년 후, 마침내 50여 대를 사용하고 돌려주기 전에, 저는 이것을 “창의적인 실질적인 est Control”이라고 불렀습니다.소유권 없이,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부동산을 사기 위해 머리를 사용했습니다.현금이 아니라요

세미나나나 워크숍에서 나는 종종 사람들에게 당신의 투자 접근법을 강요하고 시험해보라고 강요한다.

그들이 실제로 얼마나 많은 시간과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지 당신의 가슴에 심어준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시장에서 성공하기를 원하는 일에 대해 이해하지 못한다.

그들은 진정으로 그들이 건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투자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확신하지만 실제로 그들의 방법론은 1에 크게 못 미친다.

금 회사에 대한 이상적인 투자 – 금괴를 구입하거나 ETF에 투자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금 고객을 재장식하는 것은 전반적인 금 투자의 일환으로 필수적이다. 이것은 종종 당신의 건전한 투자와 불만족스러운 투자와는 다른 결과를 낳는다. 물론, 많은 금 투자 회사들은 금이 얼마나 잘 수행될지 항상 미리 알아야 하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금 투자 회사들은 금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할 때 Be에 무엇을 투자해야 하는지에 대한 포괄적인 조언을 제공한다.

소규모 카운티에서 라이엔스를 구입하십시오. 대부분의 기관 입찰자들이 왜 이러한 기관 입찰자들이 세금 유치권 인가에 달러를 투자하는 거대 기업에 입찰하는 개인인지에 참석하지 않기 때문에 경쟁을 덜 받게 될 것이다. 소규모 카운티에서의 세금 유치권 판매에 참석하는 것을 허용할 가치가 없다. 그리고 라이엔스 자체도 더 작아질 것이다.

나는 종종 여성들이 많은 현금을 가지고 일할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 나는 이것이 소녀들이 그들의 진짜 가치 있는 연구를 알지 못한다는 사실에서 비롯된다고 생각한다.

처음에 토니 호튼은 남성들이 그들의 직업에서 정확히 무엇을 세는지 보여주었고 여성들은 그것을 들을 수 있다는 놀라운 것을 만들었지만, 그것은 논리를 만들었다. 여성들은 봉사하고, 우리의 필요를 다른 사람들 뒤에 두고, 예의 바르게 행동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연기하도록 배운다. 만약 당신이 그 행동을 돈으로 번역한다면 우리가 가치있다고 느끼지 않을 거라는 걸 의미해. 우리는 그 힘을 내주고, 그 주위에 두려움을 주고, 다른 사람들이 우리를 위해 그것을 다룰 수 있도록 믿어. 우리는 더 이상 그것을 성취할 필요가 없어.

두 번째 접근방식은 목표적이고, 저비용, 체계화된 반응 지향적인 접근방식으로, 매체의 양(직접 메일, 분류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 등)을 통해 판매자에게 이익을 주거나, 그에 대한 반응을 요구하고, 판매자가 앞으로 나아가 당신을 선택하기를 갈망하는 판매자들의 해결책으로 당신을 위치시키는 것이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다.

거기 사람이 있든지 아니면

주택 소유자가 유치권을 갚지 않을 때, 이것은 당신이 SOL이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으며, 당신의 선택을 되찾기 위해 조금 더 많은 다리를 깎기 위해 결정할 수도 있다.

유치권 소유자로서 유치권 소유자로서, 또는 특정 주에서 당신은 새로운 부동산 소유자로 일할 만큼 운이 좋아진다.가장 잘 알려진 시장 견적 중 하나는: low – Sell High를 사십시오. 주식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성공하기 위해 전략, 규율, 지식, 도구가 필요하다. 모든 사람이 우리의 전략을 이해하도록 격려하고, 그것을 실행한다.

우리가 감정, 공황, 또는 hpye에 의해 산만해지는 것을 막기 위해 당신을 코치하라.

가장 진실로 그들이 나 자신을 위해 웹페이지를 엉망으로 만든다고 믿는 것은 분명히, 경선은 단지 돈을 벌기 위한 것이지만, 시장을 이기기 위한 것이라고 지적한다.

물론 당분간 10%의 수익을 올리는 것은 대단한 일이다. 하지만 시장이 20% 증가한다면? 그렇다면 돈을 벌었지만, 상당한 기회를 잃은 것 같다. 당신은 단지 인덱스 펀드 매니저에게 수입을 주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 단지 이 시장을 일치시킴으로써 더 잘 살 수 있었 시화 보니타가 을 것이다.

또 다른 전략은 투자자들이 매우 오랫동안 보유할 수 있는 기업과 에너지를 찾는 것이다. 그들은 지속적인 성장 예비 구매자를 가진 매우 건강한 회사들을 체크한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의 주식의 일상적인 움직임에 관심이 없다. 그들은 그들이 사는 기업에서 가치를 위해 나타나고 투자자들이 일반적으로 주식을 보유하는 동안 몇 가지 종류의 배당금을 찾을 수 있는 시간을 줄 만큼 충분히 참을 수 있다.

그들은 배당금을 재투자한다.

수익을 확대할 수 있는

나는 열정적인 주말 전사 골퍼다. 왜냐하면 전사는 내가 당신 근처의 어떤 지역 골프장에서 관목과 덤불을 정복하는 것을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어떤 관목도 si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