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성: 데스크톱이 더 작고 가벼워졌지만, 데스크톱 컴퓨터를 클래스나 라이브러리에 가져갈 수는 없습니다

0 Comments

휴대성: 데스크톱이 더 작고 가벼워졌지만, 데스크톱 컴퓨터를 수업이나 도서관에 가져갈 수는 없다. 일단 컴퓨터가 수리해야 한다면, 데스크톱 컴퓨터는 노트북으로서 상당히 덜 휴대할 수 있다.

노트북은 여전히 데스크탑 컴퓨터에서 발견되는 모든 이점에 도전하지 않지만, 노트북을 너무 좁히기 위해서는 노트북이 데스크탑을 대체할 수 있는지 여부가 이상적인 해결책이다. 당신이 선택한 작업과 관련된 것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지.

비디오 카드 : 비디오 카드는 다른 그래픽 및 비디오 제어를 지원합니다. 가장 인기있는 비디오 카드는 128mb이며 NVIDIA 및 ATI에서 제공됩니다. 기술이 바뀌면서 대부분의 컴퓨터는 이미 품질 그래픽을 위해 설치된 이 기능과 함께 메가 바이트 크기 및 품질이 향상됩니다.

이것은 특히 HP 노트북 컴퓨터뿐만 아니라 다른 브랜드들도 있기 때문에 노트북이 데스크톱 컴퓨터 시스템에 가지고 있는 유일한 선물일 수 있다.

그것은 현재 대부분의 PC 사용자들이 필요로 하는 컴퓨터와 동기부여가 스푸핑된 컴퓨팅을 힐끗 보고 있는 당신의 과거 시장이었다. 당신은 노트북을 배낭에 넣고, 차 안에 넣고, 또는 직장 서랍에 넣고, 필요할 때마다 그것을 꺼낼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저장장치와 기억장치와 함께 잘 발견된 데스크톱 컴퓨터는 음악을 얻고, 랩탑에서 휴식을 취하는 데 도움이 될 게임을 업로드하고, 주말이나 심지어는 랩탑에서 쉬는 날처럼 많은 저장고가 제공되지 않으며, 또한 노트북의 모든 비용을 완전히 개선하기 위해서 외부 메모리가 필요할 수 있다.

그것의 1가지 장점은 이동성이다. 바쁜 스케줄을 가진 사람들에게 완벽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그것은 운반될 수 있다.

또한 소파, 부엌 벤치, 식당 등에서 일하는 것에도 훌륭하다.

노트북을 사용하기 전에 결정해야 할 중요한 것은 컴퓨팅의 필요와 목적입니다. 노트북을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예를 들어, 엑셀과 워드와 인터넷을 활용하는 작업만 한다면, 사양 네트북을 늘릴 필요가 없다. 고급 멀티미디어 기능이 필요하면 고해상도, 고급 그래픽 카드, 메모리 저장소, 추가 기능이 있는 노트북을 요구하라. 기능의 차이는 예산에 큰 차이를 가져올 것이다. 또한 Dell 컴퓨터 회 노트북렌탈 사는 고객 관리에 대해 확실히 잘 인식된다. 델 컴퓨터 포의 가장 좋은 부분일 수 있다.

잠재적인 주의 산만함은 몇 가지 옵션 제한적인 계획이다. 그들은 컴퓨터에 들어가는 것을 선택하고, 종종 꽤 비싼 부품을 선택할 수 있다.

그들은 공급자들이 더 최근의 부품들을 그들 자신의 컴퓨터에 넣고, 가격을 동일한 수준으로 유지하고, 더 많이 지불하고, 더 많은 정신력을 얻기 위해 조정하도록 동기부여를 받을 수 있다.

하지만 문제는 그 반대의 경우도 훨씬 더 짜증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운전하고 당신이 가지고 가는 것을 잊어버린 그들의 집을 요구한다면 그것은 좌절 그 이상일 수 있다.

당신이 조사해야 할 또 다른 것은 제품의 질이다. 어떤 데스크톱 컴퓨터가 지속될 것이며, 어떤 컴퓨터가 결코 지속되지 않을 것인가? 최고 품질의 하드웨어는 무엇인가요? 당신에게 가정용 PC 거래를 제공하는 회사가 좋은 보증서를 제공하는가? 값싼 컴퓨터를 찾는 것은 훨씬 더 긍정적이다. 만약 당신이 형편없는 기계를 분석가들에게 보여 준다면, 컴퓨터가 정말로 레몬 장치 데스크탑 컴퓨터라는 것을 알아내라.

모든 컴퓨터 목록을 주의 깊게 읽어라. 중고 전자제품을 온라인으로 홍보하는 것과 비교해서 더 많은 것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저렴한 가격이나 심지어 어떤 가격도 잘못된 진단의 신호로 남아 있다.

당신은 충전 코드를 분실하거나, 충전을 할 수 없는 배터리를 가진 노트북이나, 이 컴퓨터를 사는 다른 액세서리와 함께 모니터를 판매하는 데스크탑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다.

그러나 필요한 업그레이드와 서비스 비용은 결정하라. 여전히 좋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지 확인하라.

하지만 문제는 다른 방법으로 훨씬 더 짜증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가는 길이고 당신이 당신과 함께 얻는 것을 잊어버린 내 집에서 파일이 필요하다면 그것은 좌절 그 이상일 수 있다.

일부 국가에서 전력 변동은 악천후에서 빈번하며, 또한 저녁 식사 때 아름답게 전원이 꺼질 때마다 데스크탑이 추가적인 외부 에너지가 없으면 회전한다.

반면에 노트북은 내부 전원 공급 때문에 이러한 전력 변동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업그레이드 또는 수리하기가 더 쉽습니다. 일반적으로 일부 데스크톱에 구성 요소를 제거하거나 제거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그러나 고장 났을 때 매우 민첩한 구성 요소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